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썹 문신 모양과 종류, 망함을 예방하는 올바른 관리법 1주일의 변화

사람의 첫 인상은 그 사람의 행동, 옷차림 등에 의해서 결정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얼굴과 인상에서 첫 인상이 결정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첫인상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눈썹이다 보니 남자 눈썹 문신에 대해 관심을 가지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모양과 형태가 어떤가에 따라서 그 사람의 인상이나 이미지가 전혀 다르게 보인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 외모를 가꾸는 사람이 많이 없는데 이러한 탓에 눈썹이 지저분해도 그것을 알지 못하고 그냥 지저분한 대로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남성들도 그루밍족이 드러남에 따라 눈썹 정리를 하는 사람들이 늘어났고 최근에는 깔끔한 인상을 줄 수 있는 남자 눈썹 문신에 대한 관심도 크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남자 눈썹 문신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반영구 눈썹 문신 모양, 종류, 관리법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자 눈썹 문신 종류

남자 눈썹 문신 종류는 크게 2가지로 구분됩니다. 우선 눈썹의 결을 따라 한올 한올 따라 그리는 엠보와 점을 찍어서 표현하는 수지 기법으로 구분이 됩니다. 두 가지 모두 장단점은 있지만 엠보 같은 경우에는 실제 털처럼 한올한올 따라 그리는 기법이기 때문에 아주 자연스럽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수지 기법 같은 경우에는 점을 찍어가면서 표현하는 기법이기 때문에 시술을 받은 후에 탈각률이 가장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기간에 얼굴 살 빼는 비결

반영구 눈썹 문신

반영구 눈썹은 눈썹의 모양을 교정하고 깔끔한 인상을 제공하는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색소를 주입시켜서 실제 눈썹처럼 보일 수 있도록 라인을 깔끔하게 정리 하는 것인데 선천적으로 숱이 부족하거나 모양이 짝짝이이거나 교정이 필요한 경우에 아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에 가장 잘 맞는 모양을 직접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남성분들께서 깔끔한 이미지를 갖추기 위해 많이 선택되고 있습니다.

일주일만에 20kg 감량하는 다이어트 방법

반영구 눈썹 문신의 장점

기존에 사용되던 남자 눈썹 문신은 색소가 진피층까지 침투해서 시술을 받고난 후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면 눈썹이 멍이든 것처럼 보이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유행하는 반영구 방법은 표피층까지만 색소를 침투시켜서 피부가 지저분해지지 않고 지워진 후에도 눈썹 모양을 고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눈썹 모양과 색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사람의 이미지를 180도 바꿔 보이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보통 눈썹이 올라갔다거나 내려갔다거나 하는 모양에 따라 인상이 완전히 달라 볼 수 있으며, 지저분한 눈썹을 정리하면 아주 깔끔한 얼굴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 머리에 염색을 하는 것처럼 눈썹 색상도 결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머리색에 맞춰서 문신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눈썹 문신 가격과 관리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프지는 않아요

 남자 눈썹 문신 시술 자체는 그렇게 통증이 심하지는 않다고 합니다. 하지만 정작 시술이 끝나고 난 후에는 약간 찌릿찌릿한 느낌이 들고 시술 후가 조금 더 아프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합니다. 시술 직후에는 생각보다 눈썹이 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리터칭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시술 직후에는 눈썹이 꽤 간지러울 수도 있는데 절대로 문대거나 손으로 만져서는 안 됩니다. 보통 시술 후 일주일 정도 지났을 때 정말 자연스러운 눈썹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남자 피부 하얗게 만드는 11가지 방법
남자 눈썹 문신

눈썹 문신 시술 후 관리하기

저는 일단 눈썹 숱 자체가 없는 편이고 털이 자란 방향도 가지런 하지 않아서 꽤나 지저분한 눈썹을 가지고 있습니다. 병원에 도착해서 가장 먼저 하게 되는 상담에서는 모양이나 컬러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남성같은 경우에는 화장을 한 것 같은 느낌을 주기보다는 진하고 깔끔한 모양을 선호합니다. 또 아치형이나 일자형 등의 모양을 미리 정하기 보다는 자신의 얼굴에 가장 잘 맞는 눈썹 모양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당일에는 해당 부위가 물에 닿지 않도록 되도록 해야 하고 되도록 시술 후 3일 정도는 물로만 세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시술 부위에는 클렌징이나 메이크업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각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보통 시술 후 3일에서 5일 정도가 되면은 각질이 떨어지게 시작합니다. 각질이 떨어질 때는 절대로 아무리 간지러워도 억지로 떼어내거나 손으로 문대면 안됩니다. 처방받은 재생크림이나 연고를 하루 세 번 정도로 나누어서 발라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술 후 발생하는 간지러움, 건조함, 당김 등은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시간이 지나면 점점 사라집니다.


  • 1일 ~ 2일차

보통 다음날이 되면 색소가 올라오면서 색상이 진해진다고 합니다. 1일차 ~ 3일차 정도까지는 각질이 잘 생기지 않지만 재생 크림은 꼬박꼬박 발라줘야 합니다. 재생 크림을 바를 때 색소가 조금씩 뭍어나올 수도 있습니다.

  • 3일 ~ 4일차

물세안을 시작해도 되는 시기입니다. 슬슬 간지러움과 각질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세안이나 클렌징을 할 때는 눈썹은 되도록 건드리지 말고 얼굴만 씻어내야 합니다. 올라온 색소가 옅어지고 탈각이 발생하면 보통 2일 ~ 3일 정도 지속되지만 이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각질을 억지로 떼어내면 문신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 5일 ~ 6일

각질이 점점 부드러워지고 탈각이 거의 마무리 되는 시기입니다. 사람에 따라 색소가 많이 연해지거나 지워지는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시기부터 폼클렌징을 사용해서 세안을 해도 됩니다. 다만 눈썹을 문지르면서 세안하는 것은 피해야 합니다.

리터치

시술 후 1개월에서 2개월 정도가 지났을 때 리터치를 받는 것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탈각이 발생하고 나면서 색상이 점점 연해질 수 있는데 자연스러운 현상이기 때문에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리터칭을 통해서 길이나 굵기 등을 수정받을 수 있습니다.


인상 변화

남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매번 눈썹을 그리거나 정리를 하는 일이 꽤나 귀찮게 느껴질 것 입니다. 하지만 남성 눈썹 문신을 하시면 눈썹도 예뻐보이고 모양도 가지런하고 숱도 아주 가득 차 보이기 때문에 훨씬 더 잘 생기고 깔끔한 인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특히 눈썹 문신은 중요한 면접을 앞두고 있을 때 받으면 아주 좋습니다.

남자 눈썹 문신 실패하면?

다양한 부분을 찾아보고 고민을 하게 되지만 그 중에서 가장 고민이되는 것은 아마도 남자 눈썹 문신 실패가 아닐까 합니다. 인터넷에서 남자 눈썹 문신 실패 후기를 찾아보면 나도 저렇게 되는 것은 아닐까라는 걱정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반영구적인 것이므로 필요하다면 모양과 색상을 리터치할 수 있기 때문에 남자 눈썹 문신 실패에 대해 크게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눈썹 문신 후 부작용 관리하는 방법
남자 외모 가꾸기

눈썹 문신 가격은?

남성들은 눈썹 숱이 많고 다듬어지지 않은 경우가 많아서 여성보다 남자 눈썹 문신 가격이 조금 더 비쌀 수 있습니다. 문신 종류에 따라서 비용도 천차만별이지만 일반적으로 가장 많이 선택하는 시술의 경우 남자 눈썹 문신 가격이 10만 원 후반대에서 20만원 초반대라고 합니다. 물론 남자 눈썹 문신 종류나 방식, 원하는 모양에 따라서 비용이 크게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남자 눈썹 문신 가격이 저렴한 일반 샵보다는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전문의를 통하여 시술 받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자연눈썹

자연 눈썹은 이름처럼 한듯 안한듯 한 자연스러움이 가장 장점인 시술방법입니다. 문신을 했다고 보기보다는 마치 자신의 눈썹인 것처럼 결이 하나하나 살아 있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이 쉽게 눈치를 채지 못 할 정도로 자연스럽습니다.

반영구 섀도우

숱이 부족한 분들에게 가장 알맞은 것이 쉐도우 시술이라고 합니다. 자신의 눈썹에 가장 잘 맞는 모양을 디자인해서 쉐도우를 바른 것처럼 눈썹 숱도 진해지고 부드러워 보이는 인상을 가질 수 있습니다.

3D

자연눈썹과 쉐도우 눈썹 시술을 복합적으로 진행하는 방법이라고 합니다. 자연스러움과 부족한 숱도 함께 보충하는 방법입니다. 그만큼 다른 시술에 비해 비용도 조금 더 비싼 편이라고 합니다.

비용보다 더 중요한 것은?

아무리 실력이 좋은 곳이라 하더라도 너무 비용이 비싸면 남자 눈썹 문신 가격 부담이 커서 실제로 시술을 받는 것이 꽤나 꺼려집니다. 반대로 너무 싼 곳은 믿음직스럽지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실력도 좋고 믿고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합리적인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특히 리터치까지 생각하면 꼭 여러 가지 조건을 살펴봐야 합니다.

전문의의 시술 경력과 사람들의 후기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 진짜로 실력 있는 분이라면 환자의 얼굴과 모양에 맞는 라인과 모양을 정말 잘 잡아 줍니다. 자신의 얼굴과 인상에 잘 맞는 눈썹을 선택해야 그만큼 훨씬 더 잘 어울리고 인상도 깔끔해집니다. 아무리 눈썹 모양 자체가 예쁘더라도 내 얼굴에 어울리지 않으면 안됩니다.

눈썹 문신은 내 얼굴에 잘 맞는 전문가와 상담 받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남자 눈썹 문신 종류와 관리법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엄격한 위생을 지키는 곳에서 받아야 그만큼 부작용도 적습니다. 시술자의 실력과 사람들의 평가를 두루두루 살펴보신후 완벽한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곳에 방문하여 남자 눈썹 문신 종류에 대해 충분한 상담을 받아보시고 남자 눈썹 문신 잘하는 곳에 방문하여 시술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잘 된 남자 눈썹 문신은 남자로써의 인상을 훨씬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줄 수 있습니다. 특히 반영구적이기 때문에 얼마든지 자신의 얼굴에 맞는 눈썹 모양과 색상을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번 시술 받으면 유지기간도 길기 때문에 중요한 면접이나 일정을 앞두고 계신 분들께 아주 좋습니다.


남자 눈썹 문신 극혐이라고?

인터넷을 찾다보면 남자 눈썹 문신 극혐이라는 연관검색어도 볼 수 있습니다. 왜 남자 눈썹 문신 극혐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있는지는 도무지 이유를 모르겠지만 실제로 받아본 사람들을 보면 인상도 정말 깔끔해보이고 훨씬 더 세련되어 보입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생각하기 보다는 내가 나를 가꾸는 것으로 생각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 눈썹 문신 극혐이라는 단어는 신경쓸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눈썹 문신에 대해 상담을 받아보시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 꿀피부 만드는 12가지 비결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