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매장 없는 이유, 구매하는 방법

고혼진은 기미, 미백, 주름, 보습, 영양 공급 효과가 있는 화장품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다른 화장품과는 달리 오프라인 판매를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고혼진 매장은 운영되고 있지 않으며, 오로지 온라인과 전화 상담을 통해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을 만드는 회사는 2015년에 설립된 고혼진 리퍼블릭이라는 곳입니다. 고혼진만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회사이며, 유명 여배우인 김민정 씨를 광고 모델로 기용할 정도로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습니다.


고혼진 매장 정보

아쉽게도 오프라인에서 운영 중인 고혼진 매장은 없습니다. 왜냐하면 고혼진은 오로지 온라인과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판매를 하는 화장품이기 때문입니다. 고혼진이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제품을 판매하는 이유는, 구매자의 피부 상태를 지속적으로 피드백 받고 고객들의 욕구 충족시키기 위해서 이러한 판매 방식을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을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나요?

고혼진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지 않으며, 오로지 공식 홈페이지의 상담사를 통해서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위메프, 티몬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고혼진 구매 방법

고혼진을 구입하려면 공식 고혼진 홈페이지에서 구매 상담을 남기시거나, 공식 상담 전화번호에 전화를 걸어 구매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간혹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에서 에센스나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을 중고로 판매하는 경우도 있으나, 고혼진 중고 제품은 변질이나 훼손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구입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설명했듯이 오프라인 전용 고혼진 매장은 운영을 하지 않으므로, 공식 고혼진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을 하시면 됩니다. 또한 고혼진은 할인이나 추가 증정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는 제품이므로, 할인 기간에 구입을 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저렴합니다.

구매 상담 홈페이지구매 상담 전화번호
고혼진 바로가기1661-3429

고혼진 효능

고혼진은 뉴트리션 크림,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록으로 구성된 화장품입니다. 개별적으로 구매를 해도 좋지만 세트로 구입을 해서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은 영양, 수분, 보습, 미백, 기미, 잡티,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화장품입니다. 또한 고혼진 성분은 아토피 환자가 사용해도 될 정도로 매우 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30만원대로 판매되며,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는 10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만 고혼진은 할인이 자주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식 상담사에게 할인 여부와 현재 실제 구매 가격을 확인하신 후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