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구입처, 가격과 구매하는 방법은?

키가 작으면 또래 친구들에게 놀림을 당을 수 있습니다. 또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불편한 상황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내 자녀의 키가 1cm라도 더 성장하길 바라는 부모님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알려진 아이클타임 구입처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구입처와 구입 방법
종근당 아이커 가격은?

아이클타임이란?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성분이 함유된 키 성장 영양제입니다. 아이클타임의 제조 및 판매 회사는 두드림이며, 광고 모델로 배우 김남주씨가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는?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HT042 성분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서 12주간 아이클타임을 섭취한 대상은 2.25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으며, 비 섭취군은 1.92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는데요. 시험 결과에서 알 수 있듯이 아이클타임을 섭취한 어린이의 키 성장이 더욱 두드러졌습니다.

아이클타임 성분은?

아이클타임에는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HT042 뿐만 아니라 6년근 홍삼,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아연, 칼슘, 엽산, 판토텐산 등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성분들은 면역력 향상,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항산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은?

아이클타임은 인체에 안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우려가 매우 낮습니다. 하지만 1일 권장 섭취량인 1일 2회, 1회 1포를 초과하여 과량 섭취할 경우 두통, 복통, 설사, 소화불량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 체질에 따라서 알레르기 반응이나 과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복용 후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아이클타임 구입처

아이클타임은 다른 영양제처럼 마트, 백화점, 약국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아이클타임 판매처 중 면세점이 있었으나, 현재는 면세점에서도 판매가 되지 않으므로 가격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클타임 구입처는?

아이클타임 구입처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번호 1544-1919로 전화하여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식 상담사와 자녀의 성별, 연령, 키 등에 대해서 상담을 받고 구매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은?

아이클타임의 가격은 아이클타임 구입처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1544-1919로 전화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은 대외비로 공개가 되지 않으므로, 상담사에게 확인해야 합니다. 다만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아이클타임이 20~30만원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