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1개는 얼마일까?

고혼진은 유명 여배우인 김민정 씨가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고급 화장품입니다.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1개에 30만 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으며, 스킨 에센스는 1병에 10만 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팩을 포함한 세트 상품은 50만 원대로 구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고혼진 뜻은 두드릴 고 (叩), 마음 혼 (魂), 보배 진 (珍)의 합성어로,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고혼진 제조사는 고혼진 리퍼블릭이라는 회사입니다. 오로지 고혼진만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판매를 하는 곳입니다.


고혼진 가격 비교

고혼진 화장품의 구성품은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뉴트리션 마스크팩, 이지스 선블록, 뉴트리션 버블 폼클렌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고혼진 기미 크림으로 알려진 화장품이 뉴트리션 크림입니다.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1통에 30만 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피부의 진피층까지 빠르데 흡수되어 피부에 영양분과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기미, 잡티, 주름 개선 효과가 있어서 모든 고혼진 화장품 중에서 가장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가격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 가격은 1병에 10만 원 정도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뉴트리션 스킨 에센스는 에센스와 앰플이 한 병에 결합되어 사용이 매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산뜻한 사용감과 높은 흡수력을 가지고 있으며 수분, 영양, 미백, 잡티, 기미, 주름 개선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혼진 뉴트리션 마스크팩 가격

고혼진 뉴트리션 마스크팩 가격은 1장에 5000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마스크팩은 주름 개선, 미백, 영양 공급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시중에서 판매중인 일반 마스크팩과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고혼진 판매처

고혼진은 다른 화장품과는 다르게 오프라인 매장이 아예 없고 오로지 전화 상담과 온라인에서만 판매를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11번가, 쿠팡, 옥션,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고혼진은 오로지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상담을 요청하거나, 공식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혼진 구입 후 함께 제공받는 샘플을 먼저 사용해 보신 후 자신의 피부 타입에 잘 맞지 않을 경우, 환불 신청도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성분

고혼진 성분은 RG3, Compund-K, 사포닌, 8종의 버섯, 자운고 추출물, 한방 추출물이 사용되었습니다. 모두 인체에 안전한 성분으로 아토피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정도로 매우 순한 성분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공식적인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1통에 30만 원 정도입니다. 고혼진은 할인이나 추가 증정 이벤트를 자주 하는 화장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인 기간에 상담사를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고혼진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부작용은?

고혼진에 함유된 성분 중 스테아릭 애시드라는 성분은 지성 피부에게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에 유분기가 많고 기름이 많이 생기는 분은 여드름에 주의해야 합니다.

고혼진 후기는?

고혼진은 영양, 보습, 미백, 수분, 잡티, 주름, 기미 개선 효과가 있는 화장품입니다. 고혼진을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단기간에 큰 피부 건강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어도 2개월 이상 꾸준히 사용해야 눈에 띄는 피부 미용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