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팔정 처방전 없이 구입해도 안전할까?

한미약품 팔팔정은 실데나필이라는 성분이 함유된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팔팔정은 전문 의약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비뇨기과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발급받아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팔정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약품은 불법적으로 유통되는 제품이라 봐야 합니다.


팔팔정이란?

팔팔정은 실데나필시트르산염이 함유된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팔팔정 효능은 1일 1회 성행위 약 1시간~4시간 전에 복용하면 발기부전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비아그라나 시알리스처럼 워낙 유명한 발기부전 치료제이기 때문에 국내에서도 많은 양의 처방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팔팔정을 복용한 후 두통, 홍조, 어지럼증, 졸음, 시각장애, 눈 통증, 눈부심, 광시증, 충혈, 빈맥, 두근거림, 저혈압, 코피, 코막힘, 소화불량, 발진, 근육통, 더운 느낌 등의 다양한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팔정은 반드시 의사의 처방을 받아야만 구입할 수 있는 전문 의약품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팔팔정 처방전 없이 구입하면 불법

간혹 온라인에서 팔팔정 구매대행이나 인터넷 구입 사이트 광고가 나오면서 팔팔정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글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팔팔정은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만 구입할 수 있는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팔팔정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모든 약품은 불법적으로 유통되는 짝퉁일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이름은 팔팔정이지만 실제로 어디서 제조가 되었고, 어떤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어떤 경로로 유통이 되는 것인지 확인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불법적으로 유통되는 팔팔정은 의사의 처방 후 약국에서 구입하는 팔팔정보다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또 대량으로 구입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장점 때문에 짝퉁 팔팔정을 구입하는 사람도 상당히 많습니다.

팔팔정은 의사의 처방을 받고 약국에서 구입을 하더라도 가격이 결코 높지 않습니다. 팔팔정 약국 가격은 50mg 1정당 2,500~3,000원 정도로 가격이 매우 저렴합니다. 팔팔정 처방전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지만 10,000~20,000원 정도입니다. 팔팔정 가격을 조금 더 아끼려다가 되돌릴 수 없는 부작용을 겪게 될 위험성이 매우 높으므로, 불법으로 유통되는 약품은 절대로 구입하면 안 됩니다.

발기부전이 생겼다면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발기부전의 치료 수단이 팔팔정이 정답이 아닐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비뇨기과 전문의에게 충분한 상담과 진료를 통해서 자신에게 발생한 발기부전의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파악하고, 공식적인 팔팔정 구입 방법을 통해 구매해야 안전하게 발기부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