고혼진 가격 최저가 정보, 2022년 총정리

유명 여배우 김민정씨가 광고하는 고혼진 화장품이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은 뉴트리션 크림이 30만원 정도, 스킨 에센스를 10만원 정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싼 가격에도 확실한 효과 덕분에 날이 갈수록 더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코로나 시대가 시작된 후부터 마스크에 자극을 받는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는 피부에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자꾸 생기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피부는 한번 노화가 시작되면 쉽게 되돌아갈 수 없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더 건강할 때 관리를 시작해야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고혼진 뜻은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자로 두드릴 고, 마음 혼, 보배 진을 합친 단어입니다. 피부 건강에 좋은 화장품을 개발하겠다는 고혼진 리퍼블릭의 목표가 잘 담긴 단어라고 생각합니다. 고혼진은 고혼진 리퍼블릭이라는 회사에서 제조하는 고급 화장품입니다. 광고를 많이 하는 제품은 아니지만 중년 여성들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재구매 의사율이 90%를 넘을 정도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는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품

고혼진 화장품의 라인업은 뉴트리션 크림,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록, 폼클렌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이지스 선블록과 폼클렌징은 필요에 따라 구입을 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피부 주름 개선과 미백 효과를 얻고 싶다면 뉴트리션 크림과 스킨 에센스부터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 : 미백, 수분, 영양, 기미, 잡티, 주름 개선
  •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 영양, 수분, 미백, 기미, 잡티, 주름개선
  • 고혼진 마스크팩 : 미백, 주름 개선
  • 고혼진 이지스 선블록 SPF50+ PA+++ :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고혼진 가격

고혼진 가격은 뉴트리션 크림,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이 포함된 세트 1박스를 50만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품으로 구입을 하실 경우에는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1개에 30만원으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1병에 10만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마스크팩은 1장에 5,000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종류고혼진 가격 정보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30만원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10만원
고혼진 마스크팩5000원
고혼진 세트50만원

고혼진 구매 방법

고혼진은 다른 화장품과 다르게 백화점이나 마트 등의 매장에서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또한 쿠팡, 11번가 등의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오로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은 뉴트리션 크림이 30만원 정도, 스킨 에센스가 10만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다고 설명을 드렸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실제 구매 가격은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은 할인이나 2+1 추가 증정 등의 이벤트가 자주 이뤄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 있는 고혼진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간혹 고혼진 크림이나 스킨에센스를 중고로 구매하는 경우도 있는데, 중고 상품의 특성상 변질이나 훼손의 위험성이 높기 때문에 되도록 구매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혼진 성분

고혼진은 주름 개선, 피부 미백, 피부 탄력 개선, 피부 진정 효과를 가진 화장품입니다. 다른 화장품보다 피부 흡수율이 뛰어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이스트 생명화학공학 박사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RG3와 Compound-K는 피부 미용과 건강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고혼진에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이 되는 홍삼 추출물, 사포닌, 자운고 추출물, 발아 황기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인체 적용 실험 결과에서 인체 자극수를 0점을 받았을 정도로 매우 안전한 성분이며, 아토피 환자가 사용해도 괜찮을 정도로 순한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부작용

고혼진은 인체에 매우 안전한 성분이 사용된 화장품이기 때문에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스테아릭 애씨드라는 성분이 지성 피부에 여드름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얼굴이 기름기가 많거나, 유분기가 많은 사람은 너무 많은 양을 피부에 바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고혼진 후기

고혼진 내돈내산 후기를 찾아보면 단기간에 피부 건강 개선 효과를 볼 수는 없었지만, 꾸준히 사용하니 주름 개선과 탄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었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다만 아무래도 고혼진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구입이 망설여지는 분들이 상당히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고혼진은 적극적인 환불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혼진을 구입하시면 샘플을 함께 발송하는데,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신 후 피부에 잘 맞지 않을 경우 얼마든지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불만족에 적극적으로 응대하는 고혼진의 판매 정책이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고혼진 정보 요약

고혼진 화장품 정보답변
고혼진 효과미백, 기미, 잡티, 주름 개선, 수분, 영양 공급
고혼진 사용법세안 후 피부에 적정량을 발라 흡수시키면 됩니다.
고혼진 구성품뉴트리션 크림, 스킨에센스,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록, 폼클렌징
고혼진 부작용지성 피부에 여드름이 유발될 수 있음
고혼진 가격뉴트리션 크림 30만원, 스킨에센스 10만원, 마스크팩 5000원
고혼진 판매처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