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크림 가격 단품 세트 차이, 더 저렴한 것은?

고혼진은 다른 화장품과 달리 오프라인 매장이 없기 때문에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힘들게 백화점이나 로드샵에 찾으러 다닐 필요는 없고 고혼진 화장품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구매 상담 요청 후 고혼진 크림 가격과 구매 방법에 대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피부를 더 건강하고 탄력있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스킨케어 화장품들이 존재합니다. 제품마다 화이트닝, 주름 개선, 미백, 기미 개선 등 저마다 특성과 장점을 갖춘 화장품들이 많은데 40대 이상의 여성들에게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는 것은 고혼진입니다.

고혼진 크림 가격 정보

가격이 공개된 다른 화장품과 달리 고혼진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가격이 대외적으로 공개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고혼진 크림 가격은 공식 홈페이지의 상담사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검색을 하면 대략적인 고혼진 크림 가격을 확인할 수는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구성품

고혼진은 에센스 (130g), 뉴트리션 크림 (50g),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트 상품을 구매하시면 에센스를 먼저 바르고 뉴트리션 크림으로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제품만 단품으로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에센스는 스킨과 토너 기능이 함께 담겨있고, 뉴트리션 크림도 미백, 영양, 수분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므로 다른 화장품을 덧발라 줄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뉴트리션 크림 가격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베이지색을 띄며 부드러운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50g 정도의 용량이기 때문에 2달 정도는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에센스보다 만족도가 높아서 재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고혼진 크림 가격은 대외적으로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지만 3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고혼진 세트 구매 가격

앞서 설명했듯이 고혼진은 에센스와 뉴트리션 크림, 마스크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단품만 구매해서 사용해도 좋고 피부에 잘 맞는다면 세트 상품으로 구입하여 사용해도 좋습니다. 에센스가 포함된 고혼진 세트 가격은 50만원 ~ 70만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중고 구매 가격

아무래도 일반 화장품에 비해 가격대가 비싸기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꺼려진다고 말하는 소비자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보니 조금이라도 돈을 아껴볼 생각에 중고거래 사이트에서 중고 화장품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중고 화장품의 경우 정품보다 반값 정도로 구입할 수는 있지만 변질, 훼손 등의 위험성이 있을 뿐만 아니라 환불도 어렵고 피해 보상을 받는 것도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 고혼진 화장품의 중고 거래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샘플을 먼저 사용하세요.

고혼진을 구매하면 샘플을 함께 제공하는데, 본품을 먼저 개봉해서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샘플을 우선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 하더라도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잘 맞지 않거나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샘플을 먼저 사용해보신 후 피부에 잘 맞지 않는다면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아무리 좋은 화장품이라 하더라도 피부 타입에 따라 잘 맞지 않을 수도 있고 때로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부작용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드름성 피부, 심한 지성 피부, 민감성 피부를 가진 사람은 사용에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본품 사용 전 반드시 샘플을 사용해서 피부 테스트를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혼진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가격은?

고혼진 크림 구매 방법

정확한 고혼진 크림 가격과 구매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의 뷰티플래너에게 상담 신청을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기면 전화 상담을 통해서 궁금했던 점이나 가격에 대해 문의할 수 있고 선택에 따라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문의 전화 : 1661-3429

고혼진 크림 가격대가 조금 높은 편이지만 이벤트를 자주 하는 편입니다. 이벤트 내용에 따라 다르지만 2+1 또는 할인 혜택이 제공될 때가 많습니다. 당장 고혼진을 구입하는 것이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진다면 이벤트 기간을 노려보는 것도 좋습니다. 미리 상담 신청 후 이벤트가 시작되면 연락을 달라고 예약을 남길 수도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