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아이커 가격 6개월 1년 기준, 할인받는 방법은?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6개월분은 100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1년분은 200만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커의 정확한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할인이 자주 진행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할인 기간을 활용하면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종합 비타민 영양제나 프로폴리스처럼 약국이나 마트에서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11번가나 쿠팡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아이커는 종근당건강 공식 채널에서 상담을 요청한 후 종근당 아이커 가격을 확인하고 최종적인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란?

외모가 전부는 아니라고 하지만 또래보다 키가 작으면 놀림을 받기 쉽고, 성인이 되어서도 작은 키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많습니다. 키는 선천적인 요인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다고 하지만 후천적인 노력에 의해서 1cm라도 더 커질 수 있는 것이 키입니다.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것은 충분한 수면과 충분한 양의 영양소 섭취입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키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아이커, 아이키커, 아이클타임과 같은 키성장 보조제를 섭취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복용이 권장되는 사람은?

종근당 아이커는 성장기 어린이라면 누구나 복용해도 좋은 키 성장 보조제입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키가 작은 경우, 다른 형제들의 키가 작은 경우, 또래보다 키가 작은 어린이가 복용하면 더욱 좋습니다.

종근당 아이커의 권장 섭취 연령은?

키는 성장판이 닫히지 않은 5세에서 만 18세까지 가장 많은 성장을 보입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성장판이 닫히지 않았을 때 복용해야 가장 효과가 좋기 때문에 5세에서 만 18세의 청소년 시기에 복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종근당 아이커의 성분은?

종근당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 HT042, 칼슘의 흡수를 돕고 뼈를 형성하는 비타민D,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정상적인 면역 유지에 필수적인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정보

키 성장 보조제로 유명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개월분에 20만원대, 6개월분에 100만원대, 1년분에 200만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건강 공식 채널에서 가격 확인과 구매 상담을 요청하면 정확한 구입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커는 할인 이벤트가 자주 진행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할인 기간에 구입을 해야 종근당 아이커 가격을 가장 절약할 수 있습니다.

1개월분6개월분1년분
20만원대100만원대200만원대

종근당 아이커 정가는?

인터넷 블로그에 올라온 구매 후기를 찾아보면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정가로 1개월분에 26만원, 6개월분은 156만원, 12개월분은 31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면 6개월분에 132만원, 12개월분에 216만원에 구입을 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아이커는 단기간 섭취하는 영양제가 아니기 때문에 6개월분 이상을 구입해야 할인률도 더 높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면세점 판매 가격은?

종근당 아이커는 면세점에서 구입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박스 30포를 239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39달러는 환율에 따라 다르지만 27만원~28만원대로 구매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할인 쿠폰을 적용해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종근당 아이커는 할인 행사가 자주 진행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할인 행사가 시작될 때 구입하면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시기에 따라 다르지만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2개월분을 구매하는 것이 할인률이 가장 높고, 여기에 더해서 1개월~3개월 분량을 추가로 증정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전문 상담사에게 할인 알림을 요청하면 가장 저렴한 시기에 아이커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능

종근당 아이커는 키성장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HT042, 뼈와 치아 형성에 필수적인 칼슘, 칼슘의 흡수를 돕고 뼈의 형성에 필요한 비타민D,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아연이 함유된 키성장 보조제입니다. 키는 성장판이 닫히지 않은 만 5세 ~ 만 18세 사이에 성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장판이 닫히기 시작하면 아무리 몸에 좋은 영양제를 많이 먹어도 더이상 키가 자라지 않습니다.

어린이의 키 성장을 촉진해요.

종근당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 HT042가 함유된 키성장 보조제입니다. 만 7세~12세를 대상으로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의 인체 시험 결과 복용 12주 후 2.25cm가 성장을 했는데, 비섭취군은 1.92cm가 성장하여 아이커를 섭취하지 않은 어린이 대비 확실한 신장의 증가가 확인되었습니다. 또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키 성장을 돕는 칼슘과 비타민D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여요.

종근당 아이커에 함유된 아연은 인체의 면역력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이며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해서 질병 발생의 위험성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연을 충분하게 섭취하면 비염, 아토피, 감기 등의 다양한 질환의 위험성을 감소시킵니다.

아이커 복용법

아무리 몸에 좋은 영양제라 하더라도 맛이 쓰거나 나쁘면 어린이들이 섭취하기 어려워합니다. 종근당 아이커는 입맛이 까다로운 어린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진한 딸기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도와 첨가물은 줄였기 때문에 당분 섭취에 대한 우려도 낮춘 제품입니다. 또한 아이커는 하루에 1포만 복용하면 되므로 여러번 섭취하지 않아 편리합니다. 아이커는 물이나 우유에 섞어 마시면 되는데, 우유와 함께 섭취하면 체내 흡수율을 더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취향에 따라서 요거트, 빵, 과일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1일 1회, 1회 1포를 섭취합니다.
  • 물이나 우유에 섞어 마시면 됩니다.
  • 식전이나 식후에 관계 없이 복용하면 됩니다.

아이커 부작용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부작용 발생에 대한 우려가 매우 낮은 키성장 보조제입니다. 또 어린이의 체내 호르몬 분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서 성조숙증 등의 위험성도 없습니다. 하지만 과량 섭취를 할 경우에는 위장장애, 소화불량, 복통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을 지켜서 드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 아이커를 많이 먹는다고 해서 키 성장이 더 많이 발생하는 것은 아니므로 과량 섭취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복용중인 약물이 있거나 만성 질환을 가지고 있는 어린이는 전문의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체질적으로 예민하거나 알레르기성 체질을 가지고 있다면 복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소화불량
  • 복통
  • 구토
  • 설사

종근당 아이커 후기

온라인 커뮤니티나 카페, 블로그 등에서 아이커 관련 후기를 살펴보면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1년 섭취 분량에 200만원대이기 때문에 구매가 부담스럽다는 내용을 가장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 아이커가 과대광고라거나 발암물질이 들어있다는 내용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발암물질은 전혀 사실이 아니었고 과대 광고에 대한 내용은 생각했던 것만큼 키성장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나온 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커에 들어있는 HT042는 식약처에서 어린이의 키성장 기능성 원료로 인정을 받은 성분이지만 모두에게 동일한 키 성장 효과를 나타낼 수는 없습니다. 선천적으로 가지고 태어난 키 성장 유전자를 초과해서 클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부모의 키가 크면 아이도 키가 클 확률이 높고, 부모의 키가 작으면 아이의 키도 작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아이커를 섭취하면 우리 아이가 클 수 있는 최대의 키 만큼 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는 있습니다. 169cm와 170cm의 차이가 크듯이 우리 아이의 키가 1cm라도 더 커질 수 있다면 다소 고가에 판매되는 종근당 아이커 가격이 전혀 아까운 비용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종근당 아이커 구입하는 방법

종근당 아이커는 마트, 약국, 백화점,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오로지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니저에게 구매 상담을 요청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온라인 쇼핑몰에서 아이커가 판매되고 있다면 가품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또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1년분에 200만원대로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에 가격이 비정상적으로 저렴하거나 비공식적인 경로를 통해 구입하는 제품이라면 구매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인터넷이나 전화 사용이 어려운 경우 TV 홈쇼핑에서 판매를 할 때 구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종근당건강 공식채널구매 상담 전화
아이커 홈페이지1644-8863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