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효과 5가지, 남자에게 좋은 진짜 이유는?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는 전립선 건강 개선, 신체 지구력 증진, 잔뇨감 개선, 배뇨 장애 완화, 피로 회복, 에너지 생성, 항산화 작용 등이 있습니다. 비아노스는 남성 건강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옥타코사놀, 5종의 비타민B군, 비타민E,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남성은 40대가 넘어가면서 전립선 기능이 저하되고 잔뇨감이나 배뇨통 등의 다양한 배뇨 장애를 경험합니다. 또한 바쁜 일상 생활 때문에 체력 소모가 증가하고 과도한 피로감에 의해서 노화가 급격하게 진행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40대 이상의 중년 남성들의 지구력과 전립선 건강 회복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입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고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은 남성의 정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 영양소이며, 남성 건강 보조제에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성분입니다. 비아노스는 남성의 건강 개선에 초점을 맞춘 영양제로, 총 9가지의 영양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으며 여성이 아닌 성인 남성만 복용하는 제품입니다.

비아노스의 성분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는 전립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 지구력 증진에 좋은 옥타코사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피로 회복과 신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5종의 비타민B군,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가진 비타민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마카추출물 분말, L-아르기닌, 헛개나무 추출물 분말, 참당귀 추출물 분말, 복분자 추출물 분말, 오미자 농축분말, 홍삼 농축액 분말, 마늘 농축분말 등의 다양한 부원료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와 차이점은?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의 차이점은 핵심 성분인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의 함량이 다릅니다. 비아노스는 쏘팔메토가 70mg이 함유되어 있지만 비아노스 맥스는 쏘팔메토가 최대 115mg이 들어있습니다. 옥타코사놀도 비아노스는 7mg이 들어있지만 비아노스 맥스는 최대 4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 복용이 권장되는 사람은?

비아노스 효과는 전립선 건강이 걱정되는 사람, 지구력 개선이 필요한 사람, 화장실에 자주 가거나 잔뇨감이 있는 사람, 소변이 자주 끊기거나 가늘게 나오는 사람, 소변을 참기 어려운 사람, 밤에 소변 때문에 자주 깨는 사람, 장시간 앉아서 일하는 사람, 에너지 소모가 많고 체력 관리가 필요한 사람의 증상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를 여자가 복용해도 되나요?

비아노스 효과의 핵심 영양소인 쏘팔메토는 성인 남성만 섭취하도록 권장되는 성분입니다. 갱년기 증상 개선에 좋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과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비아노스 우먼이 별도로 판매되고 있으므로, 여성은 비아노스 우먼을 구입하여 복용하면 됩니다.

비아노스 효과 요약

비아노스 효과는 전립선 건강 개선, 잔뇨량 개선, 배뇨빈도 감소, 테스토스테론 증가, 지구력 증진, 운동 시간 증가, 피로 개선, 신체 에너지 생성, 활성 산소 제거,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노화에 의해 체력이 떨어지는 중년 남성들에게 필요한 핵심 성분들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1. 전립선 기능 개선

가장 대표적인 비아노스 효과는 남성의 전립선 기능을 개선하고 건강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쏘팔메토에 함유된 로르산은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쏘팔메토를 섭취하면 잔뇨량 개선, 배뇨 빈도 감소, 소변 유속 개선, 테스토스테론 증가 등 남성의 전립선과 관련된 다양한 증상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지구력 증진

비아노스에 함유된 옥타코사놀은 쌀, 사탕수수의 배아에서 발견되는 성분으로 건강 증진과 글리코겐의 증가로 지구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겨울철 수천km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필수 에너지원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비아노스 효과의 핵심 성분인 옥타코사놀은 사람의 지구력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는데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 운동 시간 증가, 신체 피로 감소, 심폐지구력 개선, 운동 시간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신체 피로 회복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에는 신체 피로를 회복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 효능도 있습니다. 비아노스에 함유된 5종의 비타민B군은 피로를 회복하고 신체의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나이아신은 체내 에너지 생성에 관여하며, 판토텐산은 지방과 단백질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입니다. 비타민B2는 체내 에너지 생성이 필요한 성분이며, 비타민B1은 탄수화물 에너지 대사에 필요합니다. 또 비타민B6는 단백질 및 아미노산의 대사에 관여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 역할을 합니다.

4. 항산화 작용

비아노스에 함유된 비타민E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성분입니다. 비타민E는 체내 유해 활성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람은 노화에 의해 체내에서 발생하는 활성 산소에 대한 대응 능력이 저하됩니다. 활성 산소는 노화와 각종 질병을 유발하는 주요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비아노스의 비타민E를 보충함으로써 활성 산소를 억제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 면역력 개선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효과에는 신체 면역력을 증진하고 남성의 정력을 높이는 작용도 있습니다. 비아노스에 함유된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성분이며, 정상적인 세포 분열에 관여하는 영양소입니다. 또한 아연은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여 천연 정력제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비아노스 복용법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목넘김이 편한 갈색 캡슐형 영양제로 식전이나 식후에 관계 없이 1일 1회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1회 복용으로 1일 섭취량 100%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공복에 섭취했을 때 소화불량이나 복통 등의 증상이 있다면 식간이나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 1일 1회, 1회 1캡슐
  •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 : 1일 1회, 1회 2캡슐

비아노스 부작용

비아노스는 식약처에서 인체에 유용한 기능성을 가진 원료와 성분을 사용하여 제조했다고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인증 마크를 획득한 제품입니다. 또한 안정성이 인정된 기능성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과다 섭취 또는 개인의 체질에 따라 소화불량, 더부룩함, 설사, 복통 등의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섭취 후 부작용 의심 증상이 나타난다면 복용을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수술을 앞두고 있거나 출혈성 질환을 가진 사람은 복용을 피해야 합니다.

  • 소화불량
  • 메스꺼움
  • 더부룩함
  • 설사
  • 두통

비아노스 가격

비아노스 가격은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1박스는 28900원,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 1박스는 39800원,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우먼 1박스는 28900원으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판매하는 쇼핑몰이나 할인 여부에 따라서 실제 구입하는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다양한 쇼핑몰의 가격을 비교 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뛰어난 비아노스 효과를 얻고 싶다면 가격이 더 비싸더라도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 함량이 높은 비아노스 맥스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맥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우먼
28,900원39,800원28,900원

비아노스 파는 곳

비아노스는 트루포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네이버 쇼핑, 11번가, 쿠팡, 위메프, 롯데ON 등의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을 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트루포뮬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입니다. 일반 인터넷 쇼핑몰에서 적립금이나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비아노스는 약국에서도 판매가 되고 있으나 실제로 판매하는 매장은 많지 않기 때문에 전화로 재고를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판매처
공식 쇼핑몰 바로가기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