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트 3일 효과는? 체지방 빠르게 빼는 방법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사람은 많지만 성공하는 사람은 드뭅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면 체지방을 효과적으로 감량시켜줄 보조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부터 딥트 3일 효과, 복용법, 부작용 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딥트 3일이란?

딥트 3일은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브걸, 여자아이들 등의 아이돌 가수가 다이어트를 할 때 먹는다고 해서 유명세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종류

딥트 3일은 스트롱업과 수퍼패스트 2종류가 있습니다. 스트롱업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식사 전 1포씩 1일 2회 복용하면 됩니다. 슈퍼패스트는 초저분자 콜라겐과 특허 유산균이 들어 있으며, 자극적인 음식 섭취 전후로 복용하는 제품입니다.

복용이 권장되는 사람은?

한국인은 주식으로 쌀을 먹습니다. 또 간식으로 탄수화물과 지방이 많이 들어간 떡볶이, 치킨, 피자, 과자, 아이스크림, 햄버거 등을 자주 섭취합니다. 그렇다보니 탄수화물과 지방 과다 섭취로 인해서 살이 찌기 쉬운 환경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딥트 3일은 기름진 식사를 많이 하는 사람, 과식을 자주 하는 사람, 야식을 자주 시켜 먹는 사람,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사람, 다이어트 때문에 변비가 생긴 사람, 규칙적으로 화장실에 가고 싶으 사람이 복용하면 좋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사람
  • 지방 섭취량이 많은 사람
  • 체지방 감소를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
  • 변비가 심해서 고통을 받는 사람

성분

딥트 3일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고 SCI급 논문을 통해서 충분히 연구가 진행된 원료만 사용했기 때문에 남녀노소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주원료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사용했습니다.

부원료는 두충나무 껍질, 알로에 추출물 분말, 푸룬 과일 추출물, 백복령, 인삼 열매, 숙지황, 치커리 뿌리, 풋사과, 카테킨, 비타민 미네랄 혼합제제, 유산균 혼합 분말 12종, L-카르티닌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4주만에 4.5kg 감량하는 시저스 다이어트

효과

딥트 3일은 가공식품이 아니며 식약처로부터 다이어트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딥트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이 쌓이는 것을 예방합니다. 또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 분자와 결합하면 40배 이상 팽창하기 때문에 높은 포만감을 제공하고 장의 연동운동을 활성화하여 변비를 개선합니다.

  1.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합니다.
    섭취한 탄수화물 중에서 에너지로 사용하고 남은 것은 지방으로 합성되어 살이 찌게 됩니다.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합니다.
  2. 체지방이 감소합니다.
    HCA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 복부지방 내장지방, 체지방량, 엉덩이 둘레, 허리둘레, BMI, 체중, 총 지방면적, 식이 섭취량이 감소하는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3. 변비를 개선합니다.
    딥트에 함유된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장내 연동운동 촉진, 배변빈도 증가, 변 무게 증가, 변의 경도 감소, 배변시 통증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딥트 3일 가격

가격

딥트 3일 스트롱업은 4일분을 2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슈퍼패스트는 4일분을 21,000원에 판매합니다. 다만 실제 구매 가격은 할인 여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딥트를 파는 곳은 올리브영공식몰이 있습니다. 두 곳의 가격을 비교하신 후 더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복용법

딥트 3일 먹는 법은 식전 최소 10분 전에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1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아침과 저녁으로 나누어 1일 2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식전 최소 10분 전에 복용해야 하는 이유는, 그렇게 먹어야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40배 이상 팽창하기 때문입니다. 식이섬유가 위에서 충분히 팽창해야 포만감을 느끼고 식욕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딥트는 작은 과립 알갱이(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먹기 쉬우며, 씹지 말고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삼켜서 먹으면 됩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가격과 효과는?

부작용

딥트 3일 복용 시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에는 두통, 어지럼증, 메스꺼움, 피부 트러블, 간 수치 증가 등이 있습니다. 이상 사례 발생 시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물을 적게 먹으면 차전자피가 오히려 장내 수분을 흡수하면서 변비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간, 심장질환, 신장, 알레르기, 천식이 있거나 현재 의약품을 복용중인 사람은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욕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컷 다이어트 1개월분 가격은?

딥트 3일 후기

후기

다이어트를 365일 도전하지만 실제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는 사람은 극히 드물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체지방을 감량하기 위해서 실천해야 하는 식단 조절과 운동을 매일 하는 것이 매우 힘들기 때문입니다.

체지방이 증가하면 성인병의 위험성이 늘어나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정상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살을 빼는 것을 목표로 잡았다면 조금이라도 더 효율적으로 지방을 없애기 위한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더쿠, 인스티즈, 블로그, 카페, 디시인사이드 등에서 딥트 내돈내산으로 검색하면 실제로 복용중인 사람들의 다양한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후기를 읽어보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사람도 있고, 반대로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딥트가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식단 조절과 운동은 하지 않고 딥트만 먹는다고 해서 절대로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 보조제로써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식단 조절과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을 반드시 병행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