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드로이친 가격 12종 비교, 가성비가 가장 좋은 것은?

관절염에 좋은 콘드로이친 가격은 평균적으로 1개월분을 3만원에서 5만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고급형 제품은 10만원 이상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함유된 성분에 큰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경제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가장 적정한 제품을 구입하여 복용하면 됩니다.

사실 콘드로이친 가격보다 더 중요한 것은 콘드로이친의 함량과 믿을 수 있는 제조사에서 만든 영양제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 구입하는 콘드로이친은 용량이 많고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국내 안전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는 제품도 많습니다. 국내에서 제조한 콘드로이친 영양제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과 GMP 인증 마크까지 받은 제품도 많기 때문에 국내에서 만든 영양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드로이친이란?

콘드로이친은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실제 사람의 힘줄, 연골, 뼈, 각막, 혈관벽 등의 결합 조직을 구성하고 있는 성분입니다. 콘드로이친은 연골 세포의 재생을 돕고 연골을 파괴하는 효소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 노화에 의해서 체내 함량이 빠르게 감소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콘드로이친은 달팽이, 돼지, 소, 토란, 버섯, 장어 등의 음식에 함유되어 있지만 함량 자체가 매우 낮은 수준이기 때문에 영양제를 통해 보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콘드로이친 효능은?

콘드로이친은 연골 세포의 재생을 돕고 연골을 파괴하는 효소의 형성을 억제합니다. 또 연골에 연골의 충격과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유액이 연골내에 유입되도록 돕습니다. 그리고 연골 기능 저하로 인해서 발생하는 관절통, 신경통, 근육통, 요통 등의 증상을 개선합니다. 콘드로이친의 인체적용시험결과 무릎 관절 통증 개선, 보행 시간 개선, 관절 사이 평균너비 개선, 오전 관절 경직 시간 개선, 관절 기능 개선 등의 효과가 입증되었습니다.

콘드로이친 부작용은?

콘드로이친의 1일 권장 섭취량인 1200mg을 초과하여 과다 섭취할 경우 소화불량, 더부룩함, 장내 가스, 복부팽만감, 설사, 무른변, 두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만 콘드로이친은 인체에 자연적으로 들어있는 성분이므로 부작용에 대한 걱정없이 섭취할 수 있습니다. 또 식약처 인증을 획득한 영양제는 엄격한 기준에 맞춰 제조되고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가격 비교

제조사나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인 콘드로이친 가격은 1통에 3만원에서 5만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의 원료 자체는 상어, 물고기, 조류, 돼지, 소 등의 연골에서 추출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이 다르다고 하더라도 함유된 원료 자체에 큰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국내 시설에서 제조하고 구매자의 평가가 좋은 제품 위주로 구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콘드로이친 영양제의 종류는 종근당, 관절엔, 솔가, 닥터스베스트, GNC, 커클랜드, 나우푸드, 네추럴라이즈, 마음가짐, 경성건강원, 굿헬스, U PICK LAND 등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종근당 관절통쾌는 가격이 가장 비싸지만 국내 시설에서 제조하고 건강기능식품과 GMP 인증까지 받아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영양제 12종 가격 비교

국내에서 판매되는 콘드로이친 가격은 1박스에 3만원에서 10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지만 할인이나 시장 상황에 따라서 가격에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단의 콘드로이친 영양제 중에서 국내 회사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관절엔 콘드로이친, 종근당 관절통쾌, 마음가짐, 경성건강원이 있고 가성비도 뛰어나다고 볼 수 있습니다.

  1.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 : 45,000원
  2. 종근당 관절통쾌 콘드로이친 : 129,800원
  3. 솔가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MSM 해외 직구 : 25,000원
  4. 닥터스베스트 콘드로이친 : 30,000원
  5. GNC 트리플렉스 패스트액팅 : 50,000원
  6. 커클랜드 시그니처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 30,000원
  7. 나우푸드 콘드로이친 : 25,000원
  8. 네추럴라이즈 콘드로이친 분말 : 40,000원
  9. 마음가짐 튼튼애 콘드로이친 : 21,800원
  10. 경성건강원 콘드로이친 가루 : 18,900원
  11. 굿헬스 조인트존 콘드로이친 : 22,000원
  12. U PICK LAND 콘드로이친 : 29,000원

추천하는 콘드로이친 영양제는?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HACCP, GMP 인증마크를 획득한 종근당 관절통쾌, 마음가짐 튼튼애, 경성건강원 상어연골 분말, 관절엔 콘드로이친 1200을 추천합니다. 해당 제품들의 콘드로이친 가격은 1박스에 2만원에서 5만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식약처의 인증까지 받았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습니다.

콘드로이친 구입하는 방법

콘드로이친 파는 곳은 마트, 약국,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영양제를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오프라인 매장과 다르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수시로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콘드로이친 가격은 1박스에 2만원에서 6만원 정도이기 때문에 국내 제조 제품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드로이친 영양제는 해외 직구보다는 국내 제조 제품의 구입을 권장합니다.

콘드로이친 영양제 구입하는 방법은?

콘드로이친을 구입할 때는 콘드로이친의 함량과 식약처에서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와 우수제조기준 GMP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드로이친의 함량은 1일 권장 섭취량은 최대 1200mg이기 때문에 하루 복용량이 1200mg 이하인 제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콘드로이친 구입할 때 확인해야 하는 것은?

콘드로이친은 주로 상어, 물고기, 조류, 돼지, 소의 연골에서 추출합니다.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해당 추출한 원료나 첨가된 부원료에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제품 설명서의 성분 함량표를 반드시 확인 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드로이친 분말과 알약 중에서 더 추천하는 것은?

콘드로이친 분말은 물이나 음료에 섞어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알약이나 캡슐형 콘드로이친은 보관과 섭취가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품 형태에 따라 콘드로이친 효능에 차이가 있는 것은 아니므로, 보관이 편리하고 이물질 유입 가능성이 낮은 정제형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