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시딜 가격 비교 (90정, 120정, 180정, 270정)

동국제약 판시딜은 탈모 예방에 도움이 되는 약용 효모 성분이 함유된 모발 영양제입니다. 판시딜을 복용하면 모발이 굵어지고 덜 빠지게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해서 탈모 환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판시딜 가격과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판시딜이란?

판시딜은 탈모 치료제가 아니라 모발 성장에 도움이 되는 맥주 효모, 케라틴, 미네랄, 비타민B 등의 영양소가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모발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들이 모근 조직 세포에 공급되어 머리카락을 굵어지게 만들고 덜 빠지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판시딜은 일반 의약품이기 때문에 의사의 처방전이 없어도 약국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판시딜 가격 총정리

판시딜은 약처럼 먹는 판시딜 캡슐과 미녹시딜이 함유된 판시딜 액으로 구분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판시딜 캡슐은 모발 성장에 좋은 약용 효모, 케라틴, 티아민, 판토텐산, L-시스틴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탈모 환자와 탈모를 예방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판시딜 약국 가격은?

판시딜은 포장 용량에 따라 90캡슐, 120캡슐, 180캡슐, 270캡슐로 구분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판시딜 가격은 90정이 5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으며, 120정은 6만원대, 180정은 9만원대, 270정은 10만원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90정120정180정270정
50,000원60,000원90,000원100,000원
판시딜 가격 비교

판시딜 구매 방법

판시딜은 약국에서만 판매를 하기 때문에 인터넷 구매나 직구로 구입할 수 없습니다. 판시딜 직구 대체 상품으로는 판토가, 판토모나 등의 모발 영양제가 있습니다. 또는 종로 5가 보령약국 등에서 판시딜을 구입하면 가까운 동네 약국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판시딜 효과 후기

판시딜 캡슐은 탈모 치료제가 아니라 모발 영양제입니다. 미녹시딜이 함유된 판시딜액은 남성형 탈모와 여성형 탈모 치료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판시딜은 탈모를 유발하는 DHT 호르몬의 전환을 억제하는 프로페시아(피나스테리드), 아보다트(두타스테리드)와 다르게 모발의 성장을 돕는 탈보 보조제로 활용하는 것이 옳습니다.

대다모, 더쿠, 디시인사이드 등의 온라인 탈모 커뮤니티에서 판시딜 효과없음이라고 검색해보면 오랫동안 먹어도 큰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시딜 캡슐은 어디까지나 모발 영양제이기 때문에 탈모를 근본적으로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탈모가 의심될 경우에는 피부과에 방문하여 의사에게 진단을 받아야 하며, 전문적인 탈모 치료와 함께 탈모 치료 보조제로 판시딜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