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크 운동 전후 후기 3개, 정말로 크기가 커질까?

젤크 운동은 수술 없이 음경의 크기를 확대시킬 수 있다고 알려진 운동 방법입니다. 절반 정도 발기된 음경의 뿌리 부분에서 귀두 부분까지 손으로 쓸어올리는 과정을 반복하면 되는 운동입니다. 지금부터 젤크 운동 전후를 비교하는 후기와 젤크 운동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젤크 운동하는 방법

젤크 운동은 과도하게 힘을 주면 음경에 손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적정한 수준의 운동 강도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젤크 운동을 하다가 통증이 느껴지거나 멍이 드는 등의 이상 반응이 발생할 경우에는 운동을 즉시 중단하고 비뇨기과에 방문하여 진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젤크 운동은 맨 손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필요에 따라 시중에서 판매하는 견인 기구를 사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견인 기구의 경우 과도한 압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 방법을 정확하게 숙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젤크 운동 전 준비물

  • 혈액 순환이 원활하도록 주변 환경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 젤크 운동은 음경이 50%~70% 정도 발기된 상태에서 운동을 시작해야 합니다.
  • 피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서 로션, 윤활 크림, 바세린, 젤크 운동 크림을 충분히 바릅니다.
  • 젤크 운동은 과도한 힘을 주면 안됩니다.
  • 젤크 운동은 시간적인 여유를 두고 편안한 환경에서 해야 합니다.

젤크운동하는 방법

  1. 의자에 앉거나 벽에 등을 기대고 편안한 자세를 취합니다.
  2. 엄지 손가락과 검지 손가락을 OK 모양으로 쥐어줍니다.
  3. 음경이 50%~70% 정도 발기된 상태에서 운동을 시작합니다.
  4. 음경이 완전히 발기된 상태라면 잠시 휴식을 취했다가 다시 운동을 시작합니다.
  5. 손가락을 쥔 상태에서 음경의 뿌리부터 귀두 방향으로 쓸어올립니다.
  6. 젤크 운동 시간은 20분 정도로 시행하며, 대략 100회 정도 반복합니다.
  7. 운동 중 통증이 느껴진다면 운동을 즉시 중단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8. 젤크 운동은 3개월 정도 꾸준히 시행합니다.

젤크 운동 전후 비교

음경은 해면체로 구성되어 있는데, 혈액이 해면체에 유입이 되면서 발기가 됩니다. 그리고 음경의 백막 조직이 혈액이 다시 빠져나가는 것을 차단하면서 발기가 유지됩니다. 젤크 운동은 혈액을 음경의 해면체에 의도적으로 공급시키고 해면체에 미세한 손상을 일으키며, 손상된 해면체가 회복되면서 음경의 크기를 확대시키는 원리입니다. 근육이 근력 운동 후 점차 성장하는 원리와 유사합니다. 지금부터 젤크 운동 전후 후기와 효과에 대해서 상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젤크 운동 전후 후기 모음

젤크 운동 기간

사람마다 음경의 크기가 다르고 운동을 하는 양이나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젤크 운동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기간이 모두 다릅니다. 하지만 평균적으로 젤크 운동은 3개월 정도 꾸준히 해야 굵기나 크기가 증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젤크 운동 효과

젤크 운동은 3개월 정도 꾸준히 실천해야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등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젤크 운동 후기를 검색해보면 1cm 정도 크기가 커졌다는 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만 효과는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젤크운동 부작용

젤크 운동은 의학적으로 음경 확대에 확실한 효과가 있다고 인정하는 연구 논문이나 결과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정확한 운동 방법이나 기준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운동을 할 때 과도한 힘을 주면서 음경 해면체와 백막에 손상이 발생하여 젤크 운동 전후로 발기부전이나 강직도 저하 문제를 겪는 사람도 있습니다.

젤크 운동을 하면서 음경의 해면체에 무리한 힘을 주거나 과도하게 운동을 할 경우 음경 해면체에 손상이 발생하면서 괴사나 손상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젤크 운동 전후로 음경의 백막이 손상되면 음경의 강직도가 저하되거나 발기부전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무리하게 운동을 해서는 안됩니다. 백막은 자연적으로 회복되기 어려운 부위이기 때문에 각별히 주의를 해야 합니다.

또한 젤크 운동을 무리하게 반복할 경우에는 성적 쾌감을 느끼게 하는 배부 신경에 손상이 발생해서 감도가 저하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손은 질 내부의 압력보다 더 강하기 때문에 쾌감이 줄어들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젤크 운동은 구라(거짓말)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젤크 운동을 한다고 해서 실제로 음경 크기가 확대될 것이라고 확신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