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나이 4세~17세, 가격은?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성분이 함유된 키 성장 영양제입니다.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유아부터 청소년이 섭취하도록 권장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나이와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효과는?

아이클타임의 핵심 성분인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는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성장에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아이클타임의 자체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2주 동안 섭취한 대상에게서 2.25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아이클타임은 섭취하지 않은 대상은 1.92cm가 성장했기 때문에 아이클타임을 복용한 어린이의 키가 더 빠르게 성장했다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 HT042(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 키 성장 기능성 원료
  • 6년근 홍삼 : 면역력 향상,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혈행 개선
  • 비타민과 미네랄 :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칼슘, 아연 엽산, 판토텐산

아이클타임 복용 나이는?

복용이 권장되는 아이클타임 나이는 4세~17세입니다. 4세~17세는 키 성장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골든타임으로, 아이클타임을 꾸준하게 복용하면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나이를 지키지 않고 복용해도 문제는 없으나, 3세 이하의 영유아는 안전성이 입증되지 않았으므로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17세 이상의 청소년이나 성인의 경우 복용을 해도 전혀 문제가 없으나 키 성장 효과가 낮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은 중고 거래 시 20~30만 원 정도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의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공개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상담 전화번호인 1544-1919로 전화하여 가격을 문의해야 합니다. 또한 아이클타임은 면세점에서 판매되지 않으므로, 면세점 가격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

아이클타임은 인체에 안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부작용은 없습니다. 다만 과다 섭취를 할 경우 복통, 설사, 두통, 소화불량 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체질에 따라서 과민 반응이 나타나거나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성분표를 확인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아이클타임 나이를 지키지 않고 3세 이하의 영유아가 섭취할 경우 부작용 위험성이 높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만약 아이클타임을 복용한 후 부작용 증상이 나타날 경우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클타임과 아이커를 비교했을 때 가장 큰 차이점은 부원료입니다. 아이클타임과 아이커는 핵심 성분인 HT042가 동일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만 부원료에 차이가 있으므로 두가지 제품 중 내 자녀에게 더 잘 맞는 제품을 구입하여 복용하면 됩니다. 또한 아이클타임과 아이커 모두 과장광고 논란이 있습니다. 실제로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후기도 있고, 반대로 키 성장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나무위키, 디시인사이드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아이클타임 복용 후기를 검색하여 구입 여부 판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