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 가격 비교 (약국&직구) 1캔은 얼마인가요?

로게인폼은 미녹시딜이 5%가 함유된 탈모 치료제입니다. 존슨앤존슨에서 개발한 로게인폼은 세계 최초로 FDA에서 승인한 탈모 치료제로, 기존의 미녹시딜과 다르게 끈적이거나 흘러내림이 없어서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로게인폼 가격과 판매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게인폼이란?

로게인폼은 미녹시딜 5%가 함유된 탈모 치료제로 남성형 탈모와 여성형 탈모 치료에 뛰어난 효과가 있습니다. 미녹시딜은 일반 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전이 없어도 약국에서 구입하거나 해외 직구로 구입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로게인폼은 사용을 시작하면 중단없이 꾸준하게 발라야 발모 효과가 유지되기 때문에 꾸준하게 사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로게인폼은 비급여 품목이기 때문에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아서 약국이나 판매처에 따라 가격이 서로 다릅니다.

로게인폼 가격 총정리

로게인폼은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비급여 품목이기 때문에 약국마다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서울 종로5가 보령약국 등에서 구입을 하면 동네 약국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또는 해외 직구로 구매하면 로게인폼 가격이 10%~20% 이상 저렴합니다.

로게인폼 약국 가격

약국에서 판매하는 로게인폼 가격은 1캔을 30,000~35,0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가까운 약국 여러곳에 전화로 문의하여 가장 가격이 저렴한 곳에서 구입을 하면 됩니다. 로게인폼 판매처는 로게인폼 공식 홈페이지의 약국 찾기에서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 직구 가격

로게인폼을 해외 직구로 구입하면 국내 약국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10%~20%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해외 직구를 할 때 로게인폼 가격은 3캔을 70,000~80,000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 직구는 큐텐 등의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하면 배송료가 무료이고, 할인 쿠폰까지 적용받을 수 있어서 실제 구매가격은 더 저렴해집니다.

로게인폼 사용방법

로게인폼은 미녹시딜 외용액과 다르게 거품 형태로 바를 수 있기 때문에 끈적임이 없고 흘러내리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 미녹시딜 특유의 냄새가 적고 상쾌한 향이 나서 남자나 여자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을 완전히 흡수시키면 헤어 스프레이, 고데기, 왁스, 펌(파마) 등의 헤어 스타일링도 문제없이 할 수 있습니다.

  1. 두피를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2. 캔을 수직으로 잡은 후 노즐을 눌러서 거품을 뚜겅의 1/2 만큼 채웁니다.
  3. 로게인폼을 탈모가 생긴 부위에만 도포합니다.
  4. 로게인폼을 부드럽게 두드리거나 마사지하여 두피에 흡수시킵니다.
  5. 마사지가 끝나면 찬물에 손을 깨끗하게 씻습니다.
  6. 로게인폼이 완전히 흡수되고 건조된 상태에서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로게인폼 부작용

로게인폼은 남성은 8주, 여성은 16주부터 본격적인 발모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사용 후 2주정도가 지났을 때 쉐딩 현상으로 인해서 일시적으로 탈모가 악화될 수 있는데, 이는 기존의 모발을 밀어내고 새로운 모발이 자라는 현상이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쉐딩 현상은 사라집니다. 다만 로게인폼을 사용하고 4주가 지나도 탈모 개선 효과가 없을 때는 피부과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로게인폼에 함유된 미녹시딜은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두통이나 저혈압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 부종, 두드러기, 가려움증, 현기증, 발적, 피부 자극, 눈의 자극감, 여드름, 체중 증가, 탈모 악화 등의 부작용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다모 등의 탈모 커뮤니티에서 로게인폼 효과없음이나 부작용을 검색하면 다양한 사례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로게인폼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사용을 중단하고 피부과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