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가격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화장품 판매처, 5주만 사용해보세요

제가 사랑하는 어머니의 생신은 2월이기 때문에 새해를 시작하면서 어머니의 생신 축하도 함께 하게 됩니다. 그리고 저희 가족들은 무슨 일인지 전부 다 생일이 연초에 몰려있다보니까 돈 나갈 곳도 많아서 생각보다 지출이 어마어마하게 늘어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제가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생신을 무심코 넘어 갈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동생이랑 상의를 열심히 하다가 원래는 제주도 여행을 보내 드리려고 했는데 이번 코로나 때문에 하늘길이 막히면서 결국에 고르고 고른게 화장품이었고 고혼진 가격을 찾아보았습니다.

사실 어머니도 고혼진 화장품을 예전부터 써보고 싶다고 하셨는데 아무래도 고혼진 가격대가 조금 있다 보니까 섣불리 구매하지 못 하시다가 이번에 생신 기념으로 동생과 돈을 모아서 사드린 것입니다. 사실 저도 고혼진 화장품은 이름만 들어보고 실제로 써 본 사람은 못 봤는데 제가 직접 인터넷에서 사려고 하니까 도저히 고혼진 크림 가격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주변 백화점에다가 혹시나 해서 전화도 해봤는데 백화점에서는 판매하지 않고 있는 물건이라고 했고 결국에 찾고 찾다가 나온 것이 고혼진 화장품 인터넷 홈페이지였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다른 화장품이랑 다르게 전용 고혼진 매장이 없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만 있기 때문에 사실 초반에는 조금 의심이 드는 것도 사실이었는데 워낙 사람들의 후기도 좋고 선물 용도로 많이 판매되다 보니까 믿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고혼진 가격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전화번호를 남기면 상담원고의 무료 상담을 통해서 고혼진 가격이나 판매처, 부작용, 사용법, 성분,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상담 자체가 무료이기 때문에 별다른 부담없이 상담 요청을 남기셔도 전혀 무방합니다.

아래에서 고혼진 가격 상담 요청하는 방법에 대해 계속 알아보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

 고은진 화장품은 에센스, 마스크 팩, 뉴트리션 크림으로 총 세 가지 종류로 구분이 됩니다. 세트 상품은 크림이랑 에센스로 구성되어 있고 추가적으로 마스크팩을 구매하면 됩니다. 고혼진 화장품은 예민하거나 아토피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아주 순하면서도 기미랑 모공이란 주름 개선에 아주 탁월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허받은 미세입자를 18년간 연구했고 이 성분들이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도록 만들어져서 피부를 더욱 탄력있고 화사하고 맑고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특허받은 RG-3 성분은 피부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주름 방지를 시켜주며 기미와 잡티를 계선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크림, 에센스, 마스크팩

고혼진 화장품은 샘플을 함께 발송해 주는데 꼭 이것을 먼저 사용한 후에 최종 구매 여부를 결정하시면 됩니다. 우선 에센스 먼저 쓰시고 마스크팩을 하시고 뉴트리션 크림 순서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상담원에게 정확한 사용법이나 부작용 등에 대해서 상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꼭 귀 기울여 들으시길 바랍니다. 화장품이 워낙 품질이 좋기 때문에 다른 상품과 함께 곁들여서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에센스부터 시작해서 스킨, 토너까지 다양한 기능이 담겨있고 크림도 미백 크림, 영양크림, 수분크림 등의 기능이 모두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포장

처음 화장품을 구매 하시면 마치 한약이라도 들어 있는 것처럼 굉장히 고급스러운 케이크와 함께 화장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고혼진 가격이 비싸다고 하니까 그에 맞는 포장도 필수인 것 같습니다. 크림의 용량이 일반적인 50mg이기 때문에 아마 두세달 정도는 혼자서 쓰신다면 충분하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합니다.

크림의 색깔은 약한 베이지색이고 꾸덕한 느낌보다는 조금 부드러운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써보시는 분들은 크림 50mg이 부족하다고 할 정도로 높은 만족감을 가지고 매일매일 쓰신다고 합니다. 딸들을 가진 어머니들은 몰래 화장대에 챙겨 놓는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에센스의 용량은 130mg입니다. 꽤나 많은 용량입니다. 아마 토너처럼 충분히 바르라고이 정도의 용량을 가진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을 합니다. 보통 두세달 정도 쓸 수 있는 그런 용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고 구매도 괜찮을까?

참고로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워낙 높다 보니까 중고 거래 사이트 또는 해외 배송 상품이라면서 개인 거래로 화장품을 파는 사람도 아주 많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상품들은 변질이나 훼손 등의 문제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구매 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정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한 경우에는 환불도 가능하지만 이렇게 중고로 구매한 상품의 경우에는 환불도 받지 못하고 전혀 피해 부상도 신청 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고혼진 판매처

 앞서 설명드렸듯이 고혼진 가격은 꽤나 고가입니다. 게다가 오프라인 고혼진 판매처가 없기 때문에 뷰티플래너라는 제도를 통해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고혼진 리퍼블릭 회사 정책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공개가 되지 않았고 회사 공식 판매처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면 뷰티풀 너가 직접 전화를 해서 무료로 상담을 하고 구매를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누구는 고혼진 면세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면세점에서 판매한다는 정보는 얻을 수 없었습니다.

또 MG 손해보험에 가입 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화장품을 구입하면 품질 보증서 카드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믿고 구매 해도 괜찮지 않을까 하고 생각을 합니다. 고혼진 가격대가 높다 보니까 실제로 구매를 하면 손편지도 받을 수 있고 여러 가지 상품도 함께 동봉 되어서 발송이 됩니다. 주로 여행용 키트나 마스크팩을 함께 곁들여 주는데 이것들만 해도 가격이 꽤나 나가기 때문에 사은품 이상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고혼진 가격

고혼진 매장 & 뷰티플래너

앞서 설명드렸듯이 고혼진 매장이 별도로 있는 것은 아니고 인터넷을 통해서 상담을 요청해야 합니다. 뷰티플래너라는 판매 방식이 개인에 따라서는 상당히 불편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화장품을 단순히 전화 상담을 통해서 구매 한다는게 선뜻 믿기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르게 말하면 오프라인 고혼진 매장의 이용이 없는 불편한 구매 과정이 있음에도 중년 여성들에게 이렇게 높은 인기를 얻고 높은 만족도와 좋은 후기가 남겨지고 있다는 것을 보면 화장품이 가지고 있는 성능과 품질은 믿어도 되지 않을까라고 생각을 합니다. 게다가 화장품 샘플을 처음에 받아보고 만족을 하지 않으면은 환불을 신청할 수 있으니까 안심해도 괜찮습니다.

고혼진 크림 가격

배우 김민정씨 화장품으로 유명한 고혼진은 인터넷 카페 후기나 온라인 광고를 통해서 많이 접해보셨을 텐데 뭐 사실 알려진대로 꽤나 가격대가 고가 임에도 불구하고 효과가 아주 아주 좋아서 40대~50대 여성들에게 아주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화장품은 피부에 직접 바르는 제품이고 개인 체질에 따라서 부작용도 나타나는 제품이기 때문에 사전에 충분한 고혼진 가격이나 효능, 효과, 부작용, 사용법, 성분, 고혼진 판매처, 회사 정보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알아봐야합니다.

하지만 인터넷 블로그를 인터넷을 찾아 봐도 정확한 정보가 나오지 않아서 조금 답답했는데요. 그래서 고혼진 크림 가격, 에센스, 마스크팩 구매 비용이랑 효과, 사용법 등을 종합해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내용을 담아보았습니다.

2015년에 설립된 고혼진 리퍼블릭이라는 회사에서 유통과 제조와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고 합니다. 국내 화장품중에서는 최초로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빌보드에 올라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을 비롯한 프랑스나 사우디아라비아와 같은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의 경우 보통 3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고 추가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에센스까지 세트 구입할 경우에는 50만 원이 넘는 가격대로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확한 고혼진 가격은 뷰티플래너 제도를 통한 상담사와의 상담을 통해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고혼진 가격과 후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고혼진 가격이 적어도 30만원대부터 시작을 하다 보니까 과연 30만 원이나 주고 사도 될 만한 값어치를 하는 건가라는 의문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공식 설명도 그렇고 인터넷 카페 같은 커뮤니티에 후기를 종합해봐도 적어도 두 달 정도는 써봐야 그 효과가 진정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특히 여러가지 효과 중에서도 모공 늘어짐, 피부 미백, 기미 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는 후기와 고혼진 크림 가격이 비싸지만 효과도 좋다는 후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고혼진 부작용은?

아무리 고혼진 화장품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도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특히 심한 지성 피부를 가진 분에게는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진 스테아릭애씨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지성 피부를 가지고 있는 분이거나 또는 피부가 아주 예민하고 민감성 피부이신 분들은 꼭 샘플을 통해서 충분히 테스트하고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또 기대했던 것만큼 화장품을 쓴 결과로 미백, 주름개선, 기미개선 등의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사람도 있으니까 제공되는 샘플을 먼저 써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뾰루지 없애는 아주 간단한 비법은?

총평

지금까지 고혼진 가격, 효과, 성분, 후기, 고혼진 판매처, 화장품 구매하는 방법 등에 대해 종합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고혼진 가격이 고가이다 보니까 이렇게까지 검색을 해서 저의 웹사이트에 방문해 주신 것을 너무나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고혼진 가격이 높은 것은 사실이지만 그만큼 만족한다는 후기도 많기 때문에 충분히 구매를 고려하신 후에 실제 구입 여부를 결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혼진 가격대가 조금 높은만큼 대신에 이벤트 행사도 자주 하는 편입니다. 온라인 고혼진 매장에서 보통 2+1 행사를 많이 하는데 쉽게 말하면 화장품 두 개를 사면 한 개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만큼 볼 수 있는 이득도 많기 때문에 이러한 할인 행사를 할 때 구매하시면 훨씬 더 이득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고혼진 효과

반복해서 말씀드리지만 아무래도 고혼진 가격대가 조금 있다 보니까 엄청난 기대를 하고 구입했다가 정말 그만큼 높은 만족감을 얻는 분들도 있고 가격 대비 그다지 효과가 없다고 느끼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정작 한통을 다 쓰면은 다시 구매 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현하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돈이 조금 아까워서 그렇지 화장품 자체에 대한 만족도는 높은 편이라고 봐도 무방한 것 같습니다.

화장품 구매를 하시면 실제 구매 후기가 담겨있는 책자도 함께 볼 수 있는데 내용이 아주 재미있고 인상깊었습니다. 사진을 보면은 실제로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는 분들도 계시는데 이거 뭔가 조작 한 거 아닌가 싶을 정도로 꽤나 피부 개선에 엄청난 효과를 보이는 분들도 있습니다. 화장품이 가격대가 있는 화장품이다 보니까 에프터 서비스도 굉장히 철저합니다.

사용법이나 부작용, 고혼진 크림 가격에 대해서 알려 주는 것은 기본이고 구매 후에도 안부 인사라던지 그런 것들도 잘 해주시는 편입니다. 사용 후 만족하고 있다면 나중에 할인 행사 라던지 이벤트가 있을 때 미리 연락을 달라고 예약을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 기다렸다가 행사 기간에 맞춰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