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화장품 가격 3가지 비교, 할인받는 방법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뉴트리션 크림은 30만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10만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크림과 에센스가 포함된 세트 상품은 5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세트로 구매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지만 크림이나 에센스만 별도로 구매해도 됩니다.

고혼진은 주름과 기미 개선, 미백, 보습, 영양 공급 효과가 있는 고급 화장품입니다. 젊은 여성보다는 피부 장벽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40대~50대의 중년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다만 다른 화장품처럼 오프라인 매장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과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이란?

고혼진은 고혼진 리퍼블릭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화장품으로 기미, 주름, 모공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모델이 배우 김민정이기 때문에 김민정 화장품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일본, 미국, 두바이, 사우디아라비아 등의 해외 국가에서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혼진 뜻은 두드릴 고 (叩), 마음 혼 (魂), 보배 진 (珍)을 합친 단어로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성분은?

고혼진은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좋은 사포닌, RG3, Compound-K, 8종의 버섯, 자운고 추출물, 한방 발효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토피성 피부에 사용해도 될 정도로 순한 성분이며, 입자가 세분화되어 피부 진피층까지 빠르게 흡수됩니다.

고혼진 화장품 바르는 순서는?

고혼진은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를 먼저 바르신 후 뉴트리션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됩니다. 마스크팩은 피부 진정이나 영양 공급이 필요할 때 마다 사용하면 됩니다. 단품만 별도로 구매하셨다면 다른 크림이나 스킨과 함께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은?

고혼진은 뉴트리션 크림과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뉴트리션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럭, 버블 폼클렌징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뉴트리션 크림스킨에센스마스크팩
50g
꾸덕한 제형
베이지 색
흡수력이 좋음
영양,수분, 보습, 미백
기미, 잡티, 주름 개선
130g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
앰플과 에센스가 결합
산뜻한 사용감
흡수력이 좋음
수분, 미백, 영양
기미, 잡티, 주름 개선
주름 개선
영양 공급
미백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정보

고혼진은 제조사의 판매 정책에 따라서 오프라인 매장이 없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되지 않습니다. 고혼진은 오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상담이나 공식 전화 상담을 통해서 현재 고혼진 화장품 가격을 확인하고 구매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혼진을 판매하고 있다면 가품일 가능성이 매우 높으므로 구매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가 10만원 중반이며, 뉴트리션 크림은 30만원 중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뉴트리션 마스크팩은 1장당 5,000원에 판매됩니다. 마스크팩을 포함한 고혼진 세트 상품은 5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뉴트리션 크림 가격뉴트리션 스킨에센스 가격뉴트리션 마스크팩 가격고혼진 세트 가격
30만원대10만원대1장 5000원50만원대

고혼진 구입하는 방법

앞에서 설명했듯이 고혼진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이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공식 홈페이지에 상담을 요청하거나, 직접 공식 상담 전화로 구매 문의를 해야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크림 30만원대, 스킨에센스 10만원대, 세트 구매시 50만원대로 다소 고가이기 때문에 할인 행사 기간에 구매를 하시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중고나라나 당근마켓에서 판매하는 고혼진 크림 중고 제품은 가격이 정가보다 30% 정도 저렴하지만 변질이나 훼손의 위험성이 있기 때문에 구입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고혼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고혼진은 할인 및 추가 증정 행사가 진행될 때가 많습니다.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단품 할인, 2+1, 3+1 등의 추가 증정이 자주 있으므로 할인 이벤트 기간을 이용하시면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할인 소식은 상담사에게 알림을 요청하면 빠르게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혼진 구매할 때 팁은?

고혼진을 구입하면 샘플을 함께 제공받을 수 있는데, 샘플을 사용해보고 피부에 맞지 않으면 환불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혼진을 구매하신 후 본품을 개봉하기 전에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본품을 개봉한 상태라면 환불 요청이 불가능합니다.

고혼진 공식 판매처

고혼진 화장품을 판매하는 곳은 오로지 공식 고혼진 홈페이지 밖에 없습니다. 인터넷 사용이 어려운 경우에는 뷰티플래너라고 부르는 전화 상담사를 통해서 고혼진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서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서부터 효능, 사용법, 부작용 등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고, 상담을 받는다고 해서 곧바로 구입을 해야 하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부담없이 문의를 남기면 됩니다.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고혼진 공식 상담 전화
고혼진 바로가기1661-3429
고혼진 공식 광고 영상

고혼진 화장품 사용 후기

고혼진 화장품 가격은 세트 상품 구입시 50만원대, 뉴트리션 크림 단품은 30만원대,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단품은 10만원대, 마스크팩은 1장에 5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일반 화장품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편이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인터넷 카페나 커뮤니티의 고혼진 후기를 읽어보면 처음부터 큰 개선 효과를 볼 수는 없었지만 3개월 정도 꾸준히 사용하니까 미백 효과, 기미 개선, 주름 개선 등의 효과를 볼 수 있었다는 후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킨에센스 보다는 뉴트리션 크림에 대한 만족도가 더 높다는 것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혼진은 특별히 주의해야 할 부작용은 없지만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서 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생겼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아무리 몸에 좋은 영양 성분이라 하더라도 내 몸에 맞지 않으면 오히려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혼진을 구입하신 후 본품을 개봉하기 전에 반드시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샘플을 사용해보신 후 피부에 잘 맞지 않거나 트러블이 발생한다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