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맥스 가격 효능 총정리, 비싸도 사는 이유는?

남자의 활력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V-max 울트라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브이맥스 가격과 파는 곳, 효능, 부작용, 복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맥스란?

브이맥스는 배우 김보성씨가 광고하고, (주)프라임생활건강에서 판매하는 아연 보충제입니다. 정확한 이름은 브이맥스 울트라입니다. 온라인 서점에서 Vmax라는 이름의 남성용 잡지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기도 합니다.

남자들은 바쁜 일상생활과 쌓인 스트레스 때문에 심한 피로와 활력 저하를 경험하게 됩니다. 한번 저하된 체력은 쉽게 회복되지 않기 때문에 남자에게 좋다는 영양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이 영양제는 아연,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판토텐산, 망간, 비타민B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남성의 전립선 건강을 회복하고 에너지를 생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효능

브이맥스 울트라의 효능은 전립선 건강 유지, 지구력 증진, 에너지 생성, 면역력 향상 효과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를 활성화하고 뼈의 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이 영양제는 면역력 향상이 필요한 성인 남성, 전립선 건강에 문제가 생긴 사람, 과도한 업무로 피로가 쌓인 사람, 지구력이 떨어진 사람,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사람, 남성전용건강기능식품을 찾고 있는 사람이 복용하면 좋습니다.

브이맥스 효과

복용법

브이맥스 울트라는 1일 1회 2정을 충분한 양의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공복에 복용하면 위장 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므로, 식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비타민 영양제나 쏘팔메토 영양제를 복용하고 있다면 1일 1정만 복용해도 됩니다.

성분

브이맥스 울트라는 아연 24mg, 옥타코사놀 40mg, 로르산 115mg, 망간 7mg, 판토텐산 20mg, 비타민B1 27mg, 비타민B2 8.4mg, 비타민B6 9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남성 건강에 좋은 마늘추출분말, 흑후추추출분말, 굴추출분말, L-로이신,마카,새삼씨추출물,다미아나잎분말, 인삼추출분말, L-아르지닌, 서양산사자열매추출분말, 남가새열매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쏘팔메토 효능과 부작용은?

가격

브이맥스 가격은 1개월분을 198,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12개월분을 구입하면 할인이 추가되어 1,386,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쇼핑, 쿠팡 등의 오픈마켓을 활용하면 정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구분가격
1개월분198,000원
2개월분396,000원
5개월분 (4+1)792,000원
12개월분 (7+5)1,386,000원

이 영양제는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약국 판매 가격은 약사의 재량에 따라 책정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약국마다 판매 가격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가까운 약국에 전화로 문의하여 재고와 가격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판매하는 약국이 많지 않기 때문에 급하게 구매를 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온라인에서 구입하는 것이 약국보다 가격이 훨씬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브이맥스 울트라 가격

판매처

브이맥스 파는 곳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이 있습니다. 공식 판매처에서 구입하면 정품을 안전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쿠팡, 옥션, g마켓, 네이버 쇼핑을 활용하면 판매 가격이 정가보다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양제를 구입하기 전에 공식 콜센터인 1661-9973에 전화를 걸어서 제품의 효능과 가격에 대해서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담은 무료로 진행되므로 부담을 갖지 않고 문의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

브이맥스 울트라를 과량 섭취할 경우 메스꺼움, 속쓰림, 설사 등의 위장 장애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 캡슐에 굴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조개류에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섭취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쏘팔메토(로르산)는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성인 남성만 복용할 수 있는 성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린이나 여성은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영양제를 복용한 후 이상 반응이 나타날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본문에서 안내하는 쇼핑몰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 구입 시 일정액의 수수료가 제공됩니다. 이것이 싫으시다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오픈 마켓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자에게 좋은 비아노스의 가격은?

브이맥스 후기

남자들은 나이가 들면 체력도 떨어지고 활력도 저하되기 때문에 자존감에 상처를 받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기에는 피로감이 너무 심하고, 몸에 좋은 음식이나 영양제를 먹자니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이 되기도 하는데요.

브이맥스 울트라는 청정지역인 캐나다에서 만든 완제품으로 수입하여 식약처에서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입증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어느새 300억병 판매를 돌파했고, 재구매율도 68%를 기록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브이맥스 울트라가 남자에게 좋다고 알려진 이유는 로르산이라는 성분이 전립선 건강을 개선하고 남성호르몬 수치를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또 자양강장, 혈액순환 개선 효과가 있기 때문에 중년 남성의 자존감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디시인사이드 등의 커뮤니티에서 브이맥스 울트라 효과와 복용 후기를 검색하면 이전보다 피로감이 줄어들었고, 빈뇨감이나 배뇨 장애도 개선되었다는 내용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치료제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립선 기능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에는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먼저 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 건강기능식품은 복용 후 즉시 효과가 나타나지 않으며, 장기 복용해야 효과가 나타나기 때문에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