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관보 가격 효능 구매 방법, 1달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관절 통증과 불편함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관절 건강 기능 식품 인 천관보 가격과 효능, 성분, 복용법, 부작용 등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저는 평소에 무릎 통증이 있다보니 주변 사람들에게 이것저것 관절에 좋다는 것들을 많이 듣기도 하고 실제로 이것저것 많이 해보았는데요. 하지만 마땅히 만족스러울만한 효과를 주는 것은 몇 개 없었습니다.

몸에 좋다는 음식이나 영양제들을 몇개 먹어 봤다가 몸에 잘 맞지지 않아서 두드러기가 나나 적도 있고 이러한 일들 때문에 후회를 한 적도 한두 번이 아닙니다. 무릎에 좋다는 기구나 도구를 썼다가 오히려 통증만 더 심해지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물론 제가 사전에 충분한 확인 절차 없이 시도한 것이 잘못이긴 했습니다. 여하튼 그 때문에 좋아하던 운동도 점점 줄여야 했고 친구들 모임에 나가는 것도 조금은 줄여야 했습니다.

사람이 나이가 들면 외모, 경제력 같은 영역보다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크게 높아진다고 합니다. 날이 갈수록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도는 크게 높아지고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 잘못된 식습관이나 생활 습관이 겹쳐지면서 노화와 관련된 질병의 위험성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고혈압이나 심혈관 질환도 있겠지만 우리가 주변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것은 관절과 관려된 질환입니다.

보건복지부에서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60세 이상 여성의 50%가 관절염을 가지고 있으며 한국인의 만성질환 1위가 바로 관절염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50세 이상 여성 세 명 중에 한 명이 관절염을 겪고 있다고 응답할 정도로 관절 질환은 우리 주변에서 매우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질환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인 때문에 천관보 가격과 효능에 대한 문의도 늘어나고 있는 것이 아닐까라고 생각합니다.

관절 질환은 단순히 통증만 유발하는 것이 아니라 거동의 불편함을 유발하여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주요 원인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튼튼할 때 부터 건강 관리에 신경써야 합니다. 요즘 관절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하는 분들 사이에서 천관보 뿐만 아니라 호관원, 관절보궁 등의 관절 영양제들이 입소문을 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계속해서 천관보 가격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효능은?

많은 건강 전문가들은 나이에 관계없이 건강할 때부터 관절의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한번 망가진 관절 건강은 쉽게 회복될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나이드신 부모님들은 선물로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칼슘, 글루코사민, 비타민D 등의 영양제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것도 이러한 요인에 근거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먹게 되는 뼈 & 관절 영양제는 새우나 게 껍질에 포함되어 있는 키틴이라는 성분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데 실제로 50대 이상의 중년 여성들에게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중년 여성들은 장시간 앉아서 일을 하거나 반대로 서서 일을 하는 시간이 많고 지속적인  가사노동으로 인해서 무릎과 손목, 어깨, 발목 등의 관절 건강이 좋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특히 폐경 이후 호르몬 분비가 저하되면서 골다공증의 위험성이 빠르게 증가하기 때문에 관절 영양제 보충이 절실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관절 및 연골 건강 개선에 높은 관심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최근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 천관보입니다. 중년남녀 50명을 기준으로 연구 했을 때 4개월 동안 꾸준히 천관보를 섭취한 결과 관절 통증과 불편함 등에서 확연한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는 천관보 후기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천관보는 종근당 건강에서 생산하고 판매 중인 관절 기능 식품으로 2020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관절 건강 기능 식품 부분 1위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계속해서 천관보 가격 및 복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천관보 성분

종근당 제약 천관보 성분은 대표적으로 MSM과  NAG 2가지로 구분이 됩니다. 가장 먼저 MSM 같은 경우에는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함유된 성분으로 관절과 연골에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고 관절과 연골을 구성하는 성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자연적으로 체내 함유량이 점점 감소가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부족해진 MSM을 보충해주면 손상된 연골을 재생하는데 도움을 얻을 수 있어 관절건강 개선에 매우 효과적인 성분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천관보에는 MSM 1일 섭취 최대량인 2,000mg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추가로 더 보충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NAG는 N-아세틸글루코사민의 약어입니다. 쉽게 설명 드리면 새우나 게 껍질에 들어 있는 성분인데 관절의 불편함을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 계단 오르기 등의 일상생활 능력 향상에도 좋은 효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관절 건강에 좋은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정보!

천관보 복용법

천관보 복용법은 크게 불편한 것은 없습니다. 직사광선이 들지 않는 서늘한 보관을 하시면서 아침과 저녁에 한 번씩 챙겨서 드시면 됩니다. 또 70ml의 액상 형태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집에서 드시기에도 좋고 외출하실 때도 휴대하기가 매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믿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조시설 안전성 등을 모두 지켜야 받을 수 있는 GMP 마크도  받았습니다. 일반 건강식품이 아니고 건강 기능성 식품이기 때문에 꾸준히 드시면 관절 연골 건강 및 기능 개선에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천관보 가격

천관보 원료

천관보에는 MS, NAG 이외에도 대추, 홍삼, 오미자, 녹용, 강황, 영지버섯, 복분자, 황기, 천궁, 두충, 갈근 등의 부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성분들은 관절건강 개선에 효과가 있을뿐만 아니라 호르몬 분비 조절과 면역력 향상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부작용

우리 몸에 안전한 성분들로 만들어져 있어서 대부분 믿고 안심하고 복용해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안전한 성분이라 하더라도 개인의 체질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복용하시는 중간에 설사, 복통, 소화불량, 두통 등의 부작용 의심 증상이 나타날 경우에는 즉시 복용을 중단하시고 전문의와 꼭 상담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평소 관절이나 연골에 통증이나 불편함때문에 관절 건강 개선의 필요성을 느끼시는 분이라면 천관보 가격과 효능, 복용법, 부작용 등에 대해 꼭 알아 보시기를 바랍니다. 필요한 경우 전문가들이 24시간 무료 상담을 해주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먹는 법, 주의사항, 가격 등에 대해 상세한 상담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걱정 없이 상담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천관보 가격

주변 백화점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종근당 천관보 구매에 대한 문의를 하면 물건을 팔지 않아서 구매를 하실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오프라인 매장이나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오로지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서 구매를 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판매 정책상 천관보 가격이 공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확한 천관보 가격은 전문가와의 전화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풍부한 기능성 원료 때문에 종근당 천관보 가격이 비싸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지만 종근당 건강에서 할인 행사를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스러우신 분이라면 이벤트를 할 때 까지 잠시 기다리셨다가 할인 행사가 시작될 때 참여하시면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3,000억 판매 돌파 기념으로 1+1 행사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할인 행사를 이용하시면 천관보 가격을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관절보궁 가격과 효능 확인하는 방법!

중고 거래

인터넷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천관보를 중고로 사고 파는 것을 가끔씩 볼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을 통해서 구매하는 방식에 대한 거부감을 가지신 분들 또는 가격적인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분 분들께서 중고 거래에 관심을 가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런 중고거래 제품들은 변질이나 훼손 등의 위험성 있기 때문에 절대로 거래 하지 마시고 꼭 전문가의 상담을 받고 구매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중고 거래라 하더라도 천관보 가격이 새 제품에 비해 마냥 저렴한 것도 아니기 때문입니다.

천관보 구매

마무리

인터넷 카페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찾아보면 자주 있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씩 천관보 후기들을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관절 질환 때문에 수술까지 했다가 별다른  차도가 없어서 고민을 하고 있다거나, 겨울만 되면 무릎이 시큰거리며 통증이 심해져서 계단 오르기도 힘들다고 표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께서 천관보를 구매해서 먹고 나서 부터 예전보다 통증이나 관절의 불편함이 줄어들고 가까운 산책이나 등산 정도는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효과를 보았다는 후기를 볼 수 있었습니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체중이 불어나면서 관절 건강이 예전보다 더 안 좋아지시는 분들이 많은데 천관보나 호관원, 관절보궁 등의 관절 영양제를 드시면서 규칙적인 산책과 걷기 운동을 하였더니 통증도 훨씬 줄어들고 관절의 부드러움도 느낄 수 있었다는 소리도 있었습니다.

천관보는 관절 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입니다. 다르게 말하면 질병의 치료제는 절대로 아니므로 관절 질환을 치료하는 용도로 드시기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관절에 질환에 의한 통증이나 불편함 등은 반드시 전문의와 상담과 진료를 받아야 하며 필요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시작해야 합니다.

천관보는 관절 질병의 치료제가 아니고 보조 역할을 하는 것이므로 이 두가지를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또 아무리 들어 있는 천관보 성분이나 원료가 마음에 들고 먹어보니 몸에 잘 맞는 것 같다고 하더라도 상품에서 안내하는 적절한 복용법과 복용량을 지키지 않으면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섭취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식 구매 상담 페이지에 가시면 천관보 가격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종근당 천관보 가격 상담 홈페이지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