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데카 크림 효능 가격, 안 쓰면 나만 손해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저하되고 깊은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이럴 때는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는 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은데요. 지금부터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효능, 가격,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이란?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더 마데카 크림은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함유된 크림 중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출시 이후 소비자들이 지적해온 단점을 꾸준히 개선해오면서 현재는 시즌6까지 출시되었습니다.

효능

마데카 크림의 효능은 피부 주름 개선, 피부 탄력 개선, 피부톤 및 피부 균일도 개선, 미백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크림은 식약처에서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습니다.

피부임상센터의 연구 결과 피부 나이 지수 개선(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면 아래와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1. 자외선에 의한 피부 노화 완화
  2.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표면 아래에 숨어있는 기미 완화
  3. 피부 탄력 개선
  4. 눈가 탄력 개선
  5. 얼굴 피부 처짐 개선
  6. 색소 침착 개선
  7. 진행형 주름 완화
  8. 손등 주름 완화
  9. 깊게 패인 모공 깊이 개선
  10. 처진 눈꺼풀 리프팅
  11. 늘어진 모공 크기 개선
  12. 120시간 지속되는 보습 효과
  13. 입술 보습
  14. 피부 각질 개선
  15. 피부 수분 함유량 증가
  16. 팔자 주름 개선
  17. 인중 주름 개선
  18. 손등 주름 개선
  19. 목 주름 개선
  20. 미간 주름 개선
  21. 이마 주름 개선
  22. 좌우 눈가 리프팅
  23. 양볼 리프팅
  24. 턱 부위 리프팅
  25. 좌우 입가 리프팅
  26. 기미, 잡티, 주근 깨 케어
  27. 피부톤 및 피부 균일도 개선

고혼진 에센스 1병 가격은?

마데카크림 성분

성분

시즌6 마데카 크림은 시즌5보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과 병풀 유래 성분의 함량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또 부원료로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첨가되었습니다.

이 크림은 독일 터마 테스트 결과 엑셀런트 등급을 받았기 때문에 여드름성 피부나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 시즌 제품보다 피부 보습은 4배, 멜라닌 색소 개선은 1.9배, 깊은 주름 개선은 1.4배, 항산화 효과는 6.4배 증가했다고 합니다. 또 Teca 캡슐레이션 공법으로 시즌5보다 피부 흡수 속도는 1.8배 개선되고, 피부 흡수도는 1.7배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1% (10,000ppm) 함유
  •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 여과물 50.53% (505,350ppm)함유
  •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비타 마데카 20ppm 함유
  • 피부 탄력과 보습 효과가 있는 병풀 아미노산 10ppm 함유
  • 병풀 세라마이드 12ppm함유
  • 병풀 단백질 50ppm 함유
  • 병풀 오일 1,000ppm 함유

고혼진 기미 크림 가격은?

사용법

마데카 크림은 아침, 저녁 기초 케어 마지막 단계에 바르면 됩니다. 적절한 양을 덜어내어 피부결에 따라서 얼굴, 목, 손등에 부드럽게 펴바릅니다. 피부가 자극되지 않을 정도로 가볍게 두드려주면 흡수율을 더 높일 수 있습니다.

가격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의 가격은 15ml 용량은 10,5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45ml 용량은 13,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용량 50ml 제품은 24,500원에 판매중입니다.

이 크림을 조금이라도 할인받고 싶다면 세트로 구성된 상품을 구입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50ml 단품은 24,50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마데카 크림 50ml 2개와 15ml 1개를 포함한 세트 상품은 할인률이 높아져서 36,400원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천수애진 1개월분 가격은?

마데카크림 파는 곳

파는 곳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의 공식 판매처는 동국제약 헬스케어몰입니다. 동국제약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몰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으며, 할인률도 매우 높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는 네이버 쇼핑, 쿠팡,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은 할인률이 높기 때문에 공식몰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마데카 크림을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해서 사용 부위에 가려움증, 부어오름, 붉은 반점, 두드러기 등의 이상 반응이 있을 경우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 완전히 아물지 않은 상처가 있는 피부에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크림을 바른 후 강한 직사광선에 노출되면 피부에 자극이 있을 수 있으므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거나 모자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 하얘지는 11가지 방법

동국제약 마데카 크림 후기

동국제약에서 출시한 센텔리카24 더 마데카 크림은 누적 판매 개수가 2900만개를 초과했다고 합니다. 높은 인기에 힘입어 현재 시즌5보다 더 개선된 시즌6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더쿠, 인스티즈, 클리앙, 다음 카페, 블로그에서 마데카 크림 사용 후기를 검색하면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 개선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었다는 내용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크림은 피부 나이 지수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한번 노화가 시작된 피부는 예전으로 완벽하게 돌아갈 수 없습니다. 피부과에서 값비싼 시술을 받으면 효과는 눈에 띄게 좋아지지만, 시술을 중단하는 순간 노화가 빠르게 시작됩니다.

피부과에 방문하지 않고도 피부 탄력 개선, 주름 개선, 피부톤 개선, 보습 효과를 가지고 있는 마데카 크림을 꾸준하게 사용하면 피부 미용 시술 못지 않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