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효과 3가지, 키 성장에 도움이 될까?

아이클타임은 성장기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영양제입니다. 또한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홍삼,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키 성장 뿐만 아니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효과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총정리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이클타임 효과는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입니다.

아이클타임 효과를 요약하면?

1. 어린이 키 성장
2. 면역력 개선
3. 영양 공급

어린이 키 성장

아이클타임의 성분은 식약처에서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 안정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등복합물(HT402)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의 자체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2주간 아이클타임을 섭취한 대상에서 2.25cm (비섭취군 1.92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면역력 개선

아이클타임에는 면역력 향상에 효과적인 6년간 홍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기억력 향상, 피로 개선,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행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 공급

아이클타임에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적인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D, 아연, 엽산, 판토텐산,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복용법

아이클타임은 1일 2회, 1회 1포를 식후에 섭취하면 됩니다. 요거트 간식처럼 짜먹는 형태로 만들어져 있고 과일맛이 나기 때문에 간식처럼 맛있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

아이클타임은 권장 복용법에 따라 섭취하면 부작용 발생에 대해서 우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클타임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많은 양을 먹어도 효과가 증대되지 않습니다. 또한 과다 섭취를 할 경우 복통 및 설사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을 경우 복용 전 의사 및 약사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를 피해야 합니다.
  • 당뇨약 및 항응고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복용에 주의해야 합니다.
  • 알레르기 체질은 개인에 따라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은 즉시 폐기해야 합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의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고 거래 사이트의 경우 20~30만원대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은 오프라인 매장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전화 상담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요청하여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시적으로 면세점에서 판매된 적이 있어서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에 대해서 문의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아이클타임이 면세점에서 판매되지 않으므로 가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

어린이 키 성장 영양제는 두드림 아이클타임과 종근당 아이커로 구분됩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HT402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만 아이클타임은 블루베리 맛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커는 딸기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커에는 뼈의 형성과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해조칼슘과 산화아연이 함유되어 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디시인사이드, 나무위키 등의 사이트에서 아이클타임을 검색하면 복용 후기, 효과, 환불 방법에 대한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클타임이 과장광고라는 말도 있습니다. 하지만 내 아이의 키가 1cm라도 더 커지길 바라는 부모님들에게 아이클타임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