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아노스 가격 1박스 비교, 할인받는 방법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남성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과 옥타코사놀이 함유된 영양제입니다. 비아노스 가격은 기본 비아노스가 1박스에 28900원, 고함량 비아노스 맥스가 1박스에 39800원, 여성용 비아노스 우먼이 1박스에 28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복용하는 대상이나 성분의 함량에 따라서 비아노스, 비아노스 맥스, 비아노스 우먼으로 구분됩니다. 남성용 비아노스는 전립선 건강 개선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으며, 여성용 비아노스는 혈행 개선과 갱년기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과

트루포뮬러 비아노스는 남성의 건강을 위한 9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남성용 트루포뮬러 비아노스에 함유된 핵심 영양 성분은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이 되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옥타코사놀, 피로회복과 항산화 효과가 있는 비타민B와 비타민E,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아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 효능은 전립선 건강이 염려되는 사람, 지구력 증진이 필요한 사람, 화장실을 자주 가거나 잔뇨감이 느껴지는 사람, 소변이 원활하게 배출되지 않거나 소변을 어려운 사람들이 복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우먼은 폐경기를 맞이하면서 여성 호르몬의 감소로 갱년기 증상을 느끼는 사람, 골다공증 위험성이 걱정되는 사람, 혈행 개선을 원하는 사람, 혈중 콜레스테롤 관리가 필요한 사람이 복용하면 좋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트루포뮬러 우먼에 함유된 성분은 갱년기 증상 조절에 도움이 되는 감마리놀렌산 회화나무열매 추출물, 월경 전 증후군 증상 조절에 좋은 오메가6, 골다공증 예방에 좋은 비타민D, 여성 건강 관리에 좋은 석류와 피시콜라겐과 구기자 추출물 분말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아노스 가격

트루포뮬러 비아노스 가격은 1박스에 28,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맥스는 1박스에 39,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비아노스 우먼은 1박스에 28,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2개월분 이상을 한번에 구입하면 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서 비아노스 가격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아노스 가격가격
비아노스 1개월28,900원
비아노스 맥스 1개월39,800원
비아노스 우먼28,900원
비아노스 + 비아노스 우먼57,800원

비아노스 차이점

비아노스와 비아노스 맥스의 차이점은 성분 함량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비아노스 맥스는 쏘팔메토가 최대 115mg이 함유되어 있으며, 옥타코사놀도 최대 4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쏘팔메토와 옥타코사놀을 고함량으로 섭취하고 싶다면 비아노스 맥스를 구입하면 됩니다. 남성용 비아노스는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은 복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 소비자는 갱년기 증상과 월경전증후군 증상 개선에 좋은 비아노스 우먼을 구입하여 복용하면 됩니다.

비아노스 파는 곳

비아노스 판매처는 약국과 온라인 쇼핑몰이 있습니다. 비아노스 약국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 비아노스를 판매하는 약국은 많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아노스 공식 쇼핑몰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아노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비아노스 가격을 정가보다 60%~7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2개월분 이상을 한 번에 구입할 경우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더 저렴합니다. 또는 쿠팡, 11번가, 옥션, G마켓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비아노스 부작용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비아노스 부작용은 소화불량, 두통, 복통, 가스, 복부팽만, 설사 등이 있습니다. 비아노스 복용법은 1일 1캡슐~2캡슐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복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식전이나 공복에 섭취했을 경우에는 개인의 체질에 따라 부작용 증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장 장애를 예방하고 싶다면 식후에 즉시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 남성용 비아노스에 함유된 쏘팔메토 열매 추출물은 여성이 복용하지 않도록 권고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성은 비아노스 우먼을 구입하여 복용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디시인사이드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비아노스가 과대광고라거나 탈모를 유발한다는 말이 있지만 비아노스는 탈모를 유발하지 않으므로 안심하고 복용해도 됩니다. 또 비아노스 모델로 여성들이 출연하면서 성 기능 개선에 큰 효과가 있다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비아노스가 전립선 기능 개선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것은 맞지만 성 기능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정력 개선을 목적으로 복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