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 직구하는 방법, 6개월분 가격 비교

로게인폼은 미녹시딜이라는 성분이 함유된 탈모 치료제입니다. 로게인폼은 현재 국내에 정식으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직구로 구입하는 것보다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로게인폼 직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게인폼의 미녹시딜은 모낭을 자극하고 혈류를 증가시켜서 발모를 촉진합니다. 로게인폼은 유전 탈모와 남성형 탈모증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 나이가 어리고 탈모가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았을 때, 탈모 부위가 적은 경우에 더 효과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탈모 초기부터 빠르게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게인폼이란?

존슨앤존슨에서 개발한 로게인폼(rogaine foam)의 주 성분은 미녹시딜입니다. 미녹시딜은 발모 효과가 있어서 탈모 치료제로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미녹시딜은 먹는 약과 바르는 약이 있는데, 먹는 약은 부작용의 위험성이 있어서 바르는 약이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미녹시딜 외용액은 두피에 바르면 끈적거리거나 흘러내리는 문제가 있었는데, 로게인폼은 바르기 쉬운 폼 형태로 만들어져 끈적임과 흘러내리는 문제를 개선한 제품입니다.

로게인폼은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 약국 가격은 판매하는 약국에 따라 다르지만 1개에 25,000~30,0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령약국 등이 있는 종로5가에 가면 조금 더 저렴합니다. 로게인폼은 일반 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전 없이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로게인폼의 원료인 미녹시딜은 사용을 중단하면 3개월 후 탈모가 재발되는 문제가 있기 때문에 평생 동안 꾸준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녹시딜 구매 비용을 조금이라도 절약하고 싶다면 해외 직구로 구입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로게인폼 직구하기

로게인폼 직구는 큐텐이라는 해외 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11번가, 쿠팡, 티몬, 위메프, 옥션, G9, G마켓, 롯데온, 아마존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큐텐에서 구매하면 할인 쿠폰도 발급받을 수 있고 배송료도 무료입니다. 또 로게인폼 판매처에 따라 다르지만 배송 기간도 평균 일주일 이내로 빠릅니다.

국내 약국에서 판매하는 로게인폼 1캔(60g)의 가격은 25,000~30,000원입니다. 남성은 1개월, 여성은 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입니다. 하지만 로게인폼 직구는 3~6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3캔을 80,000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실제 구매 가격은 더 저렴해집니다.

로게인폼 해외 직구하는 방법은?

미녹시딜

1. 큐텐 사이트 접속
2. 회원가입 및 로그인
3. 로게인폼 검색
4. 할인쿠폰 발급
5. 로게인폼 직구 구매

로게인폼 사용법

로게인폼은 남녀 모두에게 효과적인 탈모 치료제입니다. 바르는 폼 타입이기 때문에 두피가 끈적거리거나 흘러내림이 없고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미녹시딜 특유의 냄새가 적고 쾌적한 향기가 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게인폼은 남성은 아침, 저녁으로 1일 2회 두피에 바르면 됩니다. 여성은 1일 1회(저녁)에 두피에 바르면 됩니다.

  1. 머리를 깨끗하게 감은 후 물기가 없도록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2. 탈모 부위가 완전하게 드러나도록 머리카락을 젖혀 줍니다.
  3. 로게인폼을 수직으로 잡고 노즐을 눌러서 거품을 탈모 부위에 도포합니다.
  4. 로게인폼의 1회 사용량은 1g 이하로 사용해야 합니다.
  5. 로게인폼의 거품을 부드럽게 문질러 두피에 흡수시킵니다.
  6. 로게인폼이 흡수되면 손을 깨끗하게 씻습니다.
로게인폼 바르는 방법

로게인폼 부작용

로게인폼은 사용 후 8주부터 발모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또 16주 정도가 지났을 때 확연하게 모발이 성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을 바르고 몇 주 동안은 쉐딩 현상으로 인해서 일시적으로 모발이 많이 빠질 수 있으나, 쉐딩 현상은 새로운 모발이 기존의 모발을 밀어내는 과정이므로 꾸준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모발이 더 빠진다고 해서 사용을 중단하면 탈모 증상이 더 악화될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의 부작용에는 두통, 부종, 발적, 두드러기, 가려움증, 피부염, 체중 증가, 눈의 자극감, 심박수 증가, 저혈압, 빈맥, 호흡곤란, 여드름, 모발의 색 변화, 피부 벗겨짐 등이 있습니다. 로게인폼 부작용 증상이 나타나다면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