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카피약으로 인도 제약사에서 만든 탈모 치료제입니다. 워낙 가격이 저렴한 덕분에 해외 직구로 핀페시아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핀페시아 가짜 약을 구입할 위험성이 높으며, 핀페시아 직구는 불법이기 때문에 절대로 구매를 하면 안 됩니다.
핀페시아 구매 방법
핀페시아 효과는 남성형 탈모의 치료입니다. 핀페시아는 1개월 분을 6,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으며, 대용량인 600정은 100,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프로페시아보다 가격이 월등하게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핀페시아는 프로페시아의 카피약이기 때문에 오리지널 프로페시아와 성분과 함량에 차이가 없습니다.
핀페시아 직구 사이트는?
핀페시아는 해외 직구 사이트인 사쿠라허브, Medinets 등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022년 7월 21일부터 핀페시아 직구는 불법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핀페시아 직구하면 안 되는 이유
핀페시아는 인도 제약에서 만든 프로페시아의 카피약입니다. 저렴한 가격 때문에 국내 탈모 환자들에게 입소문을 타면서 상당히 많은 양이 직구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핀페시아는 국내 식약처에서 인증을 받지 않은 불법 의약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구로 판매되는 핀페시아가 어디서 제조되는지, 어떤 경로로 유통되고 있는지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게다가 국내에서 정식으로 유통되고 있는 프로페시아 카피약은 1개월분을 1만 원 정도로 처방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작 몇 천원을 아끼려고 핀페시아 가짜약을 구입할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국내에서 정식으로 유통되는 프로페시아 카피약은 모모페시아, 피나윈, 마이페시아 등이 있습니다. 이 약들은 핀페시아 가짜약이 아니고 국내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탈모 치료제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습니다.
핀페시아 직구하면 받는 처벌은?
2022년 7월 21일부터 약사법이 개정되면서 전문 의약품을 직구로 구입하면 판매자와 구매자가 모두 처벌을 받습니다. 핀페시아의 성분인 피나스테리드는 전문 의약품에 해당하므로, 핀페시아를 직구하면 약사법 위반으로 1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핀페시아 가짜약 구분하는 방법은?
대다모, 디시인사이드, 이마반 등에서 공유되고 있는 핀페시아 가짜약을 구분하는 방법이나 정품 확인법은 모두 확실하지 않은 정보입니다. 핀페시아 가짜약을 복용했다가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그 어디에서도 보상을 받을 수 없으므로 절대로 구입을 하면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