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 더 좋은 제품은?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는 두드림 아이클타임과 종근당 아이커가 있습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성분이 함유되어 있지만, 부원료에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아이카 비교 요약

아이클타임과 아이커는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부원료와 맛, 복용법, 가격 등에서 명백한 차이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점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했을 때 차이점은?

아이클타임과 아이커는 핵심 성분이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로 동일합니다. HT042는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성분입니다. 반면에 부원료, 맛, 제형, 가격, 제조사에서 차이가 있으므로 성분표를 확인 후 자신에게 더 잘 맞는 제품을 구입하여 복용하면 됩니다.

구분아이클타임아이커
제조사두드림종근당
블루베리맛딸기맛
제형액상분말
복용법1일 2회 복용1일 1회 복용
성분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6년근 홍삼
녹용추출액
산사지
두충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 HT042
가시오가피
녹용 추출액
산사지
두충
한속단
칼슘
비타민D
아연
해조칼슘
아이클타임 아이커 비교

아이클타임 VS 아이커

아이클타임 효과와 아이커의 효과는 핵심 성분이 HT042로 동일하기 때문에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효능도 동일합니다. 또한 아이클타임과 아이커의 복용 권장 나이도 4~17세로 동일합니다. 그 이유는 4세~17세는 키 성장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연령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함유된 부원료에 차이가 있으므로 내 아이에게 더 잘 맞는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클타임과 아이커의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공개가 되지 않습니다. 다만 중고 거래 시 아이클타임 가격은 25~30만원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으며, 아이커는 20~25만원 정도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두 제품의 정확한 가격은 아이클타임 공식 홈페이지아이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클타임과 아이커 모두 면세점에서 판매되지 않으며, 구입한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구매처에서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과 아이커의 부작용은 과량 복용 시 복통, 두통, 설사, 소화불량 등이 있습니다. 또 체질에 따라서 과민 반응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으므로, 민감한 체질은 성분을 확인 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아이클타임과 아이커 모두 키 성장 효과가 과장광고라는 말이 있으므로, 복용 후기를 살펴본 후 구입을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