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타임 효능 가격, 건조함 한방에 해결하기

딜라이트 타임은 질 건조증으로 인해서 가려움과 불편함을 느끼는 여성에게 권장되는 케어 젤입니다. 인체에 안전한 성분만 함유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효능, 성분, 부작용,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딜라이트 타임이란?

질 건조증은 에스트로겐 감소로 인하여 피부 조직의 수분감과 탄력감이 저하되어 건조함과 불편함이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젊은 여성도 경험하지만 대부분 갱년기나 폐경이 지난 중년 여성에게 나타나며, 항암이나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 발생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질 건조증의 주요 증상은 가려움, 불편감, 작열감, 성교통, 비정상적인 분비물, 배뇨통 등이 있습니다. 특히 부부 관계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성 만족도가 낮아지는 문제를 유발하기도 합니다.

질 건조증은 질의 수분감을 높일 수 있는 크림, 캡슐, 타블렛 등의 윤활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딜라이트 타임은 질 건조증 예방에 좋은 L-아르기닌과 트레할로스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건조함과 불편함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

구분내용
효능질 건조증 완화
부작용붉은 반점, 두드러기 등
사용법1회 0.2ml 사용
가격49,000원

사용이 권장되는 사람

딜라이트 타임은 혈행을 개선하고 보습을 제공하여 여성의 건조함을 개선하는 Y존 케어 젤입니다. 질이 건조하여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가려움과 작열감이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신체 변화가 걱정되는 사람이 사용하면 좋습니다.

또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했기 때문에 부작용 우려 없이 안전한 제품을 사용하고 싶은 사람에게도 적합합니다.

효능

딜라이트 타임의 효능은 질 건조증으로 인해 나타나는 건조함, 불편감, 가려움, 작열감을 개선하며 높은 수준의 수분감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또 질이 최적의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ph 산도를 유지하여 유해균이 증식하는 것을 억제합니다.

질 건조증으로 인한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 심한 건조함으로 인해서 부부 관계가 만족스럽지 않은 사람이 사용하면 높은 만족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폐경기 초기 증상 총정리

딜라이트 타임 성분

성분

딜라이트 타임에 함유된 성분은 L-아르기닌, 트레할로스 추출물, 위치하겔 추출물 등 입니다. 이 성분들은 여성의 건조함, 가려움, 작열감 등의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L아르기닌은 피부 미세 혈류량을 개선하여 높은 수준의 수분감과 만족감을 제공합니다.

트레할로스 추출물은 자체적으로 수분과 결합하여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 피부 세포막을 보호하여 Y존을 촉촉하고 생기있게 유지합니다.

위치하겔 추출물은 북미 인디언들이 마법의 꽃이라 부르는 식물입니다. 불편감이 느껴지는 Y존 케어에 도움이 됩니다.

갱년기 영양제 추천 6가지

사용법

  1. 젤을 사용하기 전에 손과 회음부를 깨끗하게 씻습니다.
  2. 손가락에 면봉 크기 만큼(0.2ml)을 펌핑한 후 질과 주변부에 바릅니다.
  3. 2~3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합니다.
  4. 보습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씻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부부 관계를 앞두고 있다면 0.7ml 정도의 양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작용

젤을 사용한 후 피부에 붉은 반점, 부종, 두드러기, 가려움증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또 상처가 있는 부위에 사용하면 부작용 위험성이 상승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큐리셀 부작용

가격

딜라이트 타임의 가격은 1개에 49,000원입니다. 2개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할인이 추가되어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또 회원가입 시 2만원의 적립금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1개 : 49,000원
  • 2+1개 : 98,000원
  • 4+3개 : 196,000원
  • 3+2개 : 147,000원

딜라이트 타임의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활용하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 11번가, 쿠팡, 옥션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공식 쇼핑몰은 회원가입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므로 가격이 가장 저렴합니다.

Q&A

유통기한은?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개봉 전 3년, 개봉 후 1년입니다. 개봉 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밀봉하여 보관해야 합니다.

인체에 무해한가요?

첨가된 모든 성분이 Green 등급을 받은 안전한 성분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효과는 언제부터 나타나나요?

5회~6회 정도 사용했을 때부터 효과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다만 개인에 따라 시기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임신 기간에 사용해도 되나요?

태아의 안전을 위해서 임신 중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권장됩니다.

생리 기간에 사용해도 되나요?

생리 기간에는 자궁 내막에 상처가 있기 때문에 세균 감염의 위험성이 높아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생리 기간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바르고 난 후 씻어내야 하나요?

보습력을 유지하기 위해서 씻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인체에 무해한 성분이므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기

딜라이트 타임은 제품명이 큐리셀이라는 이름으로 브랜드명이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는 원래 사용하던 이름이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의 구매 후기를 살펴보면 ‘폐경 이후로 그곳이 너무 건조하고 불편했는데 정말 효과를 보고 있어요’, ‘그곳이 건조해서 남편과의 잠자리를 시도도 못하고 있었는데, 느낌도 좋고 불편함도 없어요’, ‘촉촉하고 냄새도 없어서 부부관계가 좋아졌어요’ 등의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다양한 종류의 질 윤활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품마다 첨가된 성분에 조금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몸에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사용하면 됩니다. 이 제품은 인체에 안전한 성분만 사용했기 때문에 민감한 체질을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