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컷 버닝 효과 가격 총정리, 얼마나 좋길래?

1년 내내 다이어트를 시도하지만 체중이 빠지지 않거나 오히려 살이 찌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런 사람들은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이 문제일 가능성이 높은데요. 지금부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맥스컷 버닝 효과, 복용법, 가격, 부작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맥스컷 버닝이란?

맥스컷은 비엘헬스케어에서 만든 제조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배우 하정우와 개그우먼 홍현희가 광고 모델로 기용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식약처의 건강기능식품 인증과 gmp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남녀노소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맥스컷과 맥스컷 버닝의 차이는 함유된 성분과 함량이 다릅니다. 일반형 제품은 녹차카테킨이 30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버닝은 녹차 카테킨 400mg과 6종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일반형 제품은 판매되지 않고 버닝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복용하면 좋은 사람

맥스컷 버닝은 평소 기름진 식사를 많이 하는 사람, 굶는 다이어트가 힘든 사람, 날마다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지만 실패하는 사람, 365일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만 체중에 변화가 없는 사람이 복용하면 좋습니다.

효과

맥스컷 버닝에 함유된 녹차 카테킨은 체중 감소,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복부 지방 감소, 허리 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피하 지방 감소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녹차 카테킨은 녹차의 떫은 맛을 내는 성분이며, 식물성 다이어트 원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녹차 추출물의 인체적용시험 결과 12주간 매일 카테킨 583mg을 섭취한 성인 남녀에게 체중 감소 및 체지방률 감소, 허리 둘레 감소, 복부지방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복부 지방 감소, 피하지방 면적 감소 효과가 나타났다고 합니다.

녹차 추출물

항산화,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비타민C

결합조직 형성과 기능 유지에 필요, 철의 흡수에 필요,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함.

판토텐산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함.

비타민D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하는데 필요함,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함,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비타민B6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함,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적으로 유지함.

비타민B1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함.

비타민B2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함.

맨올로지 컷 효과는?

맥스컷 효능

성분

맥스컷 버닝의 핵심 성분은 체지방 감량 효과가 있는 녹차 카테킨 400mg입니다. 이외에도 피로 회복에 좋은 6종의 비타민과 16종의 부원료가 풍부하게 첨가되어 있습니다.

주 성분은 녹차 카테킨 400mg입니다. 그리고 1일 권장 섭취량을 200% 충족하는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판토텐산, 비타민C,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16가지 부원료는 쌀단백분말, 목화씨유분말, 말토덱스트린, 귀리분말, L-글루타민, 레몬밤추출분말, 마카추출분말, 보이차분말, 흰 강낭콩추출분말, 대두추출물분말, 분리대두단백,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아미노산혼합분말, 산화므겐슘, L-카르티닌, 옥타코사놀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콜레올로지 컷 효능과 가격은?

복용법

맥스컷 버닝은 1일 2회, 1회 3알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복용 시간은 점심 식후와 저녁 식후입니다. 공복이나 오전에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 효과가 낮기 때문에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작용

맥스컷 버닝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이 복용하면 두통, 불면, 불안, 초조함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 늦은 저녁이나 밤에 섭취를 하면 잠이 오지 않을 수 있으므로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격

맥스컷 버닝은 1박스에 38,000원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2박스는 25%가 할인되어 72,000원에 판매됩니다. 4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가 추가로 증정되어 총 5박스로 구입할 수 있으며, 40% 할인된 가격으로 144,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인 헬스헬퍼에서 이벤트 기간에 할인코드를 발급받아 구매하면 정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맥스컷 버닝 판매처

파는 곳

맥스컷 버닝의 공식 판매처는 헬스헬퍼입니다. 또한 쿠팡, 네이버 쇼핑, 오픈 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인 헬스헬퍼에서 구입하면 페이백을 받을 수 있으며, 다른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면 적립금이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을 비교한 후 가장 저렴한 곳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컷 다이어트 1개월 가격은?

주의사항

현재 간 질환을 앓고 있거나 지병으로 의약품을 복용하고 있는 사람은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고칼슘 혈증이 있는 사람도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합니다.

녹차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체질적으로 카페인에 민감한 사람은 성분을 확인하고 섭취해야 합니다. 임산부, 어린이, 노인, 모유 수유부는 섭취하지 않는 것이 권장됩니다.

알레르기 체질인 사람은 성분을 확인한 후 섭취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또 섭취 과정에서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경우 복용을 즉시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일주일만에 4.5kg 빼는 시저스 다이어트

맥스컷 버닝 후기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좋아하던 음식도 끊고 매일 운동을 하지만 체중은 쉽게 빠지지 않습니다. 살을 빼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다이어트를 해도 방법이 잘못되면 체지방 감량 효과가 높지 않기 때문입니다.

조금이라도 효율적으로 살을 빼고 싶다면 맥스컷 버닝과 같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제품에 함유된 녹차 카테킨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기 때문입니다.

디시인사이드, 더쿠, 네이버 카페, 블로그 등에서 솔직 후기를 검색하면 ‘복용 후부터 살이 빠지는 것이 눈에 보인다’,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 등의 복용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취향에 따라서 L-카르티닌이 함유된 맥스컷 블루워터를 선택하여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분정보
효과체지방 감소
복용법1일 2회, 1회당 3정을 물과 함께 복용
부작용카페인 섭취에 의한 두통, 불면 등
가격1박스당 38,000원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