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은? 구입하는 방법

키가 평균보다 작으면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할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클타임을 먹이는 부모님들이 아주 많습니다. 하지만 아이클타임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서 가격을 확인하기 어려운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은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HT042 (황기추출물등복합물) 성분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홍삼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쓰고 맛 없는 영양제와 다르게 맛있는 간식처럼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키는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의 키가 작으면 자녀들도 키가 작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내 자녀의 키 성장을 포기할 수는 없기 때문에 키가 크는 데 도움이 되는 음식이나 영양제를 챙겨 먹이는 부모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키 성장과는 전혀 연관성이 없는 잘못된 방법도 아주 많은데요.

키 성장

아이클타임의 효과는 어린이의 키 성장입니다. 아이클타임의 핵심 성분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402)는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자체적인 연구에 따르면 HT402 성분을 성장기 어린이가 섭취한 결과 12주 후 섭취근은 2.25cm가 성장했으며, 비섭취군은 1.92cm가 성장했다고 합니다.

면역력 향상

아이클타임에는 6년근 홍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홍삼은 피로 개선, 면역력 향상, 항산화 작용, 혈액순환 개선, 기억력 향상 등의 효과를 가진 식품입니다. 또한 건강 개선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칼슘, 아연, 엽산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 정보

아이클타임은 일반 영양제처럼 마트, 약국, 백화점 등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아이클타임의 판매처는 아이클타임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소 불편한 구매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65만명의 부모가 선택할 정도로 좋은 후기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클타임의 가격은?

아이클타임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본사 상담전화(1544-1919)를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고 거래의 경우 20만원~30만원대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은?

아이클타임은 면세점에서 10%~20% 정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었습니다. 다만 현재는 면세점에서 판매되지 않으므로 구매가 불가능합니다.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이 정가보다 10~20% 정도 저렴했기 때문에 면세점에서 구입을 하는 부모님들이 많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는 판매가 되지 않기 때문에 본사 상담전화를 통해서 가격을 확인하신 후 할인 행사가 있을 때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클타임 구매 방법

아이클타임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지 않는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접수하거나, 1544-1919로 전화하여 전화 상담을 받은 후 구입을 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