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관원 효과 3가지, 관절 건강에 좋은 진짜 이유는?

호관원은 최근 인터넷 광고 매체나 TV 드라마를 통해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관절 영양제입니다. 호관원 효과는 식약처에서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MSM과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관절, 연골, 인대 조직을 튼튼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나라도 100세 시대를 맞이하면서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관절이 튼튼해야 노년기에 접어들어서도 활기찬 인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관절은 한번 망가지면 절대로 이전의 상태로 돌아갈 수 없는 부위입니다. 평소 관절 건강에 좋은 운동이나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좋지만 관절 영양제를 꾸준히 복용하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호관원이란?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동진제약에서 관절 건강을 위해 출시한 관절 영양제입니다. 최근 TV 예능이나 드라마를 통한 광고가 많이 노출되면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다른 영양제처럼 백화점이나 대형 마트, 약국에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호관원 효과와 부작용, 구매 방법, 가격 등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호관원 프리미엄의 성분은?

호관원의 핵심 성분은 식이유황이라 불리는 MSM 1500mg과 칼슘 270mg입니다. MSM은 식약처에서 관절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입니다. 또한 젖산칼슘과 해조칼슘은 뼈와 치아를 구성하는 영양소이면서 근육과 신경의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수적인 성분입니다. 이 외에도 관절에 좋다고 알려진 우슬, 글루코사민, 삽주, 황기, 녹용, 당귀 등 34가지의 성분을 부원료로 첨가했습니다.

호관원이 관절에 좋은 이유는?

MSM과 칼슘은 연골과 인대 조직을 구성하는 성분인데, 노화에 의해서 자연스럽게 체내 함유량이 저하되는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호관원은 칼슘과 MSM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저하된 체내 함량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호관원 효과 요약

사람이 나이를 먹고 노화가 오면 관절 건강이 급격하게 나빠지면서 관절의 통증과 뻣뻣함이 발생하고 일상 생활에 많은 불편함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는 노화에 의해서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MSM과 칼슘의 수치가 저하되었기 때문입니다. 호관원 효과는 저하된 MSM과 칼슘을 보충해서 관절과 연골 기능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호관원 복용이 권장되는 사람은?

호관원 효과를 가장 크게 볼 수 있는 사람은 무릎과 발목 통증 때문에 계단을 오르기 힘든 사람, 손목이나 팔꿈치가 좋지 않아서 물건을 들고 사용하기 힘든 사람, 관절의 통증과 뻣뻣함이 있는 사람, 골다공증의 위험성이 크게 높아지는 폐경기 여성과 노인입니다. 하지만 나이에 관계없이 관절 건강을 관리하려는 분들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호관원을 먹으면 얻는 효과는?

대표적인 호관원 효과는 관절의 건강과 기능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호관원을 섭취하면 골다공증의 발생 위험성을 줄이고 계단 오르기나 걷기, 등산, 운동과 같은 일상 생활을 더욱 활기차게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뼈가 약해지는 출산 후 여성이나 중년 여성, 노인의 관절과 연골에 영양분을 공급하여 관절 질환의 위험성도 낮출 수 있습니다.


관절과 연골의 건강 개선에 좋아요.

한번 손상된 연골 조직은 절대로 원래의 상태로 재생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호관원 효과의 핵심 영양소인 MSM은 식약처에서 인정한 관절 및 연골 관련 기능성 원료로, 관절과 연골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또한 칼슘은 뼈나 치아의 형성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면서 신경과 근육의 기능 유지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호관원을 통해서 부족해진 MSM과 칼슘 수치를 보충하여 관절과 연골의 기능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골다공증 예방에 좋아요.

호관원 효과에는 관절 기능 개선 뿐만 아니라 골다공증 예방 효과도 있습니다. 노화에 의해 체내 칼슘 수치가 낮아지면 골밀도가 빠르게 감소하면서 골다공증과 골절의 위험성이 크게 증가합니다. 호관원은 MSM 1500mg과 젖산칼슘+해조칼슘 270mg이 함유되어 있어 골다공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합니다.

관절의 운동 능력이 좋아져요.

호관원을 섭취하면 관절의 통증을 줄이고 기능과 운동 능력을 개선할 수 있어서 계단 오르기, 걷기, 등산과 같은 활동을 더욱 활기차게 할 수 있습니다. 평소 무릎, 발목, 팔꿈치, 손목 통증에 의해서 일상 생활에 불편함을 겪었던 분들의 관절 기능 회복에 좋은 효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호관원 복용법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아침 저녁으로 1포씩 복용하면 됩니다. 다른 관절 영양제처럼 알약이나 분말로 만들어진 영양제가 아니고 한약처럼 드실 수 있는 액상형 영양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분도 편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관원은 식후나 식전에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호관원 효과는 공복에 드실 때 체내 흡수율을 높일 수 있으나 더부룩함이나 소화불량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위장 장애를 예방하려면 식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은 건강 기능 식품이기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여야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호관원 복용방법

  • 1일 2회, 1회 1포
  • 식전 및 식후에 관계 없이 복용

호관원 부작용

호관원은 제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과 복용량을 지켜서 먹는다면 부작용 발생 위험성이 매우 낮은 관절 영양제입니다. 또한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소화불량, 더부룩함, 복통, 설사,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호관원은 많이 복용한다고 해서 효과가 더 높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호관원 효과을 높이겠다고 과량 섭취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만약 복용 후 부작용 의심 증상이 나타난다면 섭취를 중단하신 후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현재 만성적인 질환을 앓고 있는 분들도 안전한 섭취를 위해서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 후기

부모님 세대나 할머니 할아버지 세대는 몸이 아파도 아픈 것을 티내지 않는 세대라고 합니다. 연골 조직은 한번 손상되면 절대로 이전의 상태로 돌아가지 못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절이 조금이라도 더 튼튼할 때 건강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넷에서 내돈내산 호관원 복용 후기를 찾아보면 체질에 따라서 복용 후 큰 개선 효과를 봤다는 후기도 있고, 복용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아직까지는 효과를 잘 모르겠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하지만 호관원은 식약처에서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관절 영양제이기 때문에 꾸준히 복용한다면 관절 기능 개선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명확합니다.

관절은 체중을 지탱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충격을 많이 받고 쉽게 손상된다고 합니다. 또 이미 손상된 관절을 치료하려면 막대한 비용이 지출되며, 치료 기간도 매우 오랜 시간이 필요한 부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절은 아프고 나서 관리를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아프기 전부터 관리를 시작해야 합니다. 덕분에 최근에는 부모님의 생신 선물, 추석이나 설날의 명절 선물, 기념일 선물로 호관원을 구입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호관원 가격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의 가격은 회사의 정책상 비공개이기 때문에 외부에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네이버 카페와 블로그를 열심히 살펴본 결과 1개월분에 3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제품 구성 자체가 1개월분, 2개월, 3개월분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 할인 행사가 시작되면 3+1 제공 이벤트가 진행될 때가 많습니다. 3+1 행사의 경우 조금 더 할인이 들어가서 8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호관원을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할인 행사가 진행될 때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호관원 할인받는 방법

호관원을 전화 상담으로 구매하면 상담사의 실적과 연계되어 있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서 약간의 할인 혜택을 더 받을 수 있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할인 혜택이 상시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할인 또는 추가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때 최저가 나 가격 비교 후 영양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화 상담을 하실 때 할인이 시작될 때 연락을 달라고 예약을 해놓으면 편리하게 할인 소식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호관원 구매 방법

호관원 프리미엄 골드는 일반 영양제처럼 대형 마트, 약국, 백화점, 드럭 스토어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11번가, 쿠팡,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되지 않습니다. 호관원은 오로지 공식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요청하거나 전화상담을 통해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구매 상담을 한다고 해서 제품을 즉시 구입해야 하는 것도 아니고, 상담도 100% 무료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문의하면 됩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서 호관원 얼마인가요라고 물어보고 호관원 효과나 부작용, 구매 방법, 정확한 가격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나 전화 상담이 어려운 경우에는 TV 홈쇼핑을 통해서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호관원 홈페이지전화 상담
구매 상담 페이지1661-3352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