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커 부작용 4가지, 먹어도 안전할까?

아이커는 어린이와 청소년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키 성장의 골든타임은 5세~18세로, 이 시기에 HT042를 복용하면 키 성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커 부작용 종류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효과

종근당 아이커는 2021년 건강기능식품 산업주요통계 매출액 기준 대한민국 1등을 기록한 인기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어린이 키 성장에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및 복합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키 성장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의 인체시험에서 만 7세~12세의 어린이가 12주간 HT042를 섭취한 결과 2.25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반면에 비섭취군은 1.92cm의 키가 컸기 때문에 아이커를 섭취한 대상에게서 확연한 키 성장이 확인되었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성분

종근당 아이커에는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4종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음(생리활성기능 2등급)
  • 비타민D : 칼슘의 흡수를 돕고, 뼈의 형성에 필요함.
  • 칼슘 : 치아와 뼈의 형성에 필요함.
  • 아연 :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함.

종근당 아이커 복용 연령

아이커의 복용 권장 나이는 5세~18세입니다. 5세~18세는 성장편이 열려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아이커의 복용 효과가 가장 높습니다.

종근당 아이커 복용법

종근당 아이커는 1일 1회 1포를 식사와 관계없이 복용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서 물, 우유, 요거트, 과일, 시리얼 등에 넣어 먹어도 됩니다.

종근당 아이커 부작용 총정리

아이커에 함유된 HT042, 아연, 칼슘, 비타민D는 인체에 안전한 성분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해도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체질에 따라서 함유 성분에 대해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복용 후 아이커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경우 복용을 멈추고 즉시 의사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커 부작용 종류는?

아이커 부작용 증상에는 소화불량, 두통, 복통, 설사 등이 있습니다. 부작용은 아이커를 과량 섭취 시 나타날 위험성이 높으므로, 과다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HT042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해서 임산부 및 수유중인 여성은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특정 성분에 알레르기가 있거나 현재 질환이 있어서 약물을 복용중인 경우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때 아이커에 발암물질이 함유되어 있다는 내용도 있었으나,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안심하고 복용해도 됩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의 판매 가격은 대외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 상담을 하기 전에는 가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커의 정확한 구매 가격을 확인하고 싶다면 아이커 공식 홈페이지 또는 1644-8863에 전화하여 구매 상담을 받아야 합니다. 참고로 아이커 가격은 중고 거래 기준으로 25~30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커 비슷한 제품인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은 중고 거래 기준으로 20~30만원 정도입니다. 종근당 아이키커는 1박스에 3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으나, HT042 성분은 함유되어 있찌 않습니다.

아이커는 마트, 약국, 백화점과 같은 오프라인 매장이 없습니다. 아이커 구매는 오로지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아이커는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HT042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가격이 저렴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네이버 카페, 디시인사이드, 더쿠 등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아이커 복용 후기나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 글을 검색하고 다양한 정보를 습득한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