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과장 광고인가요? 진짜 효과가 있을까?

아이클타임은 식약처에서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키 성장에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논란이 꾸준하게 이어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과장 광고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은 어린이 키 성장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자체 연구 결과에서 아이클타임을 12주간 섭취한 대상에서 2.25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반면에 아이클타임을 복용하지 않은 비섭취군은 1.92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는데요. 연구 결과에서는 아이클타임을 섭취한 어린이의 키가 더 빠르게 성장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과장 광고일까?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나 블로그를 검색하면 실제로 키 성장에 효과가 없다는 내용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의 자체적인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서 아이클타임을 섭취한 대상군은 아이클타임을 섭취하지 않은 대상보다 키 성장이 더 많이 이루어진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키는 유전적인 영향을 많이 받는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의 키가 작으면 자녀들의 키도 작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키가 작으면 또래 친구들로부터 놀림을 받는 경우도 많고, 살면서 불편함을 겪을 일이 많습니다. 아이클타임 과장 광고 논란이 있지만 내 자녀의 키가 1cm라도 더 성장하기를 바라는 부모들에게는 피할 수 없는 선택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아이클타임은 과장 광고인가요?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HT042 성분과 면역력 향상에 좋은 홍삼,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이 성분들을 복용한다고 해서 무조건 키 성장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성장 발육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아이클타임은 어린이의 키 성장을 돕고 면역력과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약처럼 쓰지 않고 과일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린들이 간식처럼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HT042

아이클타임의 핵심 성분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은 식약처에서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6년근 홍삼

홍삼은 항산화 효과, 면역력 향상,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등의 효과를 가진 식품입니다. 또한 혈소판 응집을 억제하여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비타민&미네랄

아이클타임에는 어린이의 면역력과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칼슘, 아연, 엽산, 판토텐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의 판매 회사는 두드림이며, 아이클타임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남주씨를 기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은 백화점, 마트, 약국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오로지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1544-1919)을 통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상담을 받기 전까지는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중고나라 또는 당근마켓 등의 중거 거래 사이트에서는 20~30만원 정도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클타임은 면세점에서 판매하지 않으므로, 아이클타임의 면세점 가격 또한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

아이클타임은 두드림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며, 아이커는 종근당에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두 가지 모두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HT042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나, 부원료의 함량에 차이가 있습니다. 핵심 성분인 HT042는 동일하게 함유되어 있으므로 아이클타임 과장 광고 논란과 마찬가지로 아이커도 과장 광고 논란이 있습니다. 두 가지 제품 중 내 자녀에게 더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제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나무위키, 디시인사이드, 네이버 카페 등에서 아이클타임 과장 광고 논란과 효과에 대해서 검색하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을 복용 후 실제로 키가 컸다는 후기도 볼 수 있으며, 반대로 아이클타임을 먹어도 그다지 효과를 보지 못했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격과 효능에 대해서 충분히 고려 후 구입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