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 효과 가격 먹는법, 1포에 얼마나 하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링티 효과와 가격, 성분,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처럼 만성 피로를 호소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이 바로 링티입니다. 링티는 마시는 링거라는 이름에서 유래된 단어인데 군의관 출신이던 개발자가 훈련 과정에서 열탈진이나 열피로를 겪고 있는 군인들을 위해서 개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군대의 특성상 링거를 꽂고 몇시간 동안 침상에 누워있는 것이 힘들다보니 병사들이 진짜로 지쳐서 쓰러지기 전에 조취를 취할 수 있는 방안으로 개발을 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요즘 일도 너무 많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아보니 몸이 개운한 날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마다 만성 피로를 얻게 되는 원인이야 서로 다르겠지만 요즘 현대인들 중에서 피로를 경험하지 않는 사람을 찾아보기가 힘든 것 같습니다. 저마다 커피를 마신다던지 보양식을 먹는다던지 몸에 좋은 영양제를 챙겨 먹기도 하지만 잠시 피곤을 이겨낼 뿐 입니다.

저처럼 커피를 자주 마시는 사람은 과도한 카페인 섭취는 불면, 두통, 두근거림, 탈수 등을 유발해서 오히려 몸을 더 피곤하게 만드는 역효과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주말에 푹 자는게 소원이라는 사람들이 많은데 어떤 사람들은 병원에 가서 영양제 수액을 맞는 것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병원까지 가는게 귀찮기도 하고 가격도 꽤 비싸다보니 망설여지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것저것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것들을 찾아보다가 찾게된 것이 바로 링티 효과입니다. 박카스나 에너지 드링크 같은 피로 회복제는 마냥 물처럼 마실 수가 없는 것이 문제였는데 링티는 그냥 물처럼 마실 수 있다는 말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링티 효과와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링티 가격은?

앞서 설명드렸듯이 단순 피곤함 때문에 병원에 가서 수액을 맞으려면 비용이 꽤나 비싼 탓에 선뜻 영양제를 맞는 것이 꺼려집니다. 하지만 링티 가격은 1포에 2700원 수준이기 때문에 구매가 크게 부담스러운 것은 전혀 아닙니다. 한번 구매할 때 다량으로 구매하면 그만큼 더 저렴하고 세일 기간을 활용하면 링티 가격을 정가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10포가 들어있는 1박스가 27,000원 정도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과 링티를 넣고 섞어 마실 수 있는 보틀은 원형은 3,500원, 사각은 4,500원에 판매중입니다. 100회분에 해당하는 링티X백산수 한정판 에디션 10박스를 구입하시면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L-발린, L-트레오닌, L-아르지닌 등의 아미노산과 비타민이 추가된 링티 플러스는 약국 등의 오프라인에서만 판매되는데 1박스에 35,000원 정도로 판매된다고 합니다.

링티는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링티 효과 진짜로 있는 것일까?

마시는 링거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가 흔히 먹는 물이나 음료처럼 마시기만 하면 됩니다. 링티 효과의 핵심은 포도당, 전해질, 비타민, 타우린 등 우리 몸에 이로운 영양소 8가지 성분이 체내 혈액량을 보충하여 탈진을 예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500ml의 물에 링티 1포를 섞어서 마시면 소장에서 물을 흡수하는 수용체가 활성화되는데, 이 때 소장에서 흡수된 수분과 영양소가 우리 몸에 분배되는 것이라고 합니다. 링티는 이온 음료와는 달리 소변량을 늘리지 않고도 만성 탈수를 방지하는것이 링티 효과라고 합니다.

평소 커피나 탄산 음료처럼 이뇨 작용을 유발하는 음료를 자주 마시는 사람은 수분 부족 상태에 놓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링티 효과는 혈액량과 수분량을 늘려서 만성적인 탈수 상태를 방지하고 피로를 개선하는데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링티 효과와 성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링티의 효능으로 알려진 피로 회복 효과에 대해서는 사람마다 평가가 다르지만 비타민, 타우린, 포도당, 단백질 등의 영양 보충의 효과가 있기 때문에 먹지 않는 것보다는 확실히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적어도 매일 마시는 커피의 대체 용도로 먹기에는 링티 효과에 전혀 부족함이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술을 마시지는 않지만 사실 숙취 해소에도 꽤 괜찮다고 합니다. 술을 마신 다음날 심한 숙취와 두통으로 머리도 제대로 들지 못하고 책상에 앉아있을 때도 있는데 숙취 해소용으로 먹어도 괜찮을 만큼의 링티 효과를 느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섭취한 영양소의 90% 이상이 신체 이곳저곳에 분배되는데 자체 연구 결과에 따르면 15분 이내에 영양소의 절반 정도가 흡수가 되고, 45분 ~ 60분 정도가 되면 250ml 정도의 혈관내액 보충 효과도 있었다고 합니다.

수면 영양제 먹으면 진짜로 효과가 있을까?

어떤 사람들이 먹으면 좋을까?

  • 야근이나 회식이 잦은 사람
  • 집안일로 지친 주부
  • 커피 등의 카페인 음료를 자주 먹는 사람
  • 평소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
이온 음료

젊었을 때만 하더라도 이틀밤을 꼬박 새도 다음날 아주 쌩쌩했는데 이제는 초저녁만 지나면 잠이 쏟아집니다. 하루밤을 잠을 청하지 못하면 다음날 일을 할 때 도저히 피곤해서 커피 없이는 업무에 집중을 할 수 없을 때도 많습니다. 확실히 몸이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운동을 하면 체력이 좋아진다고 해서 나름 퇴근 후 30분 ~ 1시간씩 운동을 하는데 어찌된게 운동을 하니까 몸만 더 피곤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저는 커피를 입에 달고 살고 있고 아침에 1잔, 점심에 1잔, 퇴근하면서 1잔을 마시는 것이 어느새 일상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커피를 많이 마시니까 가끔씩 두통이 생기기도 하고 오히려 불면증이 생기면서 피로가 더 쌓여가는 문제 때문에 도대체 이 피로를 어떻게 해야 풀 수 있는까라는 고민이 생기게 되었고 그 때문에 링티 효과에 대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계속해서 링티 성분과 구매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링티 성분은?

무색소, 무카페인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습니다. 또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단백질,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으며 몸에 나쁜 트랜스지방이나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은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목이 마를 때 마시는 이온 음료는 일시적으로 체내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지만 그만큼 수분을 다시 배출하게 되는데, 사람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많은 양의 포도당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 삼투압이 높아지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링티 성분표상 당의 함량이 이온 음료의 1/20 정도밖에 들어있지 않는데다가 칼로리고 30kcal 정도로 매우 낮다고 합니다.

관절 건강에 좋은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은?

링티 먹는법은?

하루에 1포 ~ 2포 정도를 먹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간단하게 500ml 물에 링티 1포를 넣고 잘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레몬맛과 복숭아맛이 있는데 취향에 따라 더 맛있는 것을 드시면 됩니다. 이온 음료와 조금 비슷한 맛이라고 보면 되는데 분말을 섞어서 마신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포 크기가 커피 믹스 크기 정도이기 때문에 외출을 할 때 휴대하기도 아주 편리합니다. 가방에 1포~2포정도씩 들고다니다가 필요할 때 마다 물에 섞어 마시면 됩니다. 물도 특별한 물이 필요한 것이 아니고 그냥 우리가 주변에서 쉽게 살 수 있는 500ml 생수면 됩니다.

물에 잘 녹기 때문에 찬물이나 뜨거운물에 관계 없이 마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생수병에 잘 털어 넣고 충분히 녹을 수 있도록 흔들어 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냥 필요할 때 마다 500ml 생수를 구매해서 마셔도 좋지만 전용 보틀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500ml 크기의 사각 & 원형 보틀을 판매하는데 위스키병처럼 생긴 것이 꽤나 예쁩니다. 텀블러처럼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니면 매번 생수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서 비용적으로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피곤할 때 먹으면 좋은 10가지 음식

링티 맛은?

앞서 설명드렸듯이 레몬맛과 복숭아맛이 있습니다. 사실 처음 먹어보는 사람은 이온 음료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맛 때문에 조금은 거부감을 느낀다고도 합니다. 개발자는 맛을 찾기 위해서 시중의 다양한 에너지 드링크를 직접 먹어보면서 거부감 없이 섭취하기에 좋은 대중적인 맛을 구현해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표현하는 맛은 포카리 스웨트와 비슷하다고 하는데, 조금 짠맛이 더 강한 포카리 스웨트 같다고들 합니다. 평소 이온 음료 마시는 것이 별다른 거부감이 없는 사람이라면 맛 때문에 싫어할 이유는 전혀 없을 것 같습니다.

링티 효과

링티 부작용은?

권장 섭취량보다 더 많은 양을 과도하게 섭취할 경우 체액 과다가 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하루 1포 ~ 2포 정도만 드시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고 합니다. 또 심장이나 신장 건강이 좋지 못한 분들은 과량 섭취시 갑작스러운 체액 증가에 따라 몸에 부담이 될 수 있으므로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국내 경구용 링거 시장은 아직 생소하지만 제품 출시 후 7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사람들 사이에서 꽤나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링티가 뭐야?라는 질문을 검색했을 때 과대광고 논란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데 관련 내용을 찾아보니까 링터 워터라는 이름이 의약품으로 헷갈릴 수 있어서 적발이 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링티 가격, 링티 효과, 링티 성분 및 복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평소 심한 피로 때문에 커피를 자주 마시는 것이 문제였는데 이번 기회에 커피의 대체제로 한번 활용해볼까라고 생각을 합니다.

링티 구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공식 링티 판매처 홈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링티 공식 판매처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