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성분 3가지, 진짜로 키가 클까?

두드림 아이클타임은 성장기 어린이의 키 성장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4세~17세는 키가 가장 많이 성장하는 골든 타임으로, 이 시기를 잘 활용하면 키를 조금이라도 더 성장시킬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이클타임 성분과 구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클타임 성분 요약

아이클타임은 키 성장 부문에서 한국품질만족도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제품입니다. 재구매율이 82%를 넘고, 1초마다 1포씩 판매가 될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클타임은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에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아이클타임 성분 3가지는?

두드림 아이클타임 성분은 키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면역력을 증진하고 건강 유지에 도움이 되는 6년근 홍삼,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1.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2. 6년근 홍삼
3. 비타민과 미네랄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아이클타임에는 국내 최초로 어린이 키 성장에 안전성과 기능성을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의 인체 적용 시험 결과 12주간 섭취한 대상군에게서 2.25cm의 키 성장이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6년근 홍삼

홍삼은 피로개선, 기억력 개선, 면역력 증진, 항산화,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품입니다.

미네랄과 비타민

성장기 어린이의 신체 발육을 돕고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비타민A, 비타민B, 비타민E, 비타민D, 비타민C, 판토텐산, 엽산, 아연,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가격

두드림 아이클타임 가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서만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는 20~30만원대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클타임 면세점 가격도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한때 아이클타임이 면세점에서 판매된 적이 있었으나, 현재는 면세점에서 판매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아이클타임을 구입 후 제품에 이상있을 경우 환불을 요청하면 됩니다. 아이클타임 환불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상담 전화 1544-1919로 문의하면 됩니다.

아이클타임 복용법

아이클타임은 1일 2회, 1회 1포를 섭취하면 됩니다. 아이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블루베리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유, 요거트, 물에 타지 말고 그대로 섭취하면 됩니다. 취향에 따라 얼려 먹는 것은 가능합니다. 아이클타임 복용 권장 나이는 키 성장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4세~17세입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

아이클타임 복용 후 나타날 수 있는 부작용은 복통, 소화불량, 설사, 두통 등이 있습니다. 아이클타임 부작용은 과량 섭취 시 나타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설명서에서 안내되는 복용법에 따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클타임을 유튜브나 블로그에 검색하면 과장 광고라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키 성장에 도움이 된다는 내용도 있으며, 반대로 키 성장에 별다른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 아이클타임 광고를 시청하고 디시인사이드, 나무위키, 네이버 카페 등에서 실제 복용 후기를 상세하게 찾아본 후 구입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