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페시아 가격 1개월분 비교, 가장 저렴한 것은?

프로페시아는 남성형 탈모 개선에 뛰어난 효과를 가지고 있는 탈모 치료제입니다. 프로페시아는 2008년부터 만료되어 성분은 동일하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한 카피약이 상당히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프로페시아 가격과 비대면으로 처방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페시아란?

프로페시아는 전립선 비대증을 치료하기 위해 개발된 약이지만 발모 효과가 뛰어나서 현재는 탈모 치료제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는 만 18세~41세의 남성형 탈모증의 치료에 처방되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는 복용 후 3개월 후부터 발모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하며, 탈모 방지 효과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복용을 중단하지 않고 꾸준하게 복용해야 합니다. 만약 프로페시아의 복용을 중단하면 12개월 이내에 치료 효과가 사라지게 됩니다.

프로페시아 부작용에는 두통, 부종, 성욕 감소, 발기부전, 사정 장애, 발진, 유방비대, 여유증, 가려움증, 근육통, 두근거림, 간수치 상승 등이 있습니다. 또 프로페시아는 만 18세 이하의 청소년이나 여성에게 처방이 금지되되어 있습니다. 특히 임산부나 임신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여자가 프로페시아를 복용하거나 만질 경우 기형아를 출생할 위험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프로페시아 가격 총정리

프로페시아는 두타스테리드(아보다트), 미녹시딜과 함께 탈모 치료제로 엄청난 양이 소비되고 있습니다. 특히 2008년 특허가 만료되면서 가격이 40% 이상 저렴한 제네릭(프로페시아 카피약)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는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치료제이지만 건강보험을 적용받지 않아도 부담이 없는 수준까지 가격이 저렴해지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의 종류는 모나드, 피나스로, 피나스테리드, 알로펙, 모더페시아, 미노페시아, 모나페시아, 피나테드, 베아리모, 메리나, 모모페시아, 마이페시아, 헤어그로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프로페시아 카피약 순위는 프로페시아, 모나드, 마이페시아, 모모페시아 순서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프로페시아 가격은 24정보다 84정으로 구입할 때 조금 더 저렴합니다.

약국 프로페시아 가격

오리지널 프로페시아 가격은 1개월(30정)에 50,000~60,000원으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로페시아는 전문 의약품으로 반드시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로페시아를 처방전 없이 구매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또한 프로페시아는 비급여이기 때문에 약국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므로 여러 곳에 문의하여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 가격

프로페시아 카피약 가격은 원개발사의 의약품보다 30~40% 이상 저렴합니다. 특히 최근 카피약 시장이 활발해지면서 가격 인하 경쟁이 붙기 시작했고, 현재는 피나온정 1정에 350원까지 가격이 저렴해졌습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의 가격은 제품에 따라 다르지만 1개월에 10,000~15,000원 정도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프로페시아의 발모 효과를 유지하려면 꾸준히 복용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카피약을 선택하면 가성비가 매우 뛰어납니다.

프로페시아 비대면 처방받는 방법

코로나로 비대면 원격 진료가 시작되면서 탈모 환자를 위한 비대면 진료 및 의약품 배달 시장이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굿닥, 나만의 닥터, 홀드 등의 비대면 진료 앱을 활용하면 병원에 가지 않아도 의사의 진료를 받고 프로페시아를 집 앞까지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비대면 진료 앱을 활용하면 약국의 성지라 불리는 종로 약국만큼 프로페시아 가격 비교 후 가장 저렴한 곳에서 처방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