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 침향환 가격 30환 기준, 할인받아서 싸게 사는 방법

광동 침향환 가격은 30환을 기준으로 했을 때 할인 행사가 자주 진행되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은 공식 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인은 보통 3+1 또는 2+2 증정 행사가 자주 진행되기 때문에 할인 이벤트가 시작될 때 구입하면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침향은 침향 나무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 분비하는 수액입니다.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구분됩니다. 조선 왕실에서는 침향이 신체 기운의 흐름을 개선한다고 해서 왕의 기력을 돕는 약재로 사용했습니다. 침향은 생산량이 매우 적고 구하기가 힘든 재료이기 때문에 현재까지도 매우 귀한 약재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침향이란?

침향은 인도네시아나 베트남과 같은 열대 지역에서 자생하는 침향 나무가 스스로를 보호하기 위해서 분비하는 수액을 응결시킨 것입니다. 침향 나무는 몸에 상처가 나면 해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 소량의 수액을 분비하는데, 워낙 분비량이 적고 응결될 때 까지 시간이 매우 오래 걸려서 전세계적으로 매우 희귀하고 값비싼 약재로 분류됩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이 다른 제품보다 비싼 이유도 침향이 매우 희귀한 약재이면서 건강에 이로운 다양한 한약재가 풍부하게 함유되었기 때문입니다.

침향의 효능은?

침향은 혈액 순환과 기운의 흐름을 개선하고 몸을 따뜻하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간, 신장, 위장 기능을 개선하여 위염, 식도염, 위궤양, 소변을 자주 보는 것, 생리불순, 복부 통증 등의 다양한 증상을 예방합니다.

침향환은 어떤 사람이 복용해야 하나요?

광동 침향환은 활력이 부족한 사람, 체력이 예전 같지 않다고 느끼는 사람, 건강이 염려되는 사람, 피로감이 심한 사람, 기운이 없고 심신이 처진 사람, 기력이 쇠한 사람이 복용하면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침향환의 효능은 침향의 함량과 기타 한약재의 함량이 높을수록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귀한 약재인 침향과 녹용이 풍부하게 첨가되어 있으며, 침향 16%와 녹용 10%의 황금 비율로 배합이 된 제품입니다. 또한 광동제약 침향환 효능을 높일 수 있도록 식품첨가물 없이 복령, 대추, 산수유, 산약, 두충잎, 홍삼, 당귀 오미자, 산삼배양근, 아카시아 벌꿀, 숙지황 비수리 등 15종의 전통 원료를 그대로 사용했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이 다른 침향환 보다 더 비싼 이유는 원재료의 함량이 많고 몸에 좋은 한약재를 풍부하게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은 1개월분 (30환) 기준으로 생각보다 비싸지 않습니다. 침향환의 정확한 가격을 소개할 수 없는 이유는 가격 정보가 대외비이면서 할인 행사가 자주 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할인 이벤트는 주로 2+2 또는 3+1 행사가 자주 진행이 됩니다. 1박스에 30환이 들어있고 1개월동안 복용할 수 있는 분량이기 때문에 2+2 할인 행사 기간에 2박스를 구매하면 총 4개월 분량을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입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이 결코 저렴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처음에는 1박스만 구입해서 복용하셨다가 체질에 잘 맞고 좋은 효능을 얻고 있다면 추가로 구입해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은?

광동 침향환 가격은 1개월간 복용할 수 있는 30환 제품이 한의원에서 직접 지어먹는 보약보다 저렴한 편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광동 침향환의 판매 정책상 공개가 되지 않으며,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광동 침향환은 전화권유판매 방식으로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또 할인 또는 추가 증정 행사를 자주 진행합니다. 2+2 또는 3+1와 같은 할인 행사가 시작될 때 구입하면 광동 침향환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상담사를 통해서 할인 행사가 시작될 때 알림을 부탁하면 할인 소식을 금방 받아볼 수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요약

한의학에서는 침향의 효능에 대해서 신장, 간, 위장의 기능을 개선하고 천식과 변비를 다스린다고 하였습니다. 침향은 기운을 원활하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단독으로 사용하지 않는 약재입니다. 기운의 흐름을 개선하고 더하는 상호 작용을 가진 약재들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판매되는 침향은 주로 녹용, 야관문, 벌꿀, 산수유, 대추, 당귀, 백복령, 산약, 두충, 오미자, 숙지황 등의 다양한 한약재를 첨가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몸에 좋은 한약재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님이나 할머니, 할아버지에게 드리는 건강 선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신체 기운의 흐름을 개선합니다.

침향은 따뜻한 기운은 아래로 내리고, 차가운 기운은 위로 올리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는 차갑게 두고 발은 따뜻하게 두어야 신체의 기운이 원활하게 순환이 될 수 있습니다. 순환이 제대로 되지 못하면 기운의 흐름이 막히면서 면역력이 저하되고 각종 질환의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혈액 순환을 개선합니다.

침향에 들어있는 베타셀리넨이라는 성분은 혈관속에 쌓여있는 노폐물을 제거하고 배출시켜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순환이 개선되면 뇌졸중, 고혈압, 동맥경화, 심근경색과 같은 다양한 심혈관 질환의 위험성이 크게 감소합니다.

면역력을 높입니다.

침향에 함유된 알파블레젠과 헥사텍카노익산은 강력한 항균 작용과 항바이러스 작용을 가진 성분입니다. 이 성분은 신체의 면역력을 증가시켜 세균과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과 질병을 예방합니다. 또한 피부 노화와 질환을 유발하는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또한 침향에 함유된 유황 성분은 강력한 항균 작용을 해서 염증 발생을 억제하고, 염증성 질환으로부터 치유를 돕습니다.

위장 건강을 개선합니다.

침향은 위장을 따뜻하게 만드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체질적으로 배가 차가운 사람은 만성적인 소화불량이나 설사로 고생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침향은 위장을 따뜻하게 해서 구토, 식욕부진, 설사, 과민성 대장 증후군, 소화불량, 복통 등의 각종 위장 질환을 예방하고 증상을 개선합니다. 동의보감에서는 침향에 대해서 심한 구토와 설사를 멎게 한다고 하였으며, 본초강목에서는 오장을 튼튼하게 하고 복통과 급성 위장염을 치료한다고 하였습니다.

신장 기능을 개선합니다.

침향에 들어있는 베타셀리넨은 혈관의 탄력을 개선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효과를 가진 성분입니다. 또한 신장에 생긴 염증을 억제하며 기능을 돕고 만성 신부전의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안구 건강을 개선합니다.

침향에 함유된 델타 구아이엔이라는 성분은 감광 색소인 로돕신의 합성과 생성을 돕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안구의 피로를 빠르게 회복하고, 안구 관련 질환의 위험성을 낮추는 효과도 있습니다.

두뇌 건강을 개선합니다.

침향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두뇌로 전달되는 혈류량을 증가시켜 영양분과 산소가 충분히 공급되도록 합니다. 또한 침향에 함유된 델타 구아이엔은 두뇌 세포의 움직임을 활성화시켜서 인지 능력과 기억력을 개선합니다. 그리고 침향에 들어있는 아가스피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두뇌 신경을 안정시켜서 불안하고 긴장된 마음을 다스리고 불면증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복용법

침향의 1일 권장 섭취량은 0.1g에서 0.4g 정도라고 합니다. 하지만 침향을 직접 제조하거나 분말 형태로 복용할 일은 없기 때문에 구입하신 침향환의 제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과 복용량에 따라 섭취하면 됩니다. 광동 침향환의 복용법은 1일 1회 1환씩 복용하는 것입니다. 식전과 식후에 관계없이 복용해도 좋으나, 섭취 후에 더부룩함이나 소화불량이 있다면 식후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은 꽤 고가이고 많이 먹는다고 해서 건강에 더 좋은 것도 결코 아니기 때문에 정해진 복용법에 따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1일 1회, 1회 1환을 복용합니다.
  • 식전과 식후에 관계 없이 복용합니다.
  • 환을 입안에서 천천히 씹거나 녹여서 복용하면 됩니다.
  • 위장 장애가 있다면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동 침향환 부작용

침향환은 매우 오래전부터 약재로 사용되어 왔기 때문에 과량 섭취만 하지 않으면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소화불량, 복통, 설사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복용 과정에서 부작용 의심 증상이 나타난다면 섭취를 중단하신 후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침향은 기운의 흐름을 개선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지만, 기가 너무 허약한 사람은 오히려 흐름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에 복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몸에 열이 많은 소양인은 체질적으로 침향이 잘 맞지 않고 오히려 기의 흐름을 방해할 수 있기 주의해야 합니다. 하지만 몸에 열이 적고 차가운 소음인에게는 체질적으로 매우 잘 맞는 약재입니다.

광동 침향환 구입하는 방법

광동 침향환은 백화점, 대형 마트, 약국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가 되지 않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확인과 구매 신청은 오로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을 통해서 구매하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는 침향환은 광동제약에서 만든 제품이 아니라 농협, 종근당, 정관장 등에서 제조한 제품이거나 경옥고, 공진단, 녹용단, 침향액, 침향원, 침향보력환과 같이 이름이 다른 제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침향환을 구입하실 때는 제조사와 제품명을 확실하게 확인하고 가격비교 후 구입을 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