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파는 곳은? 가격은 얼마일까?

관절보궁은 식약처에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은 MSM과 N-아세틸글루코사민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부원료로 뼈와 연골에 이로운 칼슘, 비타민D, 홍삼, 초록입홍합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요. 지금부터 관절보궁 파는 곳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관절보궁이란?

관절보궁은 유명 트로트 가수인 김연자씨와 프로골퍼 임진한씨가 광고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관절보궁은 제조 회사는 비티진으로, 비티진은 식약처에서 지정한 우수건강기능 식품제조기준(GMP) 지정 회사로 체계적인 생산과 품질 관리 기준을 통과하였습니다.

관절보궁은 함유 성분에 따라서 ‘관절보궁 보’와 ‘관절보궁 궁’으로 구분됩니다. 관절보궁 보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MSM과 홍삼, 17가지 부원료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관절보궁 궁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좋은 N-아세틸글루코사민, 칼슘, 비타민D, 초록입홍합, 보스웰리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관절보궁 효능

관절보궁의 효능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골다공증 발생 위험성을 감소시킵니다. 또한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돕고 뼈와 치아의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부작용

관절보궁의 부작용은 소화불량, 두통, 복통, 설사, 위장장애, 메스꺼움, 위산 역류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 증상은 정해진 복용량을 초과하여 과량 섭취할 때 나타날 위험성이 높습니다. 또한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은 개인에 따라서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섭취 전 원료를 확인 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게, 새우, 갑각류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절보궁 파는 곳은?

관절보궁의 판매처는 관절보궁 홈페이지이며, 온라인 상담 신청 후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으므로 온라인에서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관절보궁의 판매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공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정보를 종합해 본 결과 관절보궁 가격은 1개월분에 30만원 정도라고 볼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의 중고 거래 가격은 1개월분에 20만원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은 관절보궁 파는 곳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요청 후 상담사에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후기

관절보궁은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이 되는 MSM, N-아세틸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칼슘, 비타민D 등의 영양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하지만 가격이 결코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보궁단, 호관원, 관절비책 등의 다른 제품의 가격과 성분을 비교한 후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구입하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네이버 카페, 더쿠, 디시인사이드 등에서 관절보궁 후기를 검색하면 부모님이나 어르신께 선물로 드린 내용이나 실제 복용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여러가지 정보를 습득하신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관절보궁 파는 곳은 공식 홈페이지밖에 없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거나 중고 거래 제품은 변질 또는 훼손된 제품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구입 시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