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 가격 2배 절약하는 방법 (약국/직구)

미녹시딜은 원래 고혈압 치료제로 개발됐지만 발모 효과가 뛰어나서 현재는 탈모 치료제로 더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미녹시딜 가격은 약국에서 구입할 경우 1병에 30,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으나 해외 직구로 구입하게 되면 2배 이상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미녹시딜 가격비교

미녹시딜을 해외 직구로 구입해서 사용하는 탈모 환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미녹시딜은 두피에 바르는 외용액과 먹는 알약이 있습니다. 그리고 미녹시딜 알약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녹시딜은 사용을 중단하면 탈모가 다시 시작되는 단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평생 동안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치료제입니다.

미녹시딜 가격은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제품이 국내에서 구입하는 제품보다 월등히 저렴하기 때문에 상당히 경제적입니다. 또 미녹시딜의 함량도 동일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 구매 비용을 절약하고 싶다면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녹시딜 약국 가격

현대제약, 동성제약, 존슨앤드존슨 등의 제약사에서 제조한 미녹시딜 외용액을 약국에서 의사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약국 미녹시딜 가격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통에 30,000원~35,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 미녹시딜 1병은 3개월 정도 사용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즉, 미녹시딜을 약국에서 구입하면 1년 동안 발생하는 구매 비용은 120,000원~140,000원입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 가격

코스트코의 PB 브랜드인 커클랜드 미녹시딜은 상당히 가성비가 뛰어난 탈모 치료제입니다. 국내 제품과 미녹시딜 가격비교를 했을 때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해외 직구로 구입하면 2배 이상 저렴합니다. 커클랜드 미녹시딜 구매 비용은 12개월 분량을 60,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미녹시딜 해외 직구하는 방법

미녹시딜 가격은 해외 직구로 구입했을 때 12개월 분량을 60,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어서 가장 경제적입니다. 미녹시딜 직구는 쿠팡, 위메프, 티몬, 11번가, 옥션, G마켓, G9, 롯데온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합니다. 하지만 미녹시딜 직구는 큐텐을 가장 추천합니다. 비정기적으로 판매하는 다른 쇼핑몰과 달리 큐텐은 커클랜드 미녹시딜을 정기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중복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해외 직구이지만 배송료가 무료이고 배송 기간도 일주일 이내로 매우 빠릅니다.

  1. 큐텐 사이트 접속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3. 커클랜드 미녹시딜 검색
  4. 할인 쿠폰 발급 및 적용
  5.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
  6. 구매 완료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