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광고모델 이름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향상 등 남성 건강에 좋은 성분이 함유된 9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평소 전립선 건강이 염려되거나 배뇨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섭취하면 좋은 영양제인데요. 지금부터 비아노스 광고모델과 비아노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옥타코사놀,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와 광고 심의원회로부터 건강기능식품표시 및 광고심의원회의 심의를 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비아노스 섭취가 권장되는 사람은?

  1. 전립선 건강이 저하된 사람
  2. 화장실을 자주 가는 사람
  3. 잔뇨감이 있는 사람
  4. 소변을 볼 때 자주 끊기거나 가늘게 나오는 사람
  5. 지구력 증진이 필요한 사람
  6. 소변을 볼 때 힘을 줘야 소변이 나온느 사람
  7. 밤에 소변을 보기 위해 자주 깨는 사람
  8. 소변을 참기 어려운 사람
  9. 오래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
  10. 체력 관리가 필요한 사람
  11. 신체 에너지 소모가 많은 사람

비아노스 효능은?

비아노스에 함유된 핵심 성분은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입니다.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쏘팔메토에서 추출한 로르산은 오래전부터 아메리카 인디언들이 전립선 건강을 위해 섭취한 성분이며, 로르산은 식약처에서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효과가 있어서 장시간의 신체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중요한 비타민B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 복용법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1일 1회 1정을 식사에 관계없이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다만 공복에 섭취하면 속쓰림 등의 위장 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비아노스 부작용은?

비아노스는 인체에 안전한 성분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다만 과량 섭취할 경우 위장 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또 비아노스를 복용하면서 부작용 의심 증상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비아노스 가격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1박스(1개월분)를 28,9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함량이 더 높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의 가격은 1박스(1개월분)를 39,8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광고모델은 누구인가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블로그, 뉴스, 커뮤니티, 유튜브를 통해서 활발하게 광고가 진행되는 제품입니다. 비아노스 광고 영상은 주로 아름다운 여자 모델이 출연하고 있으며, 남성의 전립선 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춘 광고 문구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광고모델이 젊은 여성이 기용되고 있다보니 광고모델의 이름을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비아노스 광고모델 이름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그 이유는 주로 모델일을 병행하는 일반인 모델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름과 같은 신상 정보를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다만 유튜브 댓글이나 디시인사이드 등에서 비아노스 유튜브 광고에 출연한 모델이 촬영 다른 광고를 확인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