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퓨리 미백치약 장점 6가지, 착색된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방법

충치를 예방하고 튼튼한 치아와 잇몸을 유지하기 위해서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규칙적인 양치질입니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다양한 기능성 치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하얗고 튼튼한 치아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에 대한 관심이 SNS를 중심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는 깔끔하고 단정한 외모를 가꾸는데 매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합니다. 반면에 치열은 가지런 하더라도 누렇게 착색된 치아는 상대방에게 결코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치아 미백은 치과 전문의가 있는 병원에 가서 미백 치료를 받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하지만 매번 치과에 가는 것도 힘들고 비용적인 측면에서 많은 부담이 발생하다 보니 인터넷 쇼핑몰 또는 로드샵에서 판매하는 치아 미백제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치아 미백제가 치아를 하얗게 만드는 효과를 가진 것은 분명하지만 잘못된 사용 방법 때문에 치아 시림이나 통증 등의 부작용을 경험하게 되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습니다. 이에 따라 치아 미백 효과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사용이 편리하고 구강 건강에도 좋은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의 장점과 가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백 치약의 원리는?

현재 시판되는 미백 치약이나 치과 레이저 시술은 과산화수소가 사용됩니다. 식약처에 제출된 자료를 기반으로 했을 때 과산화수소만이 유의미한 치아 미백 효과가 있다고 인증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은 35%의 과산화수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미백에 좋다고 해서 비싼 돈을 주고 치약을 구입했는데 막상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오히려 시린이가 더 심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잘못된 양치질 방법이 문제일수도 있지만 실제로 치아 미백 효과가 없음에도 과장 광고를 하는 치약을 잘못 구입하고 사용하였을 가능성도 존재합니다.

어떤 사람이 사용하면 좋을까?

  • 치아 미백 효과를 얻고 싶은 분
  • 시린이 때문에 고민이 있는 분
  • 입냄새를 없애고 싶은 분
  • 충치를 예방하고 싶은 분
  • 잇몸을 건강하게 관리하고 싶은 분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의 장점

  • 자연 유래 성분
  • 천연 계면 활성제
  • 식약처 인증 기능성 치약
  • 핀란드산 자일리톨 사용
  • 안전한 치약
  • 기능성 미백치약

가격은?

네이처퓨리 미백치약 120g 본품 1개의 정가는 12,000원입니다. 다만 쇼핑몰 할인 혜택에 따라 1만원 이하로 판매되기도 하고 여러개를 구매하면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할인 시기를 잘 활용하여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치아 미백에 좋은 치약은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5가지 해로운 성분 미첨가

동물성 유래원료, 광물성오일, 비소, 수은, 안티몬, 사카린, 카드뮴, 벤조산나트륨, PEG, 불소, BBP, DEHP, 포름알데히드, CMIT, 마이크로비즈, 석유계오일, 트리클로산, 카라기난, SLS, PHMG, MIT, 납, 디옥산, 파라벤, 인공색소

치아 교정 후회 사례 7가지 모음

미백치약 선택기준

  • 과산화수소 함량이 표기되어 있는가?
  • 미백치약 식약처 인증을 받았는가?
  • 전성분이 천연성분으로 만들어져있는가?

치아미백의 핵심은 과산화수소 함량입니다.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은 식약처에서 인증한 과산화수소 35%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식약처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과산화수소만이 미백 효과가 있다고 인증하고 있습니다.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미백제 성분을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불소가 없는데 괜찮을까?

불소를 다량으로 섭취하면 체내에서 독성으로 작용할 수 있으며, 과도한 노출시 치아변색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은 불소 성분을 자연유래 핀란드산 자일리톨 성분으로 대체하여 남녀노소 상관없이 어린이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치약 거품이 적게 나는 이유는?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은 합성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약 거품이 기존 치약에 비해 적게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거품이 많이 나면 시각적으로 치아를 더 잘 닦고 있다고 느낄 수 있지만 거품이 적게 난다고 해서 세정력이 약한 것은 결코 아닙니다.

잇몸 내려앉음 원인 5가지와 치료법

사용 후기는?

평소에 입안에서 개운한 맛과 향이 나는 것을 좋아해서 치약도 맛과 향이 강한 제품 위주로 사용해왔습니다. 이런 성향 때문인지 사용 초기에는 거품도 적게 나고 양치질 후에도 시원한 느낌이 들지 않아서 다소 생소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사용 방법은?

일반 치약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오랫동안 이를 닦는다고 해서 더 좋은 것은 아니므로 치아와 잇몸 사이사이에 끼어 있는 이물질을 제거하며 3분 정도 골고루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양치질을 마친 후에는 치약 성분이 남아 있지 않도록 깨끗하게 헹궈내면 됩니다.

치아 미백 효과는?

유명 로드샵에서 치아 미백제를 사용해본적이 있는데 가격 자체는 저렴했지만 사용 후 시린이 증상 때문에 한두번 써보고 사용을 포기했던 적이 있습니다. 또 해외 여행을 갔을 때 구매한 유명 미백 치약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별다른 효과가 없는 것 같아서 한통을 다 쓰고도 치아가 밝아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는 없었습니다.

네이쳐퓨리 미백치약은 양치질 후에도 시린이 증상이 없어서 좋았고 사용감도 꽤나 부드러워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치약이라는 특성상 치과 미백 치료처럼 즉각적인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기간의 미백 효과를 꿈꾸기 보다는 미백 치약의 꾸준한 사용이 핵심이라 볼 수 있습니다.


임플란트 주위염 원인과 효과적인 예방법

​치아 착색을 유발하는 원인

아무리 미백 치약을 오랫동안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치아를 착색시키는 잘못된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결코 높은 미백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치아를 노랗게 만드는 원인은 매우 다양하지만 음식 섭취와 구강 위생 관리 불량과 높은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 차, 와인, 비트, 시금치, 카레, 흡연 등은 치아 착색을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신경이 죽어가고 있다면 치아는 갈색 또는 회색을 띄게 됩니다. 테트라사이클린과 같은 일부 항생제의 경우 어린이나 임산부에게 치아를 푸른색으로 만드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체내 미네랄 함량이 부족하거나 과도하게 높은 것도 치아 착색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특히 불소의 경우 치아 표면에 하얀 얼룩이나 갈색 얼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치아 교정기를 착용한 사람은 에나멜층이 손상되면서 탈회 현상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치아 부식을 유발하는 탄산수

결론

시중에서 미백에 좋다는 치약을 구입할 때는 정말로 효과가 있는 것일까라는 궁금증이 생기게 됩니다. 후기들이 좋아서 비싼 값을 지불하고 치약을 사용했는데 막상 별다른 미백 효과를 못보고 후회를 하는 경우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깔끔하고 단정한 외모를 위해서 하얗고 가지런한 치아를 가지고 싶어 합니다. 하지만 매번 치과에 가는 것도 힘들고 비싼 미백 비용도 부담스럽다보니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셀프 치아 미백제를 활용하는 사람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치아에 부착하거나 바르는 치아 미백제는 잘못된 사용 방법에 의해 시린이 증상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장 안전하고 사용이 간편한 것은 미백 효과를 가진 치약을 사용하는 것인데, 진짜로 미백 효과를 가지고 있는 성분이 함유된 식약처 인증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네이처퓨리 미백치약

네이처퓨리 미백치약은 단순히 미백 효과가 있다고 광고만하는 일반 치약이 아닌 식약처에서 치아 미백 효과가 있다고 인정한 과산화수소가 35%가 함유된 제품입니다. 또 건강에 유해한 각종 성분들을 제외하고 자여 유래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어린아이나 임산부도 믿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치약은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생활 용품이면서 구강 위생과 건강을 관리하기 위해 매우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흔히 치약은 거품이 많이 나야 잘 닦인다, 화끈한 맛이 나야 이를 닦고 나서 개운하다라는 말이 있지만 치약을 구매할 때 사용감보다 더 중요한 것은 어떤 성분이 들어있느냐를 확인하는 것 입니다.

양치질을 하는 이유는 단순히 구취를 제거하는 것도 있지만 충치, 치주염, 치은염 등의 각종 구강 질환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치아를 하얗게 유지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이왕 치약을 사용해서 양치질을 할 것이라면 조금이라도 더 몸에 좋은 치약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치아 미백 치약은 인터넷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내 몸에 맞는 좋은 치약을 고르는 방법

Leave a Comment

error: