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리포산 효능 총정리, 당장 먹어야 하는 이유는?

알파리포산은 인체에서 소량 생산되는 지방산으로 식욕 억제, 에너지 소비 활성화, 체중 감소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 성분의 효능, 복용법, 부작용, 가격,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알파리포산이란?

알파리포산은 염증성 질환을 유발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합니다. 또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C와 비타민E를 재생할 수 있도록 여러 영양소를 활성화 시키는 성분입니다.

인체에서 자연적으로 소량 생산되지만 나이가 들면서 체내 함량이 빠르게 감소하기 때문에 음식이나 영양제를 통해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성분이 함유된 음식은 감자, 완두콩, 브로콜리 등이 있습니다.

효능

알파리포산의 효능은 식욕 조절, 에너지 대사 촉진, 혈압 조절, 체중 감소, 피부 노화 방지, 콜레스테롤 감소, 중성지방 감소, 당뇨병성 신경증 치료, 탈모 억제 등 입니다.

1. 항산화 효과

이 성분은 비타민C와 비타민E보다 400배 이상의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며, 동시에 항산화 능력을 활성화합니다. 특히 글루타치온과 함께 복용하면 항산화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어 피부 손상을 예방하고 노화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2. 심혈관 질환 예방

이 성분은 산화 스트레스를 억제하며 성인병을 유발하는 중성 지방과 LDL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감소시킵니다. 덕분에 고혈압, 고지혈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3. 피부 노화 방지

알파리포산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을 재생하여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4. 식욕 억제

강력한 식욕 조절 효과를 나타내어 많은 양의 음식에 대한 갈망을 억제한다고 합니다.

5. 체중 감소

음식을 통해 흡수한 영양소를 미토콘드리아에서 연소시켜서 에너지 생성을 촉진합니다. 동시에 체지방 산화, 포도당 분해 증가, 글리코겐 합성을 자극하여 체중을 줄이고 비만을 예방합니다.

6. 당뇨병 완화

인슐린 민감성을 증가시켜서 제 2형 당뇨병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알파리포산은 당뇨병선 신경증의 치료제로 사용되고 있으며, 인슐린 저항성 개선과 혈당 조절에 효과적입니다.

7. 탈모 완화

활성 산소는 모낭 세포를 공격하여 탈모를 유발합니다.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어 체내 활성 산소를 제거하기 때문에 탈모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늘어난 뱃살 제거에 좋은 콜레올로지 효능

알파리포산 복용법

복용법

알파리포산은 1일 1정씩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건강한 성인의 1일 권장 섭취량은 200~600mg이며, 당뇨 환자의 경우 600~1800mg을 복용하면 됩니다. 제품 구입 시 성분표의 함량을 확인 후 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성분은 글루타치온과 함께 먹으면 효과가 더 높아집니다. 글루타치온은 노화 방지, 해독, 발암 억제 등의 효과를 가진 항산화 성분이기 때문에 두 가지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아주 잘 맞습니다. 또 글루타치온은 단독으로 섭취하면 체내 흡수율이 매우 낮다는 단점이 있는데, 알파리포산과 함께 먹으면 체내 흡수율을 최대 3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알파리포산을 음식으로 섭취하고 싶다면 콩, 브로콜리, 감자 등의 식품을 먹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음식에 함유된 양은 매우 적기 때문에 충분한 양을 섭취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부작용

알파리포산은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산되는 성분이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하지만 과량 섭취 시 이상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성분의 부작용에는 구토, 오심, 설사, 두통, 두드러기, 어지러움, 복통, 위장 장애가 있습니다.

특히 과량 섭취 시 저혈당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당뇨약을 복용 중인 당뇨병 환자는 복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부작용 의심 증상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즉시 중단하신 후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가격

알파리포산 영양제의 가격은 1개월분에 10,000~20,000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브랜드에 따라 용량, 함량 등에 차이가 있으므로 제품 마다 가격이 큰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선택하는 나우푸드 250mg 베지캡슐 60정은 배송비를 포함하여 2만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어서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알파리포산 판매처

파는 곳

알파리포산 영양제는 현재 해외 직구로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당뇨병성 말초신경염 치료제로 분류되어 있기 때문에 영양제 형태로 판매되지 않습니다.

해외 직구는 아이허브, 쿠팡, 11번가, 네이버 쇼핑, 인터파크, G마켓, 옥션 등의 쇼핑몰에서 할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물건 구매 시 반드시 개인고유통관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또 건강기능식품은 1일 6개 이하로만 반입이 가능하며, 150달러 초과 시 관부가세가 발생하기 때문에 제품 구입 시 주의해야 합니다.

주의사항

알파리포산은 간 질환자, 갑상선 질환자는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어린이, 임신중인 여성, 모유 수유부, 다른 약물을 복용하고 있거나 질환이 있는 사람은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컷 다이어트 1개월 가격은?

알파리포산 후기

알파리포산은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성분입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체내 함량이 빠른 속도가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이 성분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체내 함량이 줄어들면 노화 속도가 증가하기 시작합니다.

감소한 체내 함량은 병원에서 주사를 맞거나 음식 섭취를 통해서 보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장기간 꾸준하게 보충하기 위해서는 영양제를 구입하여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디시인사이드, 네이버 카페, 다음 카페, 더쿠, 클리앙, 나무위키 등에서 알파리포산 복용 후기를 검색하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었다’, ‘식이요법을 따로 하지 않았지만 식욕이 줄어들었다’, ‘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 등의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간 수치 개선이나 신장 건강 개선에는 큰 효과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영양제를 구입할 때는 제품을 복용하는 목적과 용도를 충분히 고려하신 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