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메디 가격 효과 부작용 100% 총정리

남성에게 나타나는 발기부전은 약물 치료나 수술로 치료를 해야 합니다. 하지만 약물 치료나 수술을 하지 않아도 혈액유입장애를 해결할 수 있는 코코메디라는 의료기기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미스터하이 코코메디 가격, 사용법, 부작용,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코코메디

혈액유입장애(발기부전)는 남성의 해면체에 전달되는 혈액 유입이 원활하지 않아서 해면체 기능이 제대로 역할을 하지 않는 상태를 말합니다. 약물, 주사, 수술, 음경진공흡입기 요법 등이 치료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각자의 장단점이 있습니다.

코코메디는 실린더 내의 페니스에 혈액의 유입과 방출을 반복하여 해면체 조직의 체적을 증가시키는 의료기기입니다. 또 해면체 근육의 수축과 이완을 반복하여 해면체를 확장시키고 혈액유입장애를 개선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식약처에 정식으로 등록된 의료기기이며 GMP 인증을 통과했고 미국 FDA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부부 생활이 원활하지 않고 아내와의 잠자리에 자신 없는 남성에게 추천합니다. 또 남성으로서 자신감이 부족한 사람에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코코메디 효과있나요?

코코메디는 음경으로 전달되는 혈관의 크기를 키우고 혈액의 양을 늘려서 혈액유입장애를 해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1. 발기 능력 강화

강한 힘으로 음경의 이완과 수축을 반복시켜서 많은 양의 혈액이 순환되도록 돕습니다.

2. 조루 방지

음경의 해면체 조직과 귀두 부분까지 혈액을 공급하여 민감하게 반응하던 신경을 둔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3. 크기 확대

음경 해면체의 체적을 증가시켜서 크기 확대 효과가 있습니다.

4. 남성으로서의 자신감 향상

발기부전 증상 완화로 인하여 남성으로서의 자신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젤크 운동을 하면 크기가 정말로 커질까?

코코메디 부작용

코코메디 사용법

이 의료기기는 하루 1분씩, 주 3회를 사용하면 됩니다. 사용자 본인이 사용 횟수와 주기를 조절하여 맞춤 사용이 가능합니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이므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실린더와 압박 밴드를 결합합니다.
  2. 에어 호스를 실린더에 결합합니다.
  3. 진공 호스와 본체를 연결하고, 어댑터의 전원을 켭니다.
  4. 동봉된 젤을 음경에 골고루 바릅니다.
  5. 실린더 내부에 음경을 45도 방향으로 집어넣습니다.
  6. 전원을 켜면 흡입 펌프가 작동하면서 해면체에 혈액이 유입됩니다.
  7. 스위치를 꺼서 작동을 멈추고 비상버튼을 눌러 실린더의 압력을 빼냅니다.
  8. 음경에 붙은 압박밴드를 제거하고, 실린더를 빼냅니다.
  9. 미온수로 기기와 음경에 남은 잔여물을 세척합니다.

집에서 강직도 테스트는 하는 방법은?

코코메디 부작용

이 제품은 식약처에서 의료기기로 승인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페니스에 강한 압력을 여러번 반복할 경우 해면체 조직에 손상이 발생하거나 신경이 무뎌지면서 지루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 10분 이내, 주 3회 사용을 권장합니다.

  1.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에게 진료를 받아야 합니다.
  2. 압박 밴드는 30분 이상 사용하면 안됩니다.
  3. 음주 상태에서는 혈관이 충혈될 수 있으므로 음주 후에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4. 처음 사용할 때는 낮은 압력에서 사용하며, 서서히 높은 압력을 사용해야 합니다.

남자 오래 참는 방법은?

코코메디 사용법

코코메디 가격

코코메디는 네이버 쇼핑에서 1,092,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40,000원 상당의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 구매 가격은 1,052,500원 정도입니다.

중고 가격은 얼마인가요?

이 제품은 당근마켓이나 중고나라에서 개인끼리 거래되기도 합니다. 중고 거래의 특성상 가격이 매번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40만원~50만원대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코코메디 파는 곳

코코메디 솔직 후기

네이버 쇼핑몰과 헬스피플 홈페이지에서 코코메디 리뷰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의 경우 5점 만점에 4.6점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수십개의 리뷰 중에서 긍정적인 후기와 부정적인 후기를 읽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 제품은 가격이 100만원 이상의 고가이기 때문에 디시인사이드, 네이버 카페, FM코리아, 나무위키 등의 남성 커뮤니티에서 실제 사용 후기와 사진 찾아본 후 구매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긍정적인 후기

  • 신기하고 너무 재미있어요. 길이, 굵기가 달라졌어요!
  • 하루 10분 만으로 놀라운 효과를 봤습니다.
  • 꾸준히 사용하니 자고 일어났을 때 튼튼해집니다.
  • 한번에 좋아지기보다 서서히 개선됩니다.

부정적인 후기

  • 괜히 샀고 효과가 없어요.
  • 100만짜리인데 효과가 있는건지 모르겠어요.

왕자크림 사용하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

많은 남성들이 노화, 바쁜 업무로 인한 피로, 스트레스, 영양 불균형에 의해서 발기부전을 경험하게 됩니다. 발기부전은 부부 관계를 악화시킬 뿐만 아니라 남성으로서의 자존감을 저하시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발기부전은 비뇨기과에서 진료를 받은 후 상태에 따라서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를 받게 됩니다. 시알리스, 팔팔정과 같은 약물 치료는 발기부전에 매우 효과적이지만 약효가 지속적이지 않고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강직도와 발기력이 저하되어 고민이 생겼을 때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의료기기를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물론 이 의료기기를 사용한다고 해서 100%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장담을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장기간 꾸준히 사용하면 발기부전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후기가 있으므로, 사용을 권장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Leave a Comment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