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부작용 증상은? 복용 시 주의사항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4세~6세의 유아부터 14세~17세의 중고등학생까지 섭취할 수 있는 키 성장 영양제입니다. 키 성장과 면역력 개선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부작용 증상과 복용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은 두드림에서 제조하고 판매중인 키 성장 영양제입니다. 종근당 아이커와 함께 키 성장 보조제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과 아이커의 비교점은 부원료의 차이이며,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핵심 성분인 HT042는 동일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

아이클타임은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면역력 증진, 기억력 개선, 항산화,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의 실험 결과 기능성 원료인 HT042를 12주간 섭취한 대상에게서 2.25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아이클타임 복용 나이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이 활발하게 진행되는 4세~17세의 유아 및 청소년이 복용하면 좋습니다. 또 성장판이 닫히기 전까지는 꾸준하게 섭취하면 됩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아이클타임에는 식약처에서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또한 면역력을 높이고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홍삼, 비타민, 미네랄 등의 성분이 풍부하게 첨가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섭취 방법

아이클타임은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식전 식후에 관계 없이 복용할 수 있으며, 물 없이 짜먹으면 됩니다. 아이클타임 맛은 블루베리 맛이기 때문에 어린이도 맛있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 총정리

아이클타임에 함유된 성분은 인체에 유해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을 지키지 않고 과다 섭취를 할 경우 아이클타임 부작용 증상인 복통, 설사, 소화불량, 두통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 증상은?

1. 과다 섭취 시 복통, 소화불량, 두통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체질에 따라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섭취 시 주의사항은?

1. 임산부 및 수유부는 섭취를 피해야 합니다.
2. 당뇨치료제 및 혈액 항응고제를 복용 시 섭취에 주의해야 합니다.
3. 체질에 따라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4. 과민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5.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은 폐기해야 합니다.
6. 냄새 또는 맛이 이상한 경우 복용하지 말고 폐기해야 합니다.

복용 과정에서 아이클타임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즉시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아이클타임의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공개되지 않으며, 아이클타임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요청하거나 1544-1919로 전화를 걸고 상담을 받아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 등의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20~30만원 정도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클타임은 면세점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아이클타임은 구입 후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즉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환불 요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1544-1919에 전화를 걸어 사유를 설명하고 환불을 신청하면 됩니다. 참고로 아이클타임은 유튜브나 온라인상에서 과장광고 논란이 있습니다. 하지만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HT042 성분과 홍삼, 비타민, 미네랄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므로 키 성장에 긍정적인 도움이 될 수는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