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오래 참는 법 10가지, 바로 효과 볼 수 있어요

많은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남자 오래 참는 법은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 혈액 순환 개선에 좋은 음식 섭취, 케겔 운동, 스트레스 해소 등이 있습니다. 심각한 수준의 조루증을 가지고 있다면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담 후 배부신경 차단술 등의 치료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성들은 관계를 할 때 사정을 너무 빨리 하면 안된다는 부담감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시간이 만족감과 비례하는 것은 아니지만 너무 빨리 끝나버리면 상대방을 만족시키지 못했다면서 자괴감에 빠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남성이 사정을 할 때 까지의 시간은 전세계 평균 5분 30초라고 합니다. 이를 토대로 한국인 평균 관계 시간을 예상해보면 5분에서 5분 30초 정도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조루란?

조루는 약간의 성적인 자극만으로도 개인이 원하기 전에 사정이 일어나는 증상입니다. 조루의 판별은 사정까지의 시간이 아니라 사정을 본인의 의지로 조절하기 힘들고 상대방과의 만족감을 얻지 못할 정도로 빠르게 사정하는 것으로 정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삽입 후 5분 이내에 사정하는 것을 조루라고 표현하기도 합니다. 조루는 심한 긴장감, 말초신경계 조절 기능 소실, 경험 부족,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조루증의 문제는 상대방과 나의 만족도에 초점을 맞추지 못하고 오로지 시간을 늘리는 것에만 집중을 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정상적인 관계 시간을 가지고 있음에도 스스로 조루라고 생각하고 자존감이 하락하거나 잘못된 지루 되는 법을 따라하거나 불법 시술을 받는 남성들이 상당히 많다고 합니다. 목표 시간을 달성해야 한다는 압박감은 관계 자체의 즐거움 보다 두려움을 유발하여 다른 성기능 장애를 초래하기도 합니다.

남성의 스태미너에 좋은 음식은?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은 아몬드, 아스파라거스, 굴, 아보카도, 생강, 마늘, 계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음식은 성욕을 증가시키며 체내 혈액 순환을 개선하여 남성의 성기능 개선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발기부전을 개선하는 방법은?

발기부전은 스트레스, 영양부족, 피로, 노화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유산소 운동, 케겔 운동, 금연, 금주, 정상 체중 유지, 건강한 식단 섭취가 발기부전의 예방과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조루와 지루의 차이점은?

조루는 사정을 의지대로 조절하기 어렵고 상대방과 내가 원하기 전에 사정을 하는 증상입니다. 반면에 지루는 성욕과 발기는 정상이지만 사정을 하려고 해도 사정이 쉽게 되지 않는 증상을 말합니다.

남자 오래 참는 법 요약

온라인에서 남자 오래 참는 법을 검색하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평균 관계 시간이 짧다는 고민을 가지고 있거나 자신감이 부족한 남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계를 길게 하는 것이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지만 아무래도 짧은 것보다는 긴 것이 좋다고 생각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만족감이 높은 관계는 단순히 시간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지루증을 가지고 있거나 단순히 시간만 오래하는 남성은 절대로 높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상대방인 여성도 남자친구가 너무 오래해요라면서 빨리 싸게 만들기를 검색하거나 관계 자체에 대한 불만을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남자 오래 참는 법에는 정지 시작법 사용하기, 전희 오래하기, 두꺼운 콘돔 사용하기, 케겔 운동하기 등이 있습니다. 관계 시간을 늘리고 싶다면 단순히 삽입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아니라 관계 전후로 전희 시간을 늘리고 충분한 의사소통을 하며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다양한 도구들이 판매되므로, 필요하다면 상대방과 내가 관심이 있는 토이를 구입하여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1. 정지 시작법을 활용하세요.

지금 바로 활용해볼 수 있는 남자 오래 참는 법에는 정지-시작법이 있습니다. 정지 시작법은 조루의 전통적인 치료법으로 강한 자극에 의해 사정이 가까워졌다고 느껴질 때 귀두와 음경이 만나는 부위를 손으로 눌러서 충동감을 지연시키는 방법입니다. 다만 일시적인 사정 지연 효과만 얻는 방법이며, 무리하게 힘을 주고 누르면 음경에 손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2. 관계 시간에 집중하지 마세요.

오래 해야 한다는 생각에 집중하거나 너무 빨리 끝나면 안된다는 스트레스를 가지고 있으면 신체와 정신의 긴장감이 높아지면서 오히려 조기 사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긴 관계 시간은 여성에게 통증만 유발할 뿐이므로, 오래하는 것이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마음의 긴장을 풀고 관계 시간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나와 상대방이 충분히 좋은 시간을 즐기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관계 중에 사정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자극도를 낮출 수 있도록 잠시 전희 시간을 가지거나 다른 생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면 노래 가사를 떠올리거나 어제 봤던 영화나 드라마의 내용을 떠올리는 것입니다.

3. 전희를 오래하세요.

남자 오래 참는 법으로 가장 추천하는 것은 관계 전에 전희 시간을 충분히 가지는 것입니다. 전희는 관계 전 분위기, 키스, 애무, 대화 등을 통해서 성적인 긴장감을 높이는 행위입니다. 전희를 오래했을 때 장점은 남성의 부교감 신경을 활성화시켜서 심리적인 부담감을 낮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여성의 자극도와 흥분을 높이면 바르톨린샘에서 점액질이 분비되면서 윤활 작용을 높이고 페니스에 전달되는 마찰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음경에 전달되는 마찰력이 줄어들면 자극이 감소하면서 조금이라도 더 오래할 수 있습니다.

4. 천천히 하세요.

장거리 마라톤을 하고 싶은데 100M 달리기를 하듯이 초반부터 너무 전력질주를 하면 절대로 오래 달릴 수 없습니다. 정신없이 빠른 속도로 하는 것은 정답이 아닙니다. 상대방과 내가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꾸준한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으며, 중간에 몇 분정도의 짧은 대화 시간이나 애무 시간을 가지는 것이 페이스 조절에 도움이 됩니다.

5. 다양한 자세를 활용하세요.

같은 자세만 유지하는 것 보다는 다양한 자세로 바꿔가면 체력에 한계를 쉽게 느끼지 않습니다. 자세를 바꾸는 동안에 잠깐의 휴식 시간을 가지면서 조기에 사정하는 것도 피할 수 있습니다. 남자 오래 참는 법으로 다양한 체위를 이용할 때의 장점은 나에게 어떤 자세가 자극이 더 심하거나 약한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관계 시간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자세를 활용하다보면 서로에게 더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는 체위를 찾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6. 두꺼운 콘돔을 사용하세요.

특별한 노력없이 오래하는 남자가 되고 싶다면 두꺼운 피임 기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두께가 두꺼운 콘돔을 사용하면 음경에 전달되는 자극이 감소하면서 사정 시간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남자 오래 참는 법에 사용하도록 출시된 국소 마취 크림이 도포된 사정지연콘돔을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두께가 두꺼운 콘돔과 함께 윤활젤을 사용하면 여성의 통증을 줄일 수 있고, 남성에게 전달되는 자극이 훨씬 더 많이 감소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유산소 운동을 하세요.

남자 오래 참는 법 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성 기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유산소 운동이 가장 적극적으로 추천됩니다. 하체 운동이 남성의 정력을 개선하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으나, 발기부전과 강직도를 높이는 핵심은 원활한 혈액순환입니다. 일주일에 3회~4회, 30분 이상의 유산소 운동은 심폐지구력과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음경으로 전달되는 혈류량을 증가시켜 강직도를 높이고 관계 시간을 늘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연속 두번 하기를 희망하는 남성도 지금 바로 유산소 운동부터 시작하면 됩니다.

8.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세요.

건강한 성생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력이 뒷받침 되어야 합니다. 남성의 성기능은 혈액순환과 매우 밀접한 연관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저하된 혈액순환을 개선할 수 있도록 기름진 음식과 지방의 섭취는 줄이고 신선한 야채와 채소의 섭취량을 늘려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남자 오래 참는 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오메가3, 엽산, 아르기닌 등의 영양제를 구입하여 복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9. 상대방에게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사정을 지연시키는 핵심은 의사소통이라고 합니다. 조루증으로 고생하는 남성들은 사정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당황하고 긴장을 하면서 관계 시간을 조절하기 어려워합니다. 이럴 때는 당황하지 말고 상대방에게 솔직히 말하면서 잠시 전희 시간을 가지거나 자세를 바꿔가며 잠깐씩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 오래 참는 법은 남성이 혼자 찾거나 고민해야 되는 문제가 아닙니다. 관계는 나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과 함께 하는 것이며,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얼마든지 나에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10. 케겔 운동을 하세요.

케겔 운동은 성감도를 높이고 남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운동입니다. 케겔 운동을 하면 누정 조절과 사정을 조절하는 능력이 높아지면서 관계 시간을 조절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케겔 운동은 남성의 발기부전을 개선하고, 강직도를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