콧볼 작아지는 법 5개, 가장 효과가 확실한 것은?

콧볼이 넓으면 인상이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콧볼 축소 수술을 받으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콧볼 작아지는 법은 콧볼 축소 수술, 콧볼 축소 주사, 마사지, 교정 기구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영구적으로 콧볼을 줄이는 방법은 콧볼을 절개하는 콧볼 축소 수술이 유일합니다.

콧볼의 크기는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것이기 때문에 마사지나 운동을 한다고 해서 크기가 줄어들 가능성은 매우 낮습니다. 반면에 콧볼 넓어지는 습관을 가지고 있을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면서 콧볼이 조금씩 넓어질 수는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부작용의 위험성을 감수하고서 콧볼 축소 수술을 선택하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콧망울 작아지는 법과 콧볼 작아지는 법 5가지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콧볼 작아지는 법 모음

콧볼은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서 크기가 줄어들지 않습니다. 성장기 청소년의 경우에는 성장 과정에서 얼굴 골격이 변하면서 콧볼의 모양도 함께 변할 수도 있지만 성인은 다이어트나 마사지를 한다고 해서 넓은 콧볼이 확연하게 줄어들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일시적으로 얼굴에 부종이 생겼을 경우에는 마사지를 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콧볼 작아지는 법 5가지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비절개 콧볼 축소 수술

콧구멍 안쪽에 실을 넣고 당겨서 콧구멍의 기둥인 비주와 콧볼의 크기를 줄이는 방법입니다. 비절개 콧볼 축소 수술은 콧볼의 크기가 줄어드는 효과가 제한적이고 비영구적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쿠, 인스티즈, 디시인사이드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콧볼 축소 수술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절개 콧볼 축소 수술

넓은 콧볼의 피부를 절개해서 완전하게 제거하고 다시 봉합하는 방법입니다. 절개 콧볼 축소 수술은 콧볼 작아지는 법 중에서 콧볼의 크기를 확실하게 줄일 수 있고 효과도 영구적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수술 부위의 흉터, 콧구멍 크기와 모양이 달라지는 문제, 콧볼이 과도하게 작아지는 부작용이 발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콧볼을 절개하는 콧볼 축소 수술을 받으려면 임상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콧볼축소 후회 사례를 참고하면 좋습니다.

콧볼 축소 주사

코 주변의 근육을 줄이는 보톡스 주사로 콧볼 크기를 축소시키는 방법입니다. 보톡스 주사는 대중적인 미용 시술 중 하나입니다. 콧망울을 형성하고 있는 연부 조직과 지방을 분해하고 콧볼과 콧망울의 크기를 일시적으로 줄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효과가 영구적이지 않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콧볼 마사지

콧볼 마사지는 일시적으로 얼굴이 붓거나 부종이 생겼을 때 붓기를 빼는 효과가 있습니다. 콧볼이 부었을 때 크기를 원래대로 돌려주는 효과가 있을 뿐이며, 콧볼 자체를 축소시키는 효과는 없습니다. 그리고 무리하게 마사지를 하면 오히려 코가 커지거나 흉터가 생기거나 모양이 변할 수 있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코를 자주 마사지하면 오히려 코의 건강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콧볼 마사지는 콧볼 축소에 큰 효과가 없습니다.

콧볼 교정 기구

시중에서 판매중인 콧대, 콧볼, 콧날 교정 기구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저렴한 교정 기구부터 고가의 교정 기구까지 가격대가 매우 다양하지만 콧볼 축소 효과가 전혀 없기 때문에 구매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복코를 없애려고 코뽕이나 집게형 기구를 장시간 착용할 경우 오히려 코에 영구적인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