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에센스 가격 1병에 얼마인가요?

고혼진은 ㈜고혼진리퍼블릭에서 제조하고 판매하는 고급 화장품입니다.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더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전국의 수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고혼진 에센스 가격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혼진이란?

고혼진의 제조 회사는 ㈜고혼진리퍼블릭입니다. 고혼진 리퍼블릭은 오로지 고혼진만 개발하고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2017년부터 유명 배우인 김민정씨가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을 바르는 것이 권장되는 사람은 피부가 예민하거나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고 싶은 사람,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더하고 싶은 사람, 기미와 모공 개선에 도움을 받고 싶은 사람입니다.

고혼진 구성품

고혼진 화장품은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뉴트리션 크림(기미 크림), 뉴트리션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록, 뉴트리션 버블 폼 클렌징으로 구분됩니다. 이중에서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130ml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뉴트리션 크림은 50g의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사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2~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또한 세트 구성품은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뉴트리션 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혼진 효과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홍삼에서 추출한 Compound-K, RG3, 알부틴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뉴트리션 크림은 기미 크림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크림은 피부에 활력을 더하고 주름을 예방하며 기미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피부 재생을 돕고 멜라닌 색소의 형성을 방해하여 피부 미백 효과가 있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스킨 에센스는 기초 단계에서 각질을 제거하고 잡티를 억제하며 주름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꾸준히 바르면 멜라닌 색소사 옅어지면서 피부 미백에 도움이 됩니다.

고혼진 마스크팩은 피부가 심하게 자극을 받은 날에 피부 진정, 보습, 영양 공급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외부 활동이 많은 날, 자외선이 강한 날, 미세먼지가 많은 날에 퇴근 후 사용하면 좋습니다.

고혼진 부작용

고혼진은 피부 임상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에서 피부 자극 지수가 0.00을 기록한 비자극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나 알레르기성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심한 지성 피부를 가진 사람에게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타입을 파악하고 바르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고혼진에는 향을 내기 위한 향료와 PEG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 성분은 식약처에서 주의 성분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다만 피부에 바를 때 보다는 섭취를 할 때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는 것으로는 큰 문제를 유발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의 가격은 뷰티 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외부에 가격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고혼진은 백화점이나 면세점 등에서 판매하지 않고 오로지 온라인 고혼진 공식몰에서만 판매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혼진의 가격을 확인하는 것은 쉽지 않으며, 반드시 공식 판매처와의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고혼진 매장이 없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다만 이미 구매한 사람들의 사용 후기를 검색한 결과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혼진 에센스 가격은?

고혼진 에센스 가격은 1병에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으며, 뉴트리션 크림은 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뉴트리션 마스크팩은 1장에 5천원 정도라고 합니다. 추가 구성품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이지스 선블록은 3만원대, 뉴트리션 버블 폼 클렌징은 3만원대라고 합니다.

구분가격
고혼진 에센스 가격10만원대
고혼진 기 크림 가격30만원대
고혼진 마스크팩 가격5천원대

고혼진 에센스 가격이 1병에 10만 원 정도로 비싼 편이기 때문에 구입이 다소 망설여질 수도 있습니다. 고혼진은 본품을 구입하면 샘플을 함께 제공합니다. 샘플을 먼저 사용해본 후 부작용이 있다면 본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반품 후 환불을 요청하면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혼진을 구입 후 샘플을 먼저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고혼진 에센스 가격과 뉴트리션 가격을 모두 합한 세트 상품은 5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소중한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용 화장품으로 적합합니다.

네이버 카페 등의 커뮤니티에서 고혼진 솔직 후기를 읽어보면 제품에 만족한다는 내용도 있지만, 비싼 가격에 비해서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고혼진을 사용한다고 해서 모두에게 같은 효과가 나타나지는 않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