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 6개, 후기가 좋은 이유는?

마카는 남성의 정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최근 남성 건강 보조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 최근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익스트림 블랙마카입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은 발기부전 개선, 에너지 향상, 지구력 개선, 성기능 개선, 고혈압 개선 등이 있습니다.

마카는 기원전 16세기부터 약재로 사용된 채소이며, 페루의 산삼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안데스 산맥의 페루 원주민은 마카를 보양식으로 섭취했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생산이 되지 않기 때문에 원료의 전량을 외국에서 수입하고 있습니다.


블랙마카란?

마카는 원산지나 함유된 성분에 따라 일반 마카, 블랙마카, 레드마크 등으로 구분됩니다. 이 중에서 블랙마카는 전세계 마카 생산량의 3% 정도 밖에 되지 않는 매우 희귀한 원료입니다. 일반 마카와 달리 안데스 산맥에서도 해발 4000미터 이상의 고지대에서만 생산이 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의 성분은?

익스트림 블랙마카에는 식약처에서 허용한 49.9%에 달하는 1,616mg의 블랙마카 함유되어 있어 있습니다. 또 남성의 성기능 개선에 좋다고 알려진 야관문 200mg과 흑마늘 400mg이 함께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B, 비타민C, L-아르기닌, 헛개나무과병추출, 홍삼농축액, L-글루타민이 첨가되어 있는데 이 중에서 칼슘은 마늘의 25배, 아연은 부추의 11배, 철분은 더덕의 10배, 아르기닌은 굴의 1.5배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섭취가 권장되는 사람은?

익스트림 블랙마카는 피로 회복과 스태미너 개선에 효과적인 영양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강도 근육 운동을 하는 사람, 아침마다 몸이 피곤해서 출퇴근이 힘든 사람, 힘든 육아로 몸이 지친 부부, 업무량이 많아서 피로가 쌓인 직장인, 노화에 의해서 활력이 저하된 사람 등이 섭취하면 좋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 남자가 먹었을 때 장점은?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은 피로 회복, 활력 개선, 성기능 개선, 스트레스 해소, 항산화 효과 등이 있습니다. 마카의 효능을 입증하는 SCI급 논문이 50여편 이상 발표되었으며, 국내에서도 마카에 대한 연구가 활발하게 진해되고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1600을 여자가 복용해도 되나요?

블랙마카는 성별과 관계없이 피로 회복과 활력 충전에 도움이 되는 자연 식품입니다. 여성의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에는 생리불순 개선, 생리통 완화, 폐경 후 갱년기 증상 완화, 피로 개선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 요약

블랙마카는 전세계적으로 생산량이 매우 적은 희귀한 원료이고, 각종 연구를 통해서 남성의 성기능 개선과 피로 회복 등의 효과가 입증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기간에 엄청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거나 질병의 치료 용도로 활용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으로 알려진 발기부전 개선, 성기능 향상, 피로 회복, 혈압 저하, 생리불순 개선, 폐경기 증상 완화 등의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적어도 3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남성의 성 기능 개선에 좋아요.

가장 대표적인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에는 남성의 성 기능 향상과 발기부전 완화 효과가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마카가 가지고 있는 성 기능 개선 효과를 입증하는 다양한 연구 결과가 발표되고 있습니다. 마카는 정자의 활동성을 180% 이상 증가시키고, 정자의 숫자를 200% 이상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마카의 아르기닌은 음경의 혈관을 확장시켜서 발기부전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21세~56세의 성인 남성을 대상으로 12주간 마카를 섭취시킨 결과 8주부터 유의미한 성욕 증가가 보고되었다는 연구 결과도 있습니다.

2. 여성의 생리 불순과 폐경기 증상을 개선해요.

마카는 남성에게 좋은 식품으로 알려져 있지만 여성의 건강 개선에도 매우 효과적인 채소입니다. 마카에 들어있는 아르기닌과 리신은 프로게스테론과 에스트로겐의 호르몬 불균형을 조절하여 생리 불순과 생리통을 완화합니다. 여성이 복용했을 때 얻을 수 있는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에는 생리통과 생리불순의 완화와 갱년기 증상인 우울감, 질 건조, 안면 홍조, 성욕 감소 등의 증상 조절 효과가 있습니다.

3. 항산화 작용을 해요.

마카의 핵심 성분은 뿌리에 가장 많은 양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마카의 뿌리에 들어있는 미네랄, 비타민, 폴리페놀, 글루코시놀레이트 등의 식물성 화합물은 노화와 질병을 유발하는 활성 산소의 생성과 세포 노화를 억제합니다. 또한 강력한 항염증 작용을 가지고 있어서 염증성 질환의 발생을 줄이고 신체의 전반적인 면역력을 향상시킵니다.

4. 피로 회복에 도움이 돼요.

인터넷에 올라온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과 복용 후기를 찾아볼 때 가장 많이 확인할 수 있는 것은 피로 회복에 대한 내용입니다. 마카는 NASA에서 인정한 우주식품으로 사람이 생존하기 위해서 필요로 하는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 미네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된 식품입니다. 마카에 첨가된 필수 영양소와 사포닌, 알카로이드, 안토시아닌 등의 생리활성 물질은 신체 장기가 원활하게 기능하도록 돕고, 에너지를 생성하여 피로 회복을 촉진합니다.

5.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돼요.

마카의 필수 지방산과 아미노산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생성을 억제하고 두뇌의 세포를 보호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행복 호르몬이라 불리는 세로토닌과 엔돌핀의 분비를 촉진합니다. 마카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은 혈관에 쌓인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서 두뇌로 전달되는 영양분과 산소의 양을 증가시킵니다. 두뇌에 전달되는 혈류량이 증가하면 알츠하이머나 치매와 같은 퇴행성 신경 질환의 위험성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6. 골다공증 예방에 좋아요.

사람은 30대가 지나면서부터 점차 골밀도가 감소하는 경향을 보이며, 노인들은 뼈가 약해져서 작은 충격에도 쉽게 골절이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특히 폐경기를 지난 여성은 체내 에스트로겐 분비량이 감소하면서 칼슘의 흡수가 줄어들어 골밀도가 크게 감소합니다. 마카는 뼈를 튼튼하게 하고 골밀도 증가에 도움이 되는 필수 미네랄과 칼슘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폐경기 여성의 호르몬 분비를 조절하여 골다공증의 위험성을 줄입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복용법

익스트림 블랙마카는 1일 2회, 1회 2정씩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하루 2회 복용이기 때문에 아침과 저녁으로 나눠서 복용하면 됩니다. 또한 식전이나 식후에 관계없이 복용하면 됩니다. 다만 체질에 따라서 공복에 섭취하면 소화불량, 더부룩함, 복부 가스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은 제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과 복용량을 지켜서 섭취할 때 가장 높은 효과가 나타나며, 의도치않게 생길 수 있는 부작용의 발생 위험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부작용

마카는 기원전 16세기부터 섭취해온 채소입니다. 미국 뉴저지 브룬스위그 연구소의 발표에 따르면 마카는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고 어떠한 부정적인 약리 작용도 입증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일부에서는 마카가 간독성을 일으킬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으나 과량 섭취를 하지 않으면 간 독성을 일으킬 가능성이 매우 낮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은 많이 복용한다고 해서 더 높아지는 것이 아니며, 1일 권장 섭취량을 과도하게 초과해서 복용할 경우 설사, 복통, 소화불량, 더부룩함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하루 섭취량을 지켜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임신부, 모유 수유부의 경우 안정성에 대한 연구 결과가 없으므로 복용을 피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랙마카 부작용의 주요 증상은?

블랙마카를 과량 섭취할 경우에는 소화불량, 구토, 설사, 복통, 메스꺼움, 더부룩함, 두통, 피부염, 알레르기 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1일 권장 섭취량에 맞춰 복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블랙마카를 복용하면 탈모가 유발되나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마카를 먹는다고 해서 남성 호르몬 수치가 증가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남성형 탈모의 발생과는 연관성이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오히려 마카는 두피로 전달되는 혈관을 확장시키고 영양분과 산소의 공급을 증가시켜 탈모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구입하는 방법

익스트림 블랙마카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공식 판매 홈페이지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을 하면 할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이 제공이 되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하신 후 구매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트로 제품을 구입하시거나 할인 행사나 프로모션 기간에는 큰 폭의 할인이 제공되므로 이벤트 기간을 활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가격

  • 1개월분 가격 : 34,900원
  • 2개월분 가격 : 62,000원
  • 3개월분 가격 : 85,00원
  • 6개월분 가격 : 165,000원

익스트림 블랙마카 환불 정책

익스트림 블랙마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2세트 이상 동일한 제품을 구입한 고객의 경우, 30일 섭취 후 불만족스럽다면 100% 환불을 보장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구입하여 복용해도 좋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인 발기부전 개선, 성기능 향상, 피로 회복, 골다공증 예방, 스트레스 해소, 활력 충전 등이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3개월 이상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3개월분 이상을 세트로 구입하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는 신규회원 할인, 적립금 행사, 할인 쿠폰 증정, 세트 구매 할인, 멤버십 할인 등의 할인 혜택이 상시 제공되고 있습니다.

익스트림 블랙마카 후기

온라인 블로그, 카페, 디시인사이드 등에서 익스트림 블랙마카 복용 후기를 열심히 찾아본 결과 피로 회복과 성욕 증가에 도움이 되었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익스트림 블랙마카 효능은 개인의 체질이나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르게 나타날 수 있으므로 온라인상의 후기를 너무 믿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카 자체는 매우 안전한 원료이고 각종 연구를 통해서 마카 효과가 입증되고 있으므로 믿고 복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