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올로지 효능 가격 총정리, 늘어난 뱃살 없애기

나이를 먹을수록 뱃살이 늘어나면서 다이어트를 꿈꾸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힘든 식단 관리와 운동을 하다보면 금새 지쳐버리고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되는데요. 이럴 때는 다이어트에 좋은 보조제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부터 콜레올로지 효과와 성분, 가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콜레올로지란?

콜레올로지는 전반적인 체지방 감소를 위해 섭취하는 콜레올로지 컷, 하체 비만을 탈출하기 위해 먹는 콜레 티 하비탈출, 남자의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는 맨올로지 컷으로 구분되빈다. 이중에서 서현, 옥택연, 신봉선씨가 광고하는 콜레올로지 컷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효과

콜레올로지의 효능은 체지방 감소, 항산화 효과, 콜레스테롤 감소,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도 감소,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신체 에너지 생성, 단백질 및 아미노산 대사 활성화 효과가 있습니다.

콜레 티 하비탈출은 혈행 개선, 체지방 감소, 배변 활동 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남성용 맨올로지 컷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가 함유되어 있어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며, 간 건강 회복과 지구력 향상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기간에 체지방 줄이는 5가지 방법

다이어트 빠르게 하는 방법

복용법

콜레올로지는 1일 2정을 자기 전에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낮 시간 동안에 섭취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체지방 감소 효과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1~2개월간 꾸준히 섭취해야 체지방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성분

콜레올로지에 함유된 성분은 총 9가지로 녹차추출물, 홍경천추출물, 비타민, 미네랄, 야채혼합농축분말, 히비스커스, 계피, 알로에베라, 핑거루트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체지방을 감소 효과가 있는 성분은 녹차추출물(카테킨)으로 허리, 엉덩이, 복부 지방을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녹차추출물 (카테킨)

체지방 감소, 항산화 효과,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체중 감소, bmi 감소, 피하지방 면적 감소, 내장지방 면적 감소, 총 지방면적 감소, 허리둘레 감소, 엉덩이 둘레 감소, 체지방률 감소

홍경천추출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비타민과 미네랄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판토텐산

셀레늄

불규칙한 식습관 및 과격한 운동에 의해 발생하는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함.

올로지혼합농축분말

20종의 야채혼합농축분말

기타 부원료

계피, 알로에베라, 핑거루트, 히비스커스

올컷 다이어트 1개월분 가격은?

복용이 권장되는 사람

콜레올로지는 평소 기름진 식사를 많이 하는 사람, 과식을 자주 하거나 습관적으로 야식을 먹는 사람, 뱃살이 많이 나와서 고민인 사람, 군살이 많이 튀어나온 사람, 체지방 감소를 원하는 사람, 지속적인 체중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 복용하면 좋습니다.

가격

체지방 감소에 좋은 콜레올로지 컷은 1개월분에 45,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체 비만 개선에 좋은 콜레 티 하비탈출은 35,800원에 판매됩니다. 남성용 맨올로지컷은 1개월분에 3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구분가격
콜레올로지 컷45,800원
콜레올로지 티 하비탈출35,800원
맨올로지 컷39,800원

이 제품은 구입 후 2개월 동안 100% 환불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8주간 제품 섭취 후 10일 이내 또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70일이내라면 언제든지 환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섭취 후 효과가 만족스럽지 않다면 환불을 신청하면 됩니다.

시저스 다이어트 4주 동안의 효과는?

콜레올로지 후기

파는 곳

콜레올로지는 푸드올로지 홈페이지, 올리브영, 쿠팡, 네이버 쇼핑,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중 공식 판매처는 푸드올로지입니다. 쇼핑몰마다 할인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구입 시 가격을 비교한 후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본문에서 안내하는 제품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이며, 구입 시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것이 싫으시다면 온라인 쇼핑몰 또는 올리브영에서 구입을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섭취 시 주의사항

이 제품은 어린이, 임산부, 모유 수유부는 섭취를 하면 안됩니다. 또 현재 간 질환을 앓고 있거나 지병으로 약을 복용중인 경우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건강기능식품에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카페인에 예민한 사람에게 불면, 초조함, 두통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내장 지방을 줄이는 9가지 방법

콜레올로지 후기

시중에서 다양한 종류의 다이어트 보조제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콜레올로지 컷은 3년간 누적 판매량이 200만개를 돌파했고, 소비자 서비스 만족 대상을 3년 연속으로 수상한 제품입니다. 고객선호 브랜드 지수 1위, 올리브영 슬리밍 판매 1위, 네이버 쇼핑 다이어트 식품 카테고리 1위, 총 리뷰 4만개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과 GMP 인증을 받았기 때문에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또 자체적인 기능성원료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통과했으며, 유해물질 검사와 독성 시험 검사도 통과를 했다고 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기초 대사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나도 모르는 사이에 살이 점점 늘어만 갑니다. 축 쳐지는 뱃살과 허벅지살, 팔뚝살을 보다보면 한숨이 푹 쉬어지는데요.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식단을 관리한다고 닭가슴살을 열심히 먹어도 다이어트 의지는 길어야 3개월입니다.

살을 빼는 것이 힘든 이유는 즉각적인 효과가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살을 빼지 않으면 자존감 저하, 당뇨, 고혈압 등의 건강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체중을 감량해야 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나 보조제를 함께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쿠, 네이버 카페, 디시인사이드, 클리앙, 나무위키, 인스티즈 등의 커뮤니티에서 내돈내산 또는 효과없음 키워드로 검색하면 솔직한 복용 후기를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구입 전 다양한 정보를 조회하면 구매 여부 결정에 도움이 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