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입홍합 효능 5가지 추천하는 제품은?

관절염 예방과 관절 통증 완화에 좋다고 알려진 초록입홍합 추출물이 건강기능식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초록입홍합 효능을 요약하면 퇴행성 관절염 예방, 류마티스 관절염 증상 완화, 염증성 질환 예방, 면역력 증진, 천식 완화, 심혈관 질환 예방 효과가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해역에서 서식하는 조개입니다. 홍합 껍질의 가장자리 색깔이 녹색이라고 해서 초록입홍합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의 특산품이기 때문에 뉴질랜드 초록 껍질 홍합 (New Zealand Green Shell Mussel) 이라는 이름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뉴질랜드 원주민은 초록입홍합을 무릎 관절염을 예방하고 증상을 치료하는 용도로 사용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뉴질랜드 원주민인 마오리족은 내륙 지방에서 생활하는 원주민보다 관절염의 발생 비율이 훨씬 낮았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초록입홍합 효능과 부작용, 먹는 법, 초록입홍합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초록잎홍합 정보 요약

구분정보
초록입홍합 효능관절염 예방, 관절통증 완화, 심혈관 질환 예방, 면역력 증진 등
초록입홍합 부작용복통, 설사, 소화불량, 더부룩함 등
초록입홍합 성분오메가3, DHA, EPA, 콘드로이친, 글루코사민 등
초록입홍합 먹는 방법1일 1캡슐을 물과 함께 복용
초록입홍합 고르는 법식약처 인증을 통과한 제품을 구입
초록입홍합 가격1개월분 2만원~5만원

초록입홍합 효능

가장 대표적인 초록입홍합 효능은 관절염을 예방하고, 관절 통증과 관절의 불편함을 완화하는 것입니다. 초록입홍합에는 오메가3 지방산, 미네랄,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성분이 매우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 성분은 인체에서 강력한 항염증 작용을 해서 염증성 질환의 발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1. 퇴행성 관절염을 예방합니다.

초록입홍합 효능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무릎 골관절염 환자들에게 초록입홍합 추출물을 투여한 결과 관절의 통증이 감소하고 관절의 기능이 개선되었다는 결과가 확인됐다고 합니다. 이는 초록입홍합이 골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질환의 증상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2. 류마티스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합니다.

초록입홍합은 퇴행성 골관절염의 예방과 증상 개선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연구 결과에서 자가면역질환인 류마티스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한다는 것이 밝혀지고 있습니다.

3. 염증성 질환을 예방합니다.

초록입홍합은 소염 작용과 항염증 작용을 가지고 있는 원료입니다. 초록입홍합은 관절염 뿐만 아니라 비염, 피부염, 기관지염, 장염, 근육통 등의 다양한 염증성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4. 천식의 증상을 완화합니다.

초록입홍합은 강력한 소염 작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식을 가지고 있는 성인이 초록입홍합 추출물을 복용했을 때 천식의 증상이 개선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5. 심혈관 질환을 예방합니다.

초록입홍합은 체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순환을 돕습니다. 혈액 순환이 개선되면 높았던 혈압이 정상 범위로 낮아지면서 고혈압, 동맥경화, 협심증, 뇌졸중, 뇌경색 등의 다양한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초록입홍합 먹는 방법

국내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초록입홍합은 주로 캡슐, 환, 분말 형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은 원산지가 뉴질랜드이고 바다에서 채취한 생물은 빠르게 상하거나 산패될 수 있어서 생물로 유통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록입홍합은 유효 영양 성분을 추출해서 복용할 수 있는 오일, 캡슐, 환, 분말 형태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중에서 초록입홍합오일은 오메가3 지방산을 풍부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분말이나 환 제품은생홍합을 건조 시킨 후 복용하기 편하도록 제조한 것입니다.

초록입홍합은 브랜드나 제조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1일 1캡슐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면 됩니다. 또 식전이나 식후에 관계없이 편리한 시간에 복용하면 됩니다. 다만 공복에 섭취했을 때 소화불량이나 더부룩함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면 식후에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입홍합 효능은 많이 섭취한다고 해서 더 높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제품 설명서에서 안내하는 복용법대로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입홍합 부작용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은 바다에서 채취한 조개이기 때문에 누구나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조개, 어류, 갑각류에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는 분은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초록입홍합을 복용했을 때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복통, 소화불량, 설사, 두드러기, 피부 발진, 가려움증, 어지럼증 등이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을 복용하신 후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에게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어린이, 청소년, 노인, 임산부, 임신을 준비 중인 여성, 모유 수유 중인 여성은 부작용 발생 위험성이 더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영유아는 안전성에 대한 충분한 연구 결과가 없기 때문에 복용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입홍합 고르는 법

국내 시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초록입홍합은 씨스팡, 고헬씨, 라이프스팬, 하이웰, 블랙모어스, 엔젯오리진, 뉴트리라이프, 뉴트리코어, 굿헬스, 네이쳐스탑, 동국제약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초록입홍합은 믿을 수 있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을 고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 제품 성분표를 확인했을 때 초록입홍합 오일의 함량이 1일 권장 섭취량인 620mg을 충족하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입홍합 성분

초록입홍합은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오메가3, EPA, DHA, 불포화지방산,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칼슘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불포화 지방산인 오메가3가 매우 풍부해서 인체의 면역력을 높이고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불포화 지방산은 인체의 면역력을 높여서 관절염 뿐만 아니라 염증성 질환을 효과적으로 예방합니다. 초록입홍합 효능은 유효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을수록 더 높기 때문에 성분표를 반드시 확인하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입홍합 가격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가격은 브랜드나 제조사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1개월분에 2만원에서 5만원 정도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직구 제품은 국내에서 정식으로 유통되는 제품보다 가격이 30% 정도 더 저렴합니다. 하지만 국내 식약처의 엄격한 유통 기준을 충족하지 않았기 때문에 안전하게 초록입홍합을 복용하고 싶다면 식약처 인증을 통과한 국내 유통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초록입홍합 오일 파는 곳은 백화점, 약국, 마트, 쿠팡, 옥션 11번가 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뉴질랜드 초록홍합 추천 제품

  1.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 87,900원
  2. 뉴질랜드 초록 홍합 39000mg 60정 : 60,000원
  3. 굿헬스 뉴질랜드 초록입홍합 6000 300 캡슐 : 40,000원
  4. 뉴트리코어 관절엔 리프리놀M 초록입홍합 오일추출물 : 56,000원
  5. 뉴트라라이프 관절의 청춘 리프리놀-초록입홍합 : 38,000원
  6. 엔젯오리진 뉴질랜드 초록입 홍합 : 20,000원
  7. 씨스팡 관절팔팔 초록입홍합추출 오일 : 68,000원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