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올로지 컷 효과 가격 요약, 진짜 살이 빠질까?

대한민국 성인 남성 5명 중 2명이 비만이라고 합니다. 살을 빼겠다는 굳은 결심을 가지고 열심히 운동을 하고 식단 조절을 해도 살은 쉽게 빠지지 않는데요. 이럴 때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보조제를 복용하면 좋습니다. 지금부터 맨올로지 컷 효과, 부작용,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맨올로지 컷이란?

맨올로지 컷은 주식회사 어댑트에서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HCA,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옥타코사놀, 간 건강에 좋은 실리마린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 판매 1위,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분야 1위, 네이버쇼핑 인기브랜드 1위 차지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 이 제품은 남자와 여자 모두 복용할 수 있습니다.

복용하면 좋은 사람

맨올로지 컷은 기름진 식사를 많이 하는 사람, 습관적으로 야식을 먹는 사람, 뱃살이 고민인 사람, 군살이 튀어나온 사람, 체지방 감소가 필요한 사람, 꾸준한 체중 관리를 해야 하는 사람, 다이어트 계획만 세우고 매번 실패하는 사람이 복용하면 좋습니다.

효능

맨올로지 컷은 체지방 감소, 지구력 증진, 간 건강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흡수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을 감량하여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밀크씨슬은 손상되고 지친 간을 회복하여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며, 옥타코사놀은 신체 에너지를 생성하여 활력을 늘리고 지구력을 증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맨올로지 컷의 인체적용 시험 결과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bmi 감소, 체지방률 감소, 식이섭취량 감소, 체중 감소, 내장지방 감소, 피하지방 감소, 총지방면적 감소 효과가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콜레올로지 효능과 가격은?

맨올로지 컷 성분

성분

맨올로지 컷에 함유된 성분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밀크씨슬, 옥타코사놀입니다. 또 건강에 이로운 9가지의 부원료가 함께 첨가되어 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가르시니아 열매 껍질에 함유된 HCA 2800mg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100% 식물성 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쌀, 밀,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옥타코사놀 4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신체의 에너지 생성을 돕고 피로 회복에 좋습니다.

이 성분은 긴 겨울을 나기 위해서 수천 km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람이 섭취하면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을 증가시켜 지구력을 높입니다.

또 운동 시간 증가, 심폐지구력 향상, 운동 중 피로 감소, 운동시간 향상,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 혈중 암모니아 무기인산 젖산 농도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실리마린

실리마린 13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실리마린은 손상되어 지친 간을 회복하여 간 기능을 개선하여 AST, ALT 수치를 감소시킵니다. AST와 ALT는 간 세포내에 존재하며 아미노산 대사에 관여하는 호소입니다. 간 세포가 손상되면 혈중으로 방출되어 혈중 ALT, AST 수치가 상승하게 됩니다.

부원료

이 제품에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BCAA, L-아르기닌, 마카, 타우린, 비타민, 미네랄, 키토산분말, 강황추출물분말, 해조분말이 함께 함유되어 있습니다.

체지방 줄이는 5가지 방법

가격

맨 올로지컷은 1개월분을 39,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할인 기간이나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건강기능식품의 공식 판매처는 푸드올로지입니다. 또는 쿠팡, 네이버 쇼핑, 11번가, 옥션 등의 오픈 마켓에서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본문에서 안내하는 판매처는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입니다. 이에 따라서 일정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싫으시다면 공식 판매처인 푸드올로지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올컷다이어트 1개월분 가격은?

복용방법

맨올로지 컷은 하루 3회, 1회 2알을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운동을 즐겨하는 사람은 운동 전후로 섭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알약을 삼킬 때는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1일 최대치 함량이 담겨있기 때문에 다른 영양제를 먹지 않아도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1~2개월간 꾸준히 섭취해야 합니다. 단기간만 섭취를 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를 얻기 힘듭니다.

주의사항

맨올로지 컷은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또 간, 신장, 심장질환, 천식, 알레르기 환자는 전문가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복용 후 부작용 또는 이상사례 발생 시 섭취를 즉시 중단하신 후 가까운 병원에 방문하여 의사에게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또 복용 과정에서 설사, 위통, 복부 팽만 등이 있을 경우에도 섭취를 중단해야 합니다.

4주만에 4.5kg 감량하는 시저스 다이어트

맨올로지 컷으로 체지방 줄이기

맨올로지 컷 후기

이 건강기능식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인체적용시험, 유해물질 검사, 독성시험을 모두 통과했으며, 소비자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영양 기능 정보와 사전 광고 심의 의무화를 모두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 2개월간 100% 환불 보장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8주간 제품 섭취 후 10일 이내이거나 제품 주문일로부터 70일 이내라면 언제든지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금액은 실제 구매할 때의 금액을 100% 환불받습니다.

디시인사이드, 더쿠, 인스티즈, 나무위키, 네이버 카페 등에서 맨올로지 컷 실제 후기를 검색하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된다, 운동할 때 먹으면 살이 더 잘 빠진다 등의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제품 구입에 관심이 있다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솔직후기를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서 구매 여부 결정에 도움이 됩니다. 또 가끔식 100원 구매 이벤트를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